: 오색빛깔 빛의세상속으로 와보세요 - 울산대공원 빛축제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은곳)
본문 바로가기

한량같은 유람기/beauty site

오색빛깔 빛의세상속으로 와보세요 - 울산대공원 빛축제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은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입니다. 

 

2022년 울산대공원 빛축제가 지난 12월 22일부터 1월21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2022년 울산대공원 빛축제는 울산대공원 정문(울산광역시 남구 대공원로 94)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가능합니다.

 

2022년 울산대공원 빛축제는 코로나로 인해 빛(LED조명) 관람만 가능하며 다른 부대행사들은 전부 취소가 되고 없습니다. 

빛축제 이용요금은 무료로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울산대공원 입구에서는 발열체크와 출입관리 서비스인 콜체크를 하셔야지 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을 하시면 수소도시 울산답게 수소전기차 넥소가 전시되어 있네요. 

 

울산대공원 빛축제의 모습입니다. 

어둑어둑해지고 있는 시간대이지만 울산대공원 곳곳이 LED조명들의 세상으로 밝게 빛내고 있습니다. 

 

울산대공원 빛축제는 올해로 6번째 축제인데 1~3회 빛축제는 울산대공원 남문 장미원에서 개최가 되었지만 4회부터 대공원 정문에서 개최가 되어 접근성이 높아져 많은 관람객들이 더욱 쉽게 즐길수 있는 빛축제로 바뀌었습니다. 

 

입장을 하시면 가장 먼저 볼수 있는것은 큰 해바라기 조형물 입니다. 

작년에는 아마 큰 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세워져있었는데 커다란 두개의 LED 해바라기를 볼수가 있어요. 

 

아! 울산대공원 빛축제 조명이 켜지는 시간은 오후 5시30분부터 점등이 시작됩니다. 

소등시간은 오후 10시 입니다. 

 

울산대공원 빛축제의 메인장소인 풍요의못 입니다. 

풍요의 못에는 커다란 달이 떠있는데 이번 빛축제에서 가장 사진을 많이 찍으시는 포토존이랍니다. 

 

매년 울산대공원에서 열리는 축제이기도 하고 울산대공원의 또다른 모습을 볼수 있는 기간이라 매년 방문을 하는데 올해는 많은 행사들이 축소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유독 빛들이 더 이쁜 빛축제인것 같습니다. 

 

추운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가족나들이객들이 많았던 울산대공원~

추위속에서도 아이들은 엄마 아빠 손을 잡고 빛의나라에서 여행을 하며 좋은 추억들을 많이 만들었겠죠?

 

풍요의못은 한파로 꽁꽁 얼어있는데 얼음 덕분에 빛들이 더욱 반짝반짝 반사가 되어서 한층 더 빛의 연출이 살아나는것 같습니다. 

 

* 얼음이 꽁꽁 얼었다고 호수에 들어가시면 안됩니다. 

 

풍요의못 부근에 있는 대공원의 명소! 

풍차 입니다. 

풍차에는 루돌프와 산타할아버지 인형이 아직까지 전시가 되어있는데 크리스마스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빛때문에 아직까지 크리스마스 시즌인것 같습니다. 

 

각도를 잘 잡아 풍요의못과 풍차 그리고 보름달까지 잘 나오는 포토존이 곳곳에 있는데 방문하시는분들도 구도를 잘 잡아 풍차와 달과 함께 멋진 인물사진도 한장 남겨보세요~

 

LED조명들은 풍요의못 주변으로만 설치가 되어 있고 못주변을 한바퀴 산책하시며 아름답운 빛조명으로 물들어진 울산대공원을 산책해보시기 바랍니다. 

 

울산에서 겨울에만 즐길수 있는 울산대공원 빛축제!

오는 1월 21일까지만 운영이 되니 축제가 끝나기전에 즐기시길 바랍니다.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