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안동 맛집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1981 레스토랑
본문 바로가기

한량같은 유람기/맛집을 찾아서

성안동 맛집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1981 레스토랑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입니다. 

 

울산 성안동에 위치한 저렴하고 분위기있는 레스토랑 한군데를 포스팅 할까 합니다. 

아! 참고로 음식사진은 없어요~ 

음식 보실려는 분은 살포시 뒤로가기 눌려주세요~

 

위치는 울산 중구 성안동 830-11
영업시간 PM 12 ~ PM 11
예약문의는 010-7659-1006

 

전체적인 건물 분위기 입니다. 

붉은벽돌의 건물이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의 건물이였어요. 

진짜 카메라 들고와서 재방문하고 싶을 만큼~ 빈티지풍하면서 깔끔한 스타일이라 할까요?

 

1981 레스토랑은 8개의 테이블로 운영중인 레스토랑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테이블이 적고 사람이 별로 없는 레스토랑을 찾다보니 1981 레스토랑이 딱 눈에 들어오더군요. 

테이블수가 적고 하루 판매량이 정해져 있으니 방문하실분은 미리 예약전화하고 방문하세요~

 

그리고 제가 방문한 날은 쉐프의 추천메뉴가 렌당파스타,감바스 알하이오,수제 스테이크 불고기피자가 있었는데 일단 음식사진이 없으니... 음식맛을 먼저 적자면~

1981레스토랑은 로제파스타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로제파스타,수제돈까스,수제 스테이크 불고기피자를 주문했습니다. 

 

로제파스타는 뭐 크게 틀린점은 없고 무난하고~ 돈까스 역시 일반적인 양식 돈까스 정도? 하지만 바삭함이 참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수제 스테이크 불고기피자!

이 녀석이 진짜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시중 피자와 차원이 틀려요. 큰 덩어리로 잘린 스테이크 토핑과 적절한 소스의 조합은 제가 먹어본 피자중에 정말 맛있더군요. 

추가로 꿀소스를 주문해서 찍어먹으면 더욱 굿굿 입니다. 

 

다시 원점으로 돌아와 외부 사진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데이트코스라고 느껴질만큼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가득찬 1981 레스토랑입니다. 

사진찍기도 참 좋고 식사 후 커피한잔 테이크아웃해서 외부에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도 참 좋습니다. 

 

포스팅 목적으로 간곳도 아니고... 

막 편하게 사진찍기도 어색한사이라... 내부 사진은 이것밖에 없는데 빈티지스러운 내부 분위기 입니다. 붉은벽돌의 외부와 비슷하게 내부도 원목들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 분위기 있는 식사 한끼 하기 참 좋아요. 

 

메뉴판 입니다. 

가격대도 부담되지 않는 가격대로 식사도 할수있고 음료만 드실수도 있어요. 

 

특히 요즘 산토리하이볼에 흠뻑 빠져있는 히도리인데... 차만 안들고 갔으면... 하이볼 한잔이 너무 먹고 싶어요. 

1981 레스토랑의 하이볼은 어떤맛일런지...

무튼 술종류도 맥주부터 와인,위스키,칵테일도 있어서 데이트코스로도 꽤 괜찮은 레스토랑이였어요. 

 

미리 예약을 했었는데 자리는 미리 셋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깔금하죠? 

 

먼저 도착해서 열심히 셀카도 찍고 기다리고 있는중...

요즘 식사할때 말고는 무조건 마스크마스크!!!

그나저나... 오랜만에 열심히 분칠도 했는데... 지금 보니 BB랑 컨실러 전부 뜸뜸... ㅋㅋㅋ

 

약속시간보다 약간 늦게 도착한 문 크리스탈 파워... 

이유는 ㅎㅎㅎ 사진만 보셔도 아시겠죠? ㅎㅎ

운전할때 블루투스이어폰 장착, 왼손에만 장갑을 끼는 모습이 어찌나 웃기고 귀엽던지... 

 

아무튼 1981 레스토랑의 가장 큰 장점은~ 식사 후 바로 옆에 위치한 함월루에 잠시 산책을 할수 있어요. 

갓시작하는 커플이라면 어색한 공기를 주체할수가 없을터인데 그럴때는 잠시 산책하는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특히 함월루에서 바라보는 야경을 보면 로맨스한 분위기는 덤? 

 

그나저나... 요즘 제가 그렇게 싫어라 하는 슬렉스에 셔츠... 구두... 산책한번하고 나니 땀이 주륵주륵... 옷은 쭈글쭈글... 

사진은 또 왜 저모양인지... 전 달걀귀신인가요? ㅋㅋ

 

아무튼 울산에서 분위기 좋은 식당 데이트코스를 찾으신다면서 성안동 1981 레스토랑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상 히도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