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난리난 아이디어스 수제 쿠키 판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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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난리난 아이디어스 수제 쿠키 판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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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장이 직접 굽는다며? 기성품 판매 사건 다시 또!

아이디어스에서 믿고 구매하는 수제 쿠키가 과연 진정 수제인지... 일반인은 아무것도 모릅니다. 

그냥 믿고 구매할 수 밖에 없죠. 그런데... 수제품을 판매하는 아이디어스에서 한 판매자가 기성품 쿠키를 판매를 하여 큰 이슈 입니다. 

한 가게에서는 수제 쿠키를 팔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가게에서 팔린 쿠키가 마치 기성품인 것 같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환불을 요청하자, 가게 사장은 즉시 직접 구운다고 말하며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런데 이 이야기가 끝이 아닙니다. 고객들은 또 다른 사실을 발견하였습니다. 가게 사장이 기성품 쿠키 판매 사이트에 직접 후기를 남긴 것을 발견했던 것입니다. 더욱이, 후기에 사용된 프로필 사진이 사장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고양이 사진과 매우 흡사하여, 이를 보고 난 뒤에는 고객들의 의심은 더욱 커지기만 했습니다.

더욱 충격적인 사실은 사장이 이런 후기들을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는 글까지 발견되었습니다.

어떤일이 있었던것일까요?

 

한번 보시죠. 

 

의심을 하는 고객에게 절대 아니라고 말하는 사장님!

결국 직접 굽는 사진을 올린 사장님

 

하지만!

알고보니! 사장이 기성품 파는 사이트에 자신이 적은 후기가 알려졌습니다. 

 

바로 이 내용!

 

결국 사과를 하는 사장님

...

아이디어스 유료회원으로 이용하고 있는 한사람으로서... 참 안타깝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곧바로 2018년 코스트코에서 발생했던 사건을 연상시킵니다. 그 당시 코스트코는 제과를 수제라고 주장하며 판매했던 사건이었습니다. 이런 사건이 또 발생하다니... 정말 들킬 거짓말을 왜 하는지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결국, 이런 행동은 죄의 경중을 떠나 악질적인 사기입니다. 고객을 대상으로 대놓고 알면서도 속이는 행위는 절대 용납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런 행동은 가중처벌을 받아야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사건이 발생함으로써, 고객들이 상품을 구매할 때 항상 경계하게 되는 불편함은 물론이런 사건이 발생함으로써, 고객들이 상품을 구매할 때 항상 경계하게 되는 불편함은 물론, 사장이 직접 구워 판다고 주장하는 수제 쿠키에 대한 신뢰도 엄청나게 훼손되었습니다.

이런 사건들을 보면서, 소비자로서 우리는 항상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정확히 확인하고 판단하는 태도가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됩니다. 그렇다고 이런 사건 때문에 모든 수제 제품에 대한 불신을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사실을 확인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판매자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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