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여행을 할때 렌트카를 추천하는 이유! 자유여행이라면 필수!
본문 바로가기

한량같은 유람기/feat.해외여행

반응형

이번 후쿠오카 여행을 하면서 렌트카를 이용했었습니다.

일본에서 렌트카를 이용하기 위해선 첫번째로 국제운전면허증이 필요하고

국제운전면허증 발급방법, 영문면허증과 차이점은?

12월말에 일본여행을 계획중 입니다. 렌트는 예약을 완료 했고! 필요한건 국제운전면허증! 국제운전면허증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국제운전면허증은 전국 운전면허시험장이나 경찰서에

hidori.kr

렌트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일본 렌트카 이용방법, 일본 운전 꿀팁

일본여행 시 렌트카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일단 필수적으로 필요한것은 면허증 입니다. 국제면허증! 국제운전면허증 발급방법, 영문면허증과 차이점은? 국제운전면허증 발

hidori.kr

개인렌트를 하니 편리한 여행과 더 많은것! 더 자유롭게 자유여행을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일본 어딜가나 유료주차장...

잠시 주차를 해도 최소 1000원은 지불해야됩니다.

주차장은 아주 많고 주차문제는 없으나 전부 유료주차장이라는게 어찌보면 큰 단점일수가 있죠.

대한민국과 같이 아무곳에 잠시 정차도 불가능한 니뽄

그러나 단점은 단지 유료주차장 문제 한개일뿐이고~

렌트카를 이용해 일본여행을 하신다면 훨씬 많은것들을 경험해보실수가 있습니다.

살면서 일본 고속도로 휴게소를 가볼일이 몇번이나 있겠습니까!

아! 일본에도 하이패스 단말기와 같은 ETC카드가 있지만 굳이 발급안해도 됩니다.

대한민국과 마찬가지로 하이패스 단말기가 없으면 지류 통행증이 나옵니다.

또한 카드결제도 가능합니다.

일본의 고속도로 휴게소 모습입니다.

2023.01.15 - [한량같은 유람기/feat.해외여행] - 후쿠오카 근교 - 히타시 마메다마치 거리 조용하고 아름다운 일본 시골 마을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후쿠오카 여행 3일차... 이번에는 후쿠오카 외곽지역으로 드라이브겸 출발 했습니다. 바로 히타시의 마메다마치 입니다. 네비가 가르쳐주는데 도착을 하니 주변에

hidori.kr

히타마을 가는길에 들린 휴게소입니다.

휴게소 크기는 크지가 않은편이지만

휴게소에서 참 다양한것들이 팝니다.

우리나라에는 각종 기업 프렌차이저 상호들이 많이 있는 휴게소이지만

일본의 휴게소는 그 지역의 특산품과 관광상품들이 판매중이더군요.

휴게소 안에 있는 빵집.

휴게소인데 직접 굽는빵

그리고 가격도 정말 착한 가격

피자같이 보이는 피자빵은 한조각에 2000원

진짜 물가가 대한민국보다 저렴한 일본

다른건 모르겠는데 식자재는 확실히 더 저렴했습니다.

하... 얼마전 다녀온 일본여행... 그런데 메모리가 꼬였는지 사진들이 삭제되는 대참사가 일어나서 멘붕상태 입니다. 아무튼 살았는 사진들로 여행기를 적어야되는데... 글짓기가 안되네요. 그래

hidori.kr

이온몰, 드럭스토어등 다양한 쇼핑센터에 갔는데...

제일 쉽게 가격비교를 할수 있는 우유,계란가격을 보면 진짜 반값

휴게소 방문했는김에 지인들 선물세트도 구매하고~

편의점표 삼각김밥이 아닌 진짜 일본식 주먹밥도 하나 구입~

휴게소에서 알차게 한바퀴 하고~

다시 출발할려니~

세상에... 인피니티 q50이 닛산그릴

아무튼 렌크카를 이용하면 시간적 여유와~

각종 볼거리가 많아서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렌트카를 하다보면

이름도 모를 멋진 장소에 무작정 잠시 쉬었다 갈수가 있죠.

히타시에 갈때는 고속도로를 타고 갔었는데 다시 돌아올때는 일부러 국도를 타고 숙소로 복귀하는 길이였습니다.

길을 가다 우연히 발견한 작은 절인데

혹시 이름 아시는분?

아무리 구글링을 해봐도ㅜㅜ

폰으로 찍은것도 아니라서 위치정보도 검색이 안되고 ㅜㅜ 답답하네요.

고적한 분위기의 일본 절

방문객도 없고 오래된 절의 모습인데

정말 깨끗한 절

따스한 일본의 날씨때문일까요?

1월초부터 나무에는 봉오리가 맺히고 있으며

곳곳에는 오래된 이끼들과 절의 모습이 아주 멋졌던곳이였습니다.

일본정원느낌의 정석?

그리고 또 하염없이 운전을 하다 보면~

일본 시골마을길 너머 흘러넘치는 석양 또한 차를 잠시 멈추고 바라볼수밖에 없는 광경을 보여주죠.

솔직히 운전이 완전 반대라서 꽤 집중을 해야되므로 운전피로도는 꽤 높지만!

J 스타일의 여행객이라면 무조건 일본여행시! 렌트 필수!

현지인 맛집부터 많은것들을 느낄수가 있답니다.

2023.01.27 - [한량같은 유람기/feat.해외여행] - 후쿠오카여행 - J의 무계획 여행은 이런것! 아부라야마 전망대 야경 명소

몇 주 만에 밀렸던 일본여행입니다. 2023.01.24 - [issue] - P는 J와 여행을 절대 못합니다. P는 J와 여행을 절대 못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연히 찾게 된 글 제가 ENTP인데... 완

hidori.kr

2023.01.15 - [한량같은 유람기/맛집을 찾아서] - 일본 맛집 - 후쿠오카 외곽 히타시 장어덮밥 맛집 히타마부시 센야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후쿠오카 여행중 입니다. 이번 일본여행에서는 렌트카를 이용을 했는데~ 렌트카를 이용하는 만큼 주차 스트레스가 있지만 큰 장점! 외곽도시로 부담없이 여행을 할

hidori.kr

2023.01.11 - [한량같은 유람기/맛집을 찾아서] - 후쿠오카 나카강 일대 맛집 - 텐진 돈돈 야키니쿠, 코코이찌방야 카레, 포장마차 꼬치

후쿠오카 여행 지난 포스팅 후쿠오카 여행 추천 - 고양이섬 아이노시마 (가는방법, 신구항 출발시간표) 일본 후쿠오카 2일차 고양이섬으로 유명한 아이노시마 섬에 방문했습니다. 렌트를 했기에

hidori.kr

2023.01.11 - [한량같은 유람기/feat.해외여행] - 후쿠오카 여행 추천 - 고양이섬 아이노시마 (가는방법, 신구항 출발시간표)

일본 후쿠오카 2일차 고양이섬으로 유명한 아이노시마 섬에 방문했습니다. 렌트를 했기에 가장 먼저 확인할것은 주차장! 다행히 아이노시마로 들어가는 배를 타기 위한 신구항에는 주차장이 있

hidori.kr

후쿠오카 여행 첫일정으로 방문했던 장어집인데...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문닫겨서... 일단 시차적응을 할겸 숙소에서 쫌 쉬다가 다시 나오기로 했습니다. 아! 지난 이야기는~ 야경에 취하는곳

가와바타 상점가를 지나면 보이는 케널시티 . . . 가와바타 상점가에 그냥 주차를 하면 될것을... 첫 여행이다 보니 5분거리를 또 나와서 주차를 하는... 바보같은 나... 그냥 바로 옆에 붙어 있습

hidori.kr

연초부터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후쿠오카를 찾은 이유는 매력적인 도시이기때문이였죠. 부산에서 1시간도 안걸리는 거리 다양한 먹거리들과 쇼핑등등 후쿠오카 여행기를 한번 적어볼

2023년의 시작은 후쿠오카에서 보내기 위해 31일날 후쿠오카로 출발을 했습니다. 일본여행 시 필요한것들은 1. 코로나 음성 PCR 영문 증명서 해외여행 필수 준비물 - 코로나 음성 PCR 영문 확인 증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