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 남구 저렴한 맛집 돈까스 카레 고로케 맛집 은화수식당
본문 바로가기

한량같은 유람기/맛집을 찾아서

울산 남구 저렴한 맛집 돈까스 카레 고로케 맛집 은화수식당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음식포스팅은 안할려고 했는데;;; 기왕 티스토리 넘어왔는김에 제가 다녀왔던 맛집들도 소개겸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제가 프랜차이져는 별로 좋아라 안하는 성격인데 배여사 집앞에 있는 은하수 식당은 저렴한 가격에 생각보다 꽤 맛있어서...

돈까스,카레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 가보시라고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부산에 있는 은하수식당도 가봤는데 가맹 프렌차이져들 답게 인테리어는 비슷합니다. 아기자기한 소품을 이용한?

키덜트 같은 느낌이라 할까요?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음료도 서비스로 줍니다.

음료를 찍을려고 한건 아니고 종이컵 보이시나요? 물을 먹건 음료를 먹건 따로 유리잔은 없고 종이컵을 이용합니다.

종이컵에 은화수 식당이라고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이또한 가맹점은 어쩔수 없이 구입하는거겠지요?

제가 프렌차이져를 싫어하는 이유중 하나... ㅋㅋ 어쩔수 없죠.

 

 

90년대 레스토랑 같이 식전 오뚜기스프맛이 나는 스프를 제공해줍니다.

항상 은화수 식당 찾을때는 배가 무척 고플때 방문해서 그런가 스프가 참 맛있습니다. 뜨겁지도 차갑지도 딱 중간 에피타이져용으로 딱 좋습니다.

 

 

방문한날에는 세트로 돈까스 + 카레 + 고로켓 + 음료 세트로 주문했었습니다.

먼저 돈까스 입니다.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요즘 돈까스집들 치고는 가격도 저렴한것이 좋습니다.

깁밥나라 정도?

밥 옆에 있는것이 고로켓입니다. 감자고로케인데 카레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이건 카레 입니다.

일방적으로 우리나라에서 생각하는 카레랑은 쫌 틀리죠?

돼지고기,감자,양파등 들어있어야되는데 말이죠. 은화수식당 카레는 건데기를 완전 갈아서 만든건지 약간 씹히는 맛이 있긴 한데 건데기는 보이지가 않습니다. 마늘도 얋게 슬라이스로 잘라 구운마늘을 카레 위에 뿌려주는데 마늘때문에 카레가 약간 매콤하면서 식욕을 돋게 해줍니다.

 

제가 방문한 지점은 울산에 문화예술회관 근처에 있는 은화수식당 입니다.

배여사 집 근처이기도 하고 가끔 점심먹지못했을때 간단하게 들리곤 하는 식당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한끼 든든하게 먹을수 있어서 정말 좋은 식당중 하나입니다.

 

근처에 카페들도 여러군데 있고 문화예술회관 공원 산책 후 저렴하게 식사하시는것도 좋은 코스일꺼 같네요 ^^

 

-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