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모크림 vs 하드왁싱 장단점 토소옹 프레쉬 제모크림 리뷰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패션&뷰티

제모크림 vs 하드왁싱 장단점 토소옹 프레쉬 제모크림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왁싱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요즘 라디오로 컬투쇼를 즐겨듣는데 컬튜쇼에서도 왁싱상품권을 엄청나게 뿌리더군요.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남녀 가리지 않고 왁싱문화가 자리잡혀가는것 같습니다.

저도 작년쯤인가 셀프왁싱을 해봤엇는데요.

2018/04/22 - [the post-review/패션&뷰티] - 셀프왁싱 도전! 브라질리언,수염왁싱 바나다 캔디왁싱 남자왁싱

자세한 이야기는 윗 링크 참조 하시면 됩니다.

 

하... 이게 엄청난 고통이... 하고나면 위생적으로나 미관상?으로나 괜찮은것 같긴한데... 고통이 엄청납니다.

허나 바나다 왁싱을 구입하고 제일 처음 빠릿빠릿한 털들을 제거할때는 엄청난 고통을 주긴하지만 새싹이들은 그나마 괜찮아요.

그래도 고통의 두려움은 늘...

 

고통이 어느정도냐고요?

윗 영상을 보시면 엉클브로가 작년에 셀프왁싱을 경험할때의 생생한 목소리 입니다.

ㅋㅋㅋ 왁싱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를때 일단 왁스를 녹여 묻히고 나면 된다고 했더니 멋도 모르고 왁스를 제모할 부분에 묻힌 뒤 다급한 목소리로 전화가 온 그 목소리...

왁싱을 한번해보고 저는 다시 원시인이 되었지만 왁싱세상으로 초대한 엉클브로는 이제 정기적으로 왁싱샵에서 전신왁싱을 받는다고 합니다. 여성 관리자분이 해준다고 하는데... 전 부끄러움에 절대 도전은 못할듯 하네요.

 

아무튼 왁싱의 세상에 입문을 하고 다시 원시인이 된지 1년이 지났는데~ 배여사가 신기한 제품을 하나 구입했더군요.

바로 프레쉬 제모크림!

토소웅 인 샤워 프레쉬 제모크림 이라는 제품입니다.

일반적인 캔디왁싱은 뜯어낼때 아픔이 있지만 제모 크림은 손 쉽게 바르고 난 뒤 물로 씻어내기만 하면 된다고 하는군요.

배여사가 1+1으로 구매한 제품인데... 택배가 도착한 날 배여사는 열심히 돈벌러 떠난 날이라 리뷰겸 1개를 뜯어봤습니다.

용량은 약 100ml

써보니 남성분들 다리털 기준으로 3~4번정도 사용할수 있는 양입니다.

배여사가 집에 도착하기전 얼른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먼저 사용 전 제모할 부분을 꺠끗하게 씻고 물기가 없도록 잘 건조시켜줍니다.

(... 더러워도 보세요... 참아주세요.)

그리고 프레쉬 제모크림을 열심히 발라줍니다.

크림이 제모 부위에 완전히 덮이도록 충분히 발라줘야 됩니다.

털이 많은 부분은 크림을 조금 더 많이 발라줘야겟죠?

 

이렇게 제모크림을 바르고 약 10분간 놔두고 경과 후 크림을 바른 부분 손으로 문질러본뒤 털이 빠지는 느낌이 난다고 생각하시면~

물로 깨끗히 씻어 주면 끝!

짜잔~ 신기하네요.

진짜 물로 씻기만 해도 제모가 되긴한데~ 그래도 때밀이 같은것들로 문질러주면 더욱 쉽게 제모가 됩니다.

허나 남성분들 다리털같이 털들이 굵고 빼곡한 부분들은 한번 제모를 하시고 부분부분 남아있는 부분을 한번 더 제모를 해줘야 될꺼 같아요. 완전 100%로 매끈매끈하게는 안되더군요. 사진도 자세히 보면 부분부분 새싹이들이 보입니다.

 

그나저나... 제모를 하고 혼자서 다리 사진 찍고 있는데 집에 돌아온 배여사... 서로 몇초간 눈이 마주치고 정막이 흐른 히도리와배여사 하우스...

 

배여사왈 : 하는김에 발가락 털도 바르지 ㅋㅋㅋ

라고 하네요...ㅋㅋㅋ

 

아무튼 캔디왁싱이랑 비교했을시 가장 장점은 고통이 없다는점!

손쉽게 셀프 왁싱을 할수 있다는 점!

 

허나 캔디왁싱같은 경우는 뿌리까지 털을 뽑아버리는건데 제모크림인 경우 피부표면의 털을 용해를 해서 마치 면도하듯 털이 제거가 되는겁니다. 한마디로 뿌리가 남아있기에 하루만 지나도 털이 올라와 까끌까끌 해지네요.

서로 장단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또 인샤워 프레쉬 제모크림은 타 제모크림들은 파마약 냄새가 강하게 난다고 하는데 레몬향의 냄새로 괜찮은것 같고 자연 유래 성분(병풀추출물,호호바씨오일,녹차추출물,라벤더오일,알로에베라잎즙등)이 들어있어 피부자극도 최소화 해준다고 합니다.

그런데 피부가 민감한곳들은 약간 따가운 느낌이 들긴 듭니다만 씻어내니 괜찮아지네요.

그래서 간편하기도 하고 면도기로 면도를 해도 살짝 살짝 남은 부분들도 제거하고 싶어 얼굴에도 써볼까 생각했는데 얼굴이나 브라질리언 라인등에는 사용하지말라고 하지만 사용하신분들도 많은것 같고...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간편하게 왁싱 하실분들 한번 구입해보세요~

간편합니다!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