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프왁싱 도전! 브라질리언,수염왁싱 바나다 캔디왁싱 남자왁싱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패션&뷰티

셀프왁싱 도전! 브라질리언,수염왁싱 바나다 캔디왁싱 남자왁싱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왁싱'이라는것에 도전을 해봤습니다. 물론 원했던것은 아니고 우연히 셀프왁싱 재료들이 손에 들어오게 되어서... 궁금하기도 하고 도전을 해봤습니다.

요즘 왁싱은 뷰티를 넘어 젊은층에서는 필수코스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왁싱샵도 흔하게 길거리에서 볼수도 있고요.

 

수염이 얼굴 전체적으로 볼이나 턱이나 라인없이 마치 장비를 연상케하듯 자라는 스타일이라 턱수염 라인을 만들어볼겸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요건 캔디왁싱 녹이는 통입니다. 전자렌지나 드라이기를 이용해서 녹일수가 있죠 ~

 

 

그리고 본 제품

바나다 왁싱의 캔디 왁싱입니다.

 

 

마치 사탕같은 형태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전자렌지나 드라이기 중탕등을 이용해서 녹여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150g 용량으로 구입했는데 두사람정도 브라질리언은 가능한 양이였습니다.

 

브라질리언이나 남자수염 헤어라인 등 두꺼운 체모를 제거하는 효과적인 캔디왁싱입니다.

 

확실한제모력과 빠른건조 편리한 사용법 끈적임도 없고 편리하게 셀프왁싱을 할수 있는 바나다 캔디 왁싱입니다.

 

 

셀프왁싱 하는 방법은

1. 유수분 제거하기 - 손과 제모부위를 깨끗히 씻은 후 마른수건으로 닦아 유수분이 없는 상태로 만들어 줍니다.

2. 왁스녹이기 - 용기에 적절히 왁스를 담아 뚜껑을 연 상태에서 잔자렌지에 3분간 가열해줍니다.

농도에 따라 가열을 하면 되는데 30초 간격으로 돌려서 상태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꿀정도의 농도가 되면 준비 끝 !

3. 왁스바르기 - 스파츌러에 왁스를 묻혀 체모가 자라는 방향으로 얇고 고르게 펴서 발라줍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얋고 고르게 발라주는겁니다.

4. 제거하기 - 딱딱하게 굳었다면 다른 한손으로 피부를 팽팽하게 당겨 도포한 반대방향으로 한번에 빠르게 떼어냅니다.

... (아파요...)

5. 보습 및 진정하기 - 오일성분이 없는 수분크림이나 마스크팩,알로에젤등을 이용하여 작업부위에 진정을 시켜줍니다.

 

 

QR코드를 찍어 들어가시면 동영상으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 셀프왁싱을 시작해봤습니다. 전자렌지로 30초간격으로 농도를 확인하며 준비물은 완성 ~

왁싱크림을 바르기전 손등에 발라보고 뜨거운지 안뜨거운지 확인하세요 ~

 

1차로 수염왁싱을 해보았습니다.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고통이 따릅니다. 그러나 충분히 참을만 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많이 남은 캔디왁싱...

 

네~ 브라질리언 왁싱을 결심했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은 위생적으로도 참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배여사에게 부탁을 했습니다.

--------------------------------------------------------------

 

제가 타투도 해보고 척추골절로 척추수술도 해보고 아무튼 태어나서 아픈짓들 전부 포함시켜도... 브라질리언의 고통을 이길수가 있는것은 없었습니다. TV방송에서 브라질리언 왁싱하며 악악 소리내고 고통스러워하는 모습들을 보고 별것이 아니라고 생각했었는데....

이게 진짜 ... 말로 표현 못합니다 ㅋㅋㅋ

그런데 하고 나면 뭔가 참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해보세요 ~

 

그리고 아랫쪽의 허전함을 느끼며 캔디왁싱을 보니 생각보다 많이 남아있었습니다. 그래서 예전부터 왁싱에 관심이 많았던 엉클브로에게 추천을 해줘서 1회분정도는 시술이 가능할 정도라 셀프왁싱하라고 선물로 줬습니다.

 

 

ㅋㅋㅋㅋ 캔디왁싱을 주며 절대 혼자서 못한다고 얼른 여자친구 구해서 해달라고 하던가 아니면 배랫나루만 다듬으라고 경고를 했지만 해병대의 정신으로 이정도는 별꺼 아니라 생각하며 왁싱을 브라질리언 라인 전체를 도포하고 난뒤 전화가 왔습니다 ㅋㅋㅋ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생생한 고통의 현장입니다. 혼자 왁싱에 성공을 하긴했는데... 왁싱 후 전화연결이 안되네요.... 아마 기절한거 같습니다.

 

진짜 아픕니다. 아픈만큼 하고 나면 뿌듯함이 있긴한데 아파요. 그냥 아파요.

근데 해볼만은 합니다. 수염같은 부위는 혼자 할수 있는데 독종이 아닌이상 브라질리언은... 혼자 못할것이라 생각했는데 결국 해내긴 해냈네요. ㅎㅎㅎ

 

위생적으로나 외관?상으로나 괜찮은거 같습니다.

 

왁싱을 하고나서는 수분크림이나 진정제같은것은 꼭 발라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