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뮤니티 네이트판에 올라온 사연 입니다.
한 쇼핑몰에서 10년째 환불을 못받고 있다는 사연...
2014년 9월에 의류를 구매 후 사이즈가 안맞아서 환불요청을 했지만 몇달이 지나도 환불을 안해준 쇼핑몰
그리고 시간이 지나 잊고 있었는데 현재 어떤 쇼핑몰이 손님에게 욕을 보낸 사연때문에 이슈가 되자 생각이 나서 올렸다고 합니다.
환불을 못받은 금액은 무려 16만원 가량...
혹시나 해서 쇼핑몰을 들어가보니 아직까지 영업중인 쇼핑몰
이후 해당 글이 큰 화재가 되자
해당 쇼핑몰은 환불을 해줬다고 합니다.
처음부터 바로 처리해준것은 아니고
굉장히 심드렁한 말투로 일단 죄송하단 말씀은 드리는데~로 시작해 억울하다며 7만원 정도 환불을 해주겠다고 했다고 합니다. 안된다면 쇼핑몰 포인트로??????
?????
절대 안된다고 했더니 바로 처리 해준 쇼핑몰
처음부터 잘처리 해주고
아니 지금이라도 연락을 했으면 바로 환불을 해주지...
결국해줄껄 쇼핑몰 이미지만 망치고....
해당 쇼핑몰은 구글링을 하시면 아주 쉽게 찾을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치동 학원가에 뿌려진 메가 ADHD 집중력 강화 약물은 마약 (0) | 2023.04.06 |
---|---|
난리난 네이버 쇼핑몰 안좋은 리뷰 썼다고 고객에게 욕설과 구매취소 (0) | 2023.04.06 |
배우 조한선 학폭? 폭행과 성추행까지?? "그만해 새끼들아" (0) | 2023.04.06 |
반여 농산물 시장 주차장 알박기 아줌마 (0) | 2023.04.06 |
크린토피아 고양이 빨래 점주 계약 해지? 돌아온 답변은? (0) | 2023.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