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의 n번방 - 10만원 알바를 할려고 했는데 물빨방송 벗방BJ가 되었다.
본문 바로가기

issue

제2의 n번방 - 10만원 알바를 할려고 했는데 물빨방송 벗방BJ가 되었다.

반응형

유튜브 카라큘라에서 또 엄청난 사건이 올라왔습니다. 

제2의 n번방이라 불릴만큼 충격적인

성인BJ 성 착취 사건 입니다. 

 

1년동안 음란물 제작 강요로 협박과 감금까지 당하며 성 노예로 살았던 한 여성의 인터뷰로 시작이 된 이번 사건

그 끝은 어디일까요. 

한번 지켜봅시다. 

 

아둥이라는 닉네임으로 불렸던 한 여성

 

그녀는 자기 얼굴을 공개해서라도 가해자가 처벌 받기를 원한다며 인터뷰를 시작했습니다. 

또 자신의 사연이 공개돼 더 많은 피해자가 모이길 원한다며, 증거가 부족하더라도 자기 말이 신빙성을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평범했던 삶은 벗방 이후 파괴됐고, 현재 정신과에서 자살 위험이 매우 높다고 할 정도로 제정신이 아닌 상태...

 

지옥의 시작은 어느날 방송 출연 1회에 10만 원을 주겠다는 제안때문에 시작되었습니다.

아둥은 방송 출연 알바라는 게, 게임이나 대화 참여로 생각했으니 벗방(성인음란물)일 줄은 상상도 못 했다고 했습니다.

 

그녀는 출연 계약서를 들이밀었고 자세히 읽지도 못하고 사인을 했고 그때부터 남xx씨가 ‘방송 중에 벗어야 한다’며 옷을 벗기려 했고 거부를 했지만 계약서를 잘 읽어보면 위약금이 엄청나다라고 말하며 협박을 하여 어쩔수 없이 방송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엄청난 금액을 물어야 하는 줄 알고 어쩔 수 없이 방송을 하며 억지 방송 출연을 했습니다. 

그 후 10회는 더 출연해야된다고 말한 남xx씨

아둥은 출연을 거부하자, 남xx씨는 ‘인스타를 알고 있다. 주변인들에게 네가 벗방 한 영상을 뿌리겠다’고 협박을 했습니다. 

 

그녀는 영상으로 협박하던 상황 때문에 끌려 다닐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남xx씨는 또 다른 벗방 BJ 윤xx씨도 데리고 와 또 같은 수법으로 벗방 영상을 직었습니다. 

그 후 김xx씨의 K 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게 했고 또 반강제적으로 계약을 했습니다.

계약한 이유는 ‘내가 시키는 대로 하면 영상을 없애주겠다’고 했기 때문이죠. 

 

뭔가 n번방수법과 비슷하지 않나요?

그 후 정기적인 벗방 BJ가 되었던 김아둥...

벗방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너무 커서 커다란 종기가 나 수술을 하는 등 주 6일, 8시간씩 방송을 해야 했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표정이 좋지않은 김아둥을 본 벗방 시청자들은 김아둥을 걱정하기 시작하며 “뭔가 잘못된 계약 같다. 불공정 계약 같은데 증거를 모으고 법적으로 알아봐라”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또 시청자들은 오픈채팅방을 통해 계약을 파기하라고 조언했다고 합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K엔터는 화를 내며 감금을 하고 휴대폰도 초기화 하는등 모든 증거가 없어진 상태라고 합니다. 

결국 김아둥은 도망쳐야겠다고 생각을 했고 탈출 후 곧바로 K 엔터를 민사 고소와 형사 고소도 진행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형사 고소하고 경찰서에 진술도 마쳤지만 김xx씨의 행적을 찾을 수 없게 돼 수사는 중단된 상태입니다.

 

고소를 하며 알게 된 것은 K 엔터는 페이퍼컴퍼니!

김아둥은 사실상 계약금도 받지 못한 상태였고 페이퍼컴퍼니였던 만큼 계약을 지킬 의무도 없었던 상황이었습니다.

 

요약을 하자면 이런 내용이고 자세한 내용은 카라큘라 유튜브를 통해 풀 영상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해당영상이 올라오고 

K엔터의 대표가 인스타에 글을 올렸습니다. 

 

k엔터의 대표 김xx씨의 말을 따르자면

1. 김아둥씨의 주장은 거짓! 그말이 사실이라면 요즘 세상에 어떻게 살수 있냐!

2. 김아둥은 돈받아서 성형을 했고 그 돈은 빌려준것! 방송은 내 돈을 갚기 위해 방송을 한것!

3. 남xx,윤xx와의 일은 나는 모르는것

4. 김아둥은 안타까운 마음에 받아주고 성병비 외 생활비까지 빌려주고 그 돈은 약 4천만원 가량

5. 갚아야되는 돈이 있음에도 방송하기로 한 날이 되면 아프다고 방송도 안함

6. 감금관련은 어느날 방송 중 회사에 관한 정보들을 넘겨주고 있어서 초기화 한것

7. 아무튼 전혀 문제될것이 없다! 김아둥은 고소할 생각이고 모든 자료를 공개하겠다

 

라고 말했습니다. 

 

전 솔직히 여성분이 안타깝지만 아무리 세상물정을 모른다고 한들 말도 안되는 계약서를 가지고 협박을 하는데...

거기에 가만히 당하고 경찰에 신고도 안하고 벗방을 찍고!

나중에 돈을 받지 못하자 탈출 후 이제서야 신고? 

뭔가 앞뒤가 너무 안맞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만!

 

짱X라는 닉네임을 쓰는 Bj의 과거 글 입니다. 

한두번 했던 수법이 아니네요. 

이런것 보면 아무것도 모르고 당하고 계약서 보다는 영상으로 협박을 당한것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추측을 해봅니다. 

 

술에 뭘 탔는지 인사불성 만들어서 영상 찍고 협박을 해 벗방

n번방의 수법을 쓰는거죠. 

 

그리고 커뮤니티 디씨인에 올라온 정리 글

물빨 방송

이 방송은 '물빨(물고 빨기)'이라고 단순 술방이라는 명목하에 여자 게스트를 초대해서, 술겜 등으로 억지로 술을 먹여서 마인드를 오픈시킨 다음 스킨쉽을 하는 그런 방송
일반방에서는 키스, 터치 등 적정한(?)수위의 스킨쉽을 하고 팬방이라는 걸 게스트와 합의보게 되는데,
팬방을 가게 되면 여자는 가슴 노출은 물론 성행위까지 하는게 다 방송에 나오게 됨(물론 성기 노출은 불가)

물빨 팬방의 가장 큰 문제점은 다 알겠지만 녹화, 캡처 유출임. 100%는 아니더라도 거의 아주 높은 확률로 유출된다고 보면됨.

그럼 팬방 딜을 어떻게 하느냐? 아래에서 다시 얘기하겠지만 게스트비를 최대 100만원까지 제시하면서, 팬방 녹화 캡처 유출 절대 안된다, 플랫폼 자체에서 못하게 돼있다, 유출되면 내가 책임진다라고 사기를 치면서 합의를 보게 됨.

시청자는 팬방을 보려면 후원을 해야 되는데 보통 300~400개를 쏘면 볼 수 있는 시스템임. 뭐 한 3~4만원 되겠지?

물빨 방송은 아무리 적어도 600~700명이 시청하고 1000명 이상까지도 봄.
그래서 다 팬방을 보러 안 가더라도 최소 300~400명 정도는 간다고 보면됨.
300~400명의 인원이 300~400개만 쏴도 팬방으로 천만원 이상은 아주 우습게 버는 시스템

즉 팬방만 가면 물빨 비제이들은 하루에 적게는 수백만원 많게는 수천만원 번다는것

이 쓰레기새끼들이 또 양아치인게 여자 게스트 때문에 돈버는 주제에 이 수입을 거의 10:1로 줌.

남xx, bj짱x

특징
1. 물빨 방송의 가장 큰 문제점인 유출 관련해서 유출 안된다고 사기
2. 방송에서 여자 강제추행, 협박해서 경찰서에 불려갔던 전적있음
3. 여자 게스트가 강제 추행 당했다고 다른 방송에서 얘기한적 있음

 

윤xx, bj윤xx

특징
1. 역시 유출 안된다고 사기
2. 전신 문신충, 음주운전해서 버스 교통사고 낸 이력 있음
3. 게스트로 나온 여자랑 무조건 관계
4. 성병 걸린적이 있는데 인지하고도 게스트랑 관계
5. 뻔뻔스럽게 먹방 유튜브도 하고 있고, 성 착취한 여자들 먹방 게스트로 부려먹기까지 함.
6. 게스트한테 전화오면 혹시나 방송보고 있는 지인이 팬방가지 말라고 할거 같아서 게스트 핸드폰 강제로 뺐음
7. 특히 수위가 저 세상인지라 팬방가면 인생 망
8. 몇달전 유출 때문에 고소 당하고 현재는 방송 접음


해당 BJ들은
"어쩌라고? 내가 유출한거 아닌데? 내 인생 아닌데 알빠임? 난 돈만 벌면 됨" 

마인드!

 

라이키 라는 어플!

크리에이터와 소통을 할수 있는 앱인데

이런게 있는줄 처음 알았네요. 

 

아무튼 공론화가 되어 사건이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