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돈스파이크 방송에서 마약 전조현상이 있었다?
본문 바로가기

issue

돈스파이크 방송에서 마약 전조현상이 있었다?

반응형

돈스파이크 마약 사건으로 많이 시끄럽습니다. 

 

그런데 돈스파이크는 이번만 걸린것이 아닌 2010년에 대마초 혐의로 관련 범죄가 20차례나 있었던걸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더 소름인것은!

 

지난 달 오은영선생님의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돈스파이크는 인격이 4명이나 있다고 해서 큰 이슈였던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돈스파이크, 민지, 민수, 아주바등 4명의 인격이 있다는 돈스파이크 발언데 유튜브에서 어떤분이 댓글을 남긴것이 있습니다. 

 

4명의 인격이 있다는 발언에 필로폰 증상이라고 글을 남긴 사람!

 

돈스파이크의 마약 사건이 나오기전 남긴것으로 보아! 필로폰에 대해서 아는사람으로 추정이 됩니다. 

ㄷㄷㄷ

 

그런데! 돈스파이크는 왜 마약을 했을까요? 

필로폰은 섹스와 만나게 되면 최고의 약빨이 나온다고 합니다. 

마약을 하는 이유 90% 이상이 섹스때문에 한다고 하는데요. 

보통 처음 필로폰 처음 투약할때는 술이나 커피로 타인에 의해서 접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모습들은 사생결단 추자연씨가 마약 투약 한 뒤 섹스신을 정말 리얼하게 찍었다고 마약섹스를 경험한분들이 말을 했다고 하는군요. 

추자연씨도 이 장면을 찍기위해 직접 마약재활원에 가서 치료자들 경험을 듣고 최고의 마약 섹스신을 찍었습니다. 

 

필로폰을 음료에 섞어 마시느냐!

주사를 통해 정맥에 놓느냐는 그 느낌이 하늘과 땅 차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정맥에 찔렀던 뽕쟁이들은 절대 입으로 마시는 어리석은 짓은 안한다고 하네요. 

 

호텔에서 파티룸 잡고 그룹 섹스를 했다? 

그럼 100% 정맥 마약을 했다고 합니다. 

 

필로폰 투약을 하면서 섹스를 하면 3일동안 쉬지도 않고 섹스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필로폰을 오랜 기간 복용한 사람들은 이미 성기능이 저하가 되어 있어서 발기가 되지 않죠. 

 

그래서 성기능 약을 먹어도 잠시만 즐길수 있지만!!!

필로폰과 섹스가 만난다면? 

 

굳이 성기능 약을 먹을필요도 없고 삽입을 하지 않아도 남녀 나체로 피부끼리 살만 닿아도 인간이 감당해낼 수 없는 극한의 오르가즘을 느낄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필로폰을 한번이라도 하게 되었다면 그 맛을 잊을수가 없게 되는거죠. 

 

필로폰을 끊게 되어도 그 느낌은 절대 잊을수 없기에 끊는게 아니라 참고 평생을 지내야 된다고 하네요. 

 

아무튼! 이분이 남긴 글과 같이! 필로폰 절대 하지마시고!

그래도 필로폰의 느낌이 조금이라도 궁금하시다면? 

 

일상 생활에서 아주 미약하게 느낄수 있는 방법이 하나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병원에서 수면 마취할때 혈관으로 수면마취제가 들어오면 기분좋은 느낌으로 수면에 빠지게 되는데 이 느낌이 필로폰의 100분의1 수준이라고 하네요. 

 

아무튼 점점 대한민국이 마약 청정국가에서 너무나 쉽게 마약을 접할수 있는 나라로 변화되고 있습니다. 

경찰에서는 더 강력한 처벌과 수사를 통해 마약이 절대 일반인들에게 전해지지 않고! 마약에 대해 호기심이 있더라도 절대 해서는 안될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