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2주연장 (~8.22)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TIP

울산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2주연장 (~8.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울산 사회적 거리두기가 2주 연장이 되었습니다. 

 

2021.8.9~8.22 까지 2주 연장 입니다. 

 

울산지역은 최근 1주간 일평균 15명으로 거리두기 2단계 수준으로 잠잠해지고 있으나 전파력 높은 델타형 변이의 확산과 여름휴가 이동량 증가로 인해 2주 연장을 하게 되었스빈다.
특히 최근 외국인 모임과 유흥시설 등에서의 연쇄 감염이 발생하고 있고, 타 지역 확진자와의 접촉으로 감염 확산이 지속되고 있어 시민 모두가 조심하여야 될때라고 생각합니다. 

 

거리두기 3단계 조치에 따라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조치는 유지되나, 백신접종 완료 후 14일 경과한 사람은 인원 산정에서 제외됩니다. 

다중이용시설 중 유흥시설과 노래연습장, 목욕장업, 식당·카페 등 감염 취약시설은 오후 10시까지만 운영이 가능하며 실내체육시설의 경우에는 오후 12시까지 영업시간을 연장하되, 관리자·종사자 2주 1회 코로나19 항원 검사(PCR)를 의무적으로 검사를 받으셔야 됩니다. 

 

또한 울산시는 시민 누구나 쉽게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문수축구경기장, 울산종합운동장, 농소운동장, 동구국민체육센터, 온양체육공원 등에 선별검사소를 운영하고 있으니 검사를 받고 싶으신분들은 무료로 쉽게 검사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검사 받는 방법은

 

2021.08.10 - [the post-review/TIP] - 울산 코로나 선별검사소에서 검사하는 방법! ft.동천체육관

 

울산 코로나 선별검사소에서 검사하는 방법! ft.동천체육관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최대한 사람들이 없는 한적한곳으로 여름휴가를 다녀왔었는데요. 그래도 여름휴가를 다녀온 뒤 혹시 몰라서 코로나 선별 검사소에 다녀왔습니다. 함께간 따오기는

hidori.kr

윗 링크 참조 바랍니다.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