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인가구의 증가! 외식문화가 바뀐다! 책리뷰 '배달장사의 진짜 부자들'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책

1인가구의 증가! 외식문화가 바뀐다! 책리뷰 '배달장사의 진짜 부자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코로나 시대에 가장 핫해진것이 있다면 바로 배달음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배달주문은 조금씩 조금씩 커져가는 시장이였는데 코로나로 인하여 조금 더 당겨졌다고 할까요?

 

그래서 제주변에도 보면 홀서빙만 하는 가게들이 배달주문도 받고 배달이 안되는 식당인 경우도 배달장사의 시장에 하나둘 생겨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작정 배달장사를 시작하기에는 아무것도 모르는 사장님들!!!

장사를 시작하기전! 성공하는 작은 식당 소자본 배달시장의 모든것! '배달장사의 진짜 부자들'이라는 책을 한번 읽어보세요.

 

리드리드출판에서 출판된 '배달장사의 진짜 부자들'은 작은 가게에서 오직 배달로만월 2,000만 원 수익 올리는 그들만의 비법을 알려주는 책입니다.

소자본으로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는 배달창업의 성공 비법들이 책안에 들어있죠. 

 

표지에도 적혀져있듯 이 책은 배달창업이 궁금하거나 준비할려는 사람, 시작했지만 수익이 나지 않아서 고민인 사람등 배달 창업을 준비중이신분이라면 꼭 한번 읽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강한자가 살아남는것이 아니다. 현명한 자가 살아남는 것도 아니다. 변화에 적응하는 자만이 살아남는다-

진짜 이말이 와닿는 이유가 울산의 식당들 보면 코로나가 시작이 되고 배달을 하지 않았던 가게들인 경우 배달을 한 가게와 배달을 여전히 하지않은 가게들의 매출은 너무나 크게 차이가 났습니다. 

 

코로나가 종식이 되어도 배달음식의 시장은 지금보다 점점 더 커질것이라 생각하는 시장입니다. 

1인가구의 증가로 간편히 집에서 시켜먹는 가구들이 많이 생길뿐만 아니라 외식시장의 흐름은 혼밥,배달 이 단어들이 키워드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책의 첫번째 챕터 '배달시장에 도전장을 던져라' 속에는 배달시장의 시작부터 차근차근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또 챕터2에도 적혀져 있는 '적은 투자로 큰 수익을 노려라'라는 문구와 같이 배달창업을 준비하신다면 값비싼 월세의 번화가 상가가 아닌 상권이 죽은곳에서도 어떠한 아이템으로 고객들을 이끌어낼지등 알찬 정보들이 적혀져 있죠. 

 

맛으로 승부를 거는 시대는 이제 아닌것 같습니다.

물론 맛도 중요하지만 현재는 왠만한 음식배달의 맛은 상향평준화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프랜차이즈든 개인이든 이제 차별화된 맛만 믿고 손 놓고 있으면 배달시장에서 점점 뒤처질것 입니다.

홍보 및 고객 리뷰, 위생과 배달까지 세세한 관리가 뒷받침되어야 성공할수 있는 시대가 다가온거죠. 

 

지금의 시대흐름에 맞춰 변화를 주고 싶지만 1부터10까지 하나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이 책은 사소한것부터 하나하나가 책속에 들어 있어요. 

 

예로 홍보! 요즘은 SNS,블로그들을 적극 이용을 하는데 맛집리뷰 뿐만 아니라 배달음식 또한 각종 SNS에서 지역커뮤니티에서 이집이 맛있다, 이집 서비스가 좋다등 마케팅을 잘 이용해야됩니다. 

 

미처 생각지도 못한 정보들도 쏙쏙~

책을 펼쳐보면 글자만 한가득한것이 아니라 디테일한 그림들도 첨부가 되어 있어 한눈에 쏙쏙 들어오고 배달 앱관리,마케팅등 현시대의 트렌드에 맞게끔 장사를 시작할수 있는 비법의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변화에 민감한 요즘 이변화에 맞춰 시작할려니 아무것도 모르시는 사장님들! 

한번 이책으로 엿볼수 있길...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