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주문화예술회관 지역 작가 권신 초대전, 범서체육공원 산책
본문 바로가기

한량같은 유람기/beauty site

울주문화예술회관 지역 작가 권신 초대전, 범서체육공원 산책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2020 울주아트 지역작가 공모 당선자_권신 초대전을 보기 위해서 울주문화예술회관에 다녀왔습니다. 

 

울주문화예술회관은 울산 울주군 범서읍 천상중앙길 36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울산 울주 천상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보이는곳기도 하죠.

728x90

오늘 방문한 이유는 2020 울주아트 지역작가 공모 당선자_권신 초대전이 11월20일부터 12월 01일까지 초대전이 개최가 되어 관람을 하기 위해 다녀왔습니다. 

 

권신 초대전은 2020년 올해 마지막 지역작가 초대 공모전으로 이번 전시는 잠재의식 속 치유를 위한 `품`을 주제로 열리는 기획전이였습니다.

설치 작품들은 쉽게 볼수가 없었기에 정말 기대를 하고 있었떤 기획전이였죠. 

특히 권신 작가는 장르 불문한 드로잉, 설치미술, 영상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울산 지역을 대표하는 예술 활동을 펼쳐왔었던 작가입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예술창작활동 및 문화콘텐츠 개발에도 힘쓰고 있는 작가님들 중 한분입니다.

기획전 일정이 나오고 코로나19의 기승이 다시 시작되었는데 작품 관람 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체온 체크, 마스크 착용, 순차 입장, 특별방역 지침등을 하여 관람이 가능합니다. 단 사회적 거리두기로 한명씩 입장이 가능합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직접 방문하시기가 어려우신분들은 울주군에서 온앤오프 방구석 전시회라고 하여 유튜브로도 보실수가 있습니다. 

권신 초대전 영상

youtu.be/RyGbRuDRRWg

윗 영상으로 쉽게 즐겨보세요^^

 

관람을 마치고 울주문화예술회관 바로 옆에 위치한 '범서생활체육공원'에 잠시 산책을 하기로 했습니다. 

범서생활체육공원은 도심속에 자연을 담아 누구나 찾아와 조용한 명상을 하며 산책할 수 있고, 야간에도 가족과 함께 도란거리며 산책할 수 있는 도심의 휴식공간입니다. 천연잔디 못지 않는 인조잔디구장을 구비하여 조기에는 무료개장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의 에너지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인라인스케이트, 농구, 배구장을 갖추고 있는 도심속 체육공원 입니다. 

 

넓은 인조잔디축구구장 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마음껏 뛰어놀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도 이제 익숙합니다. 바로 마스크 착용말이죠. 

운동을 하다보면 숨이 차올라서 마스크를 벗고 싶겠지만 나 하나쯤이라는 생각이 위험해질수 있기에 체육공원 내 이용자 모든분들이 사회적 거리두기와 운동을 하고 있지만 마스크는 필수로 착용하고 시설을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지역 감염 상황이 급속도로 악화되고 있는 점을 우려해 많은 축제,전시일정들이 취소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울산의 문화예술계는 또 다시 휴식기가 시작되었죠. 많은 예술인들이 올해는 정말 큰 어려움을 겪고 있고 예술인 뿐만 아니라 전 국민이 현재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이 되어 원래의 일상으로 돌아왔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