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 야간데이트 하기 좋은곳 - 태화강국가정원에 보름달이 떠다닌데요~
본문 바로가기

한량같은 유람기/beauty site

울산 야간데이트 하기 좋은곳 - 태화강국가정원에 보름달이 떠다닌데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울산 중구의 태화강 국가정원에 보름달이 둥둥 떠다니고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특히 태화강 국가정원 내 곳곳에 LED불빛들의 향연들로 야경 사진찍기가 정말 좋고~ 데이트하기도 정말 좋답니다. 

하지만 코로나19가 추워지는 만큼 기승을 부리고 있는 만큼 사회적거리두기! 마스크 착용은 필수 인것 아시죠?

 

현재 태화강 국가정원은 가을의 끝자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곳곳에는 가족나들이객 데이트 하는 연인들이 많아서 전혀 쓸쓸함이 아닌 생기가 가득한 태화강 국가정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 낙엽들이 떨어진 모습들을 보다 보면 외로움에 지친 오늘을 저 멀리 보내며 내일을 볼수 있을것만 같아요. 

해 저무는 오늘을 내리고 내일을 보듯 코로나 역시 곧 백신이 개발된다고 하니 어려운 시국이 하루빨리 끝이나고 다시 예전 일상으로 돌아가는 날이 곧 찾아오겠죠?

 

아! 현재 태화강 국가정원 만남의 광장은 정비사업이 실시되고 있습니다. 

공사기간은 12월12일까지 입니다. 

만남의광장 일대에 진입로 계단도 넓히고 소규모 공연장과 조경시설들로 새로운 만남의광장이 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먼저 영상부터~

구독 한번 눌려주시면 땡큐랍니다.

 

자~ 보름달을 보러 떠나볼까요?

 

현재 유명한 태화강국가정원의 보름달의 모습입니다. 

원래 보름달이 태화강에 떠있었고 보름달을 배경으로 징검다리에서 사진을 찍는분들이 많았는데 안정상의 문제로 보름달을 건져내어 현재의 위치에 새롭게 설치되어 있습니다. 

 

낮에 방문하셔도 억새와 함께 보름달이 정말 이쁘게 둥실둥실 떠있는데 그래도 보름달인 만큼 해가 지고 깜깜해진 저녁시간에 방문하시면 보름달에서 조명이 켜지며 정말 이쁜 보름달을 볼수가 있답니다. 

 

보름달 앞에서 대충 찍어도 인생사진이 그냥 나옵니다. 

(마스크는 필수!!!)

 

사진을 찍기 위해 많은 시민분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모든분들이 마스크를 쓰시고 대기하고 있습니다. 

 

보름달 한편에는 잔디밭에 토끼들이 뛰어놀고 있어요!

보름달이라 하면 토끼죠!

수많은 토끼들도 LED조명에 불이 들어오며 멋진 포토존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여기가 원래 보름달이 떠있었던곳 입니다. 

 

물위에 떠있는 보름달이 훨씬 이쁘긴 한데 사진 찍기도 불편하고 안정상의 문제로 철거...

보름달이 없더라도 갈대를 배경으로 조명들도 멋지게 켜져서 야간에 감성사진 한장 찍기도 정말 괜찮은곳이에요!

특히 연인분이라면 삼각대 설치해놓고 징검다리를 건너보시면 조명때문에 강물에 비치는 연인의 모습이 정말 멋지답니다. 

 

팁이라면 팁인데 살짝 밝은 옷을 입고 가시면 훨씬 이쁘게 비춰진 모습을 찍을수 있답니다. 

 

보름달 뿐만 아니라 곳곳에 포토존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야간에 태화강 국가정원에 가실떄는 셀카봉은 꼭 가지고 가세요~ 사진은 추억입니다. ㅎㅎ

 

시민분들이 전부 거리를 둬서 사진을 찍으시는 모습이 이색적이면서 씁쓸하더군요. 

 

태화강국가정원 만남의광장쪽에서 진입을 하면 이렇게 멋진 은하수길도 만나실수가 있답니다. 

 

또 한쪽은 낙엽들이 많이 떨어져 있는데 낙엽을 밟으며 바스락바스락 소리를 들으면 산책하시기도 좋아요. 

 

또 나무 곳곳에는 이쁜 문구 네온들이 설치되어 있는데~ 

연인분들이 데이트 하신다면 사랑이 더더욱 듬뿍 듬뿍~

 

산책을 마치고 태화강국가정원에 새로 생긴 큰 카페에 방문을 했습니다. 

몇달전 공사할때 주차했다가 큰 고생을 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뭐가 생기는지 모르겠지만 절대 안오겠다고 다짐했는데... 이쁜카페의 모습에 자연스럽게 방문하게 되네요. 

 

쌀쌀한 날씨에 차가워진 몸을 추스리기 위해 따뜻한 커피한잔 할려고 방문했는데... 둘 다 얼어죽어도 아이스... 

ㅋㅋ 아직 젊은건지 미련한건지...

 

태화강국가정원 앞은 수많은 카페들이 있어 카페거리라고도 불립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카페입장시에는 코로나QR은 필수로 체크인을 하셔야지 입장이 가능합니다. 

 

이쁜카페에 온만큼 셀카도 한장 남겨봅니다. 

(잠시 사진찍는다고 턱마스크... 이러시면 안됩니다. 지금은 코로나가 난리가 아니네요. 울산도 말이죠. 방문은 2주전이랍니다.)

 

사회적거리두기가 강화된만큼! 우리 모두 조심조심해서 얼른 이겨내고~ 외출을 하실때는 마스크 필수! 아시죠?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