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키 캔들 워머 소담 캔들 워머 퓨어블랙 할로겐 램프 35W 50W 차이점 썸머위시 터쿼이즈스카이 집안을 향기롭게!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buy.etc

양키 캔들 워머 소담 캔들 워머 퓨어블랙 할로겐 램프 35W 50W 차이점 썸머위시 터쿼이즈스카이 집안을 향기롭게!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얼마전에 양키캔들 워머에 대해 포스팅 한적이 있습니다.

2017/10/26 - [the post-review/buy.etc] - 양키캔들 라지자 가정용 방향제 양키캔들 워머 빛조절 전구형

윗 링크보시면 라지자 크기의 워머 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계속 사용하다보니 집안 방향제치고는 너무 괜찮은 상품이다 보니 배여사에게 선물겸 또 구매를 했습니다.

 

요번에 구매한 상품은 소담캔들워머 입니다. 한정판매라고 하는 제품입니다.

 

 

택배받고 새상품 까볼때는 항상 너무 행복합니다.

왼쪽은 소담 캔들 워머 핑크

오른쪽은 기존 양키캔들 워머라고 하면 시중에 많이 있는 퓨어블랙 입니다.

 

소담캔들워머는 스피닝 페인팅방식으로 도색이 되어있는 제품이라 약간 빈티지 같은 느낌이 제법 납니다.

퓨어블랙도 워낙 많이 알려진 제품이라 이 역시 앤틱느낌이 나면서 빈티지 느낌이 정말 충만합니다.

 

 

워머 소개하기전에 잠시 워머에 들어가는 전구부터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워머용 할로겐전구는 30W 50W 로 나옵니다.

할로겐전구인 경우는 일반 전구보다 가격도 꽤 비싼편이고 30W 50W 가격차이도 제법 납니다만

이 차이는 양키캔들이나 향초들의 발향시간에 큰 차이을 줍니다.

 

50W 할로겐전구를 사용했을 시 라지자크기의 새상품을 사용하면 10분정도만 지나면 왠만한 방안에 전부 발향이 됩니다.

소량남았을 경우는 약 25분정도가 녹는대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그런데 35W전구인 경우 50W전구에 비해 발향까지 시간이 2~3배정도가 더 소모된다고 하니 워머 전구 바꿀일이 있으시다면

조금 더 비싸도 50W상품으로 주문하시는것이 더욱 좋습니다.

 

또한 35W제품은 전구와 캔들 높이차이가 나기 시작하면 잘 녹지도 않는다고 합니다.

그러니 그냥 마음 편안하게 50W로 구입하세요 예전이야 빛조절 장치가 없어서 무드등 개념으로 35W를 사용했다고 하지만 요즘 나오는 워머들은 전부 빛조절 장치가 있으니 크게 문제도 없을꺼이라 생각이 듭니다.

 

워머 스위치온 하고 난뒤 샤워하고 방안에 들어오면 방안 가득히 향이 퍼져있으니 말이죠.

 

 

그리도 워머를 사용해야되는 이유에 대해서 잠시 말씀을 드리자면 기존 향초입니다.

(티몬에서 월 100만원 넘게 구입하면 VIP자격을 주는데 제일 처음 VIP가 되면 이런 향초와 머그잔을 줍니다.)

 

일방적인 향초를 불을 이용해 발향을 하고 난뒤 불을 끄게 되면 사진에 보이듯이 향초에 거으름이 생깁니다.

또한 지속적이게 (2~3시간) 정도로 초를 켜놓지 않으면 골구루 평평하게 왁스가 녹지 않아서 사진에 보이듯이 구멍같이 초가 녹게 됩니다. 그러나 워머를 이용하게 되면 저런 증상은 전혀 없죠. 또한 화재사고도 일방적인 촛불에 비해서 안전하기도 하고요.

 

만약 집에 저런식으로 태우다만 향초가 있다면 걱정하지마세요. 워머가 있다면 해결할수있습니다.

 

 

먼저 50W 전구를 꼿아줍니다.

 

 

열심히 워머에 워밍업중입니다.

 

 

2~3시간이 지나면 이런식으로 원상복구가 됩니다. 거을름도 전부 녹아서 향초가 깨끗해졌습니다.

워머를 왜 구입해야되는지 아시겠죠? 저도 헝그리튜너이자 헝그리어답터라 왠만하면 쓸데없는 잘 구입 안하는편인데(잉??)

캔들 워머 제품은 정말 좋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저녁에는 침대 옆에서 충분히 독서등으로 사용할수도 있고요.

선물용으로도 정말 괜찮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양키캔들워머라 해서 양키캔들만 사용하는거 아닙니다. 향초종류들은

전부 발향이 되니깐 향초는 싼거 구입하시고 워머를 하나 구입하세요!

 

 

워머와 같이 구매한 스몰자 양키캔들입니다.

 

터쿼이즈스카이 라는 이름을 가진 향초입니다.

남성들이 제일 선호하는 향이기도 합니다.

향이 꽤 강한편이기도 하고 스카이라는 이름과 색상으로 보면 시원한 향일꺼만 같지만 저는 꽤 따뜻한 느낌의 향?? 이걸 어떻게 설명을 해야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약간 진한 머스크향 같으면서 남자스킨냄새를 싫어하시는분들도 꽤 좋은향으로 기억이 될꺼같은 향을 보여줍니다. 일단 발향이 강해서 좋습니다.

 

설명은 푸른 하늘 아래 부드럽게 떠오르는 해변가의 아이리스 꽃과 깊은 사향의 향 아름다운 컬러만큼이나 매력적인 향이라고 하는데 정말 매력적인 향입니다.

 

 

두번째 스몰자 제품은

양키캔들 썸머위시 제품입니다.

 

깊은 숙면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배여사 방에 선물할려고 구입한 제품인데 생각보다 발향이 적습니다.

은은하다고 해야되나요? 강한향을 찾으시는분이라면 비추천 드립니다.

 

그러나 인공적인 향을 싫어하시는분이라도 이제품은 크게 문제 없이 사용할수있을꺼 같습니다.  결국 썸머워시는 제가 쓰기로 하고 제방에 발향시킨 후 집에 돌아와서 맡아보니 풀내음 같은 향이 방안 곳곳에 은은하게 배겨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약간 자스민같은 냄새가 은은하게 발향이 됩니다. 아기 키우시는 집에 놔두면 참 좋을꺼 같습니다.

 

 

소담 캔들 워머 핑크색입니다.

 

 

핑크를 좋아하는 배여사다 보니 핑크로 구입했는데 핑크임에도 불구하고 빈티지 느낌이 강하고 제 역활을 확실히 해주는게

참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얼른 스몰자 전부 발향시키고 다음번에는 배여사가 좋아하는 향으로 구입을 해야겠습니다.

하루종일 켜놔도 전기제는 3000원 미만으로 나온다고 하니 전기세도 크게 걱정없이 사용해도 됩니다 ~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