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뭉친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가성비 짱 스무키 마사지건 리뷰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buy.etc

뭉친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가성비 짱 스무키 마사지건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입니다. 

 

몇년전만 해도 마사지샵에 가는것이 간지럽고 아프기만 해서 두렵기만 했었는데 점점 나이를 먹을수록 마사지를 통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니 그렇게 편할수가 없더군요. 

 

특히 안마의자인 경우 앉아있으면 편안하면서 잠이 솔솔~

안마의자를 혼자 들수만 있다면 본가에 있는 안마의자를 들고오고 싶은데;;; 현실상 그렇게는 안되고... 그렇다고 안마의자를 사자니... 가격이 참 무섭죠. 

 

하지만! 가성비가 넘치는 마사지기계인 '마사지건'이라는것이 있더군요. 그래서 하나 구입해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마사지건이 비슷비슷하게 생겼는데 메이커별로 종류도 참 많이 출시가 되어 있습니다. 처음 구입해보는 제품이라 무턱되고 비싼제품 사기는 그렇고 일단 히도리답게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아봤어요. 

 

짜잔~ 해외직구로 구입한 마사지건 입니다. 

약 2주만에 도착한 마사지건! 이 제품은 '스무키 마사지건' 입니다. 

피닉스나 샤오미등 여러 종류가 있는데 상품평에 피닉스나 스무키나 그냥 똑같은 제품이라고 봐도 무방하다는 상품평 하나로 저렴한 스무키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3~4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전 알리에서 구입했는데 알리 첫구매이신분은 프로모션 코드

INK2JMRI

입력하시면 할인 받을수가 있답니다.

 

마사지건 전용 파우치에 마사지건과 충전기,여러종류의 안마헤드들이 들어있는데 가격대비 꽤 괜찮은 구성입니다. 

하지만 중국제품이다 보니 충전기인 경우 110V 볼트 아답터로 배송이 됩니다. 돼지코 변환기는 필수로 구입해야되요~

 

파우치 위부분에는 혹시 모를 파손이 될까봐 에어보호제와 설명서가 들어있는데 설명서는 영문과 중문이므로 대충 그림만 보고 패스~

 

먼저 안마헤드 별로 사용처를 알아볼까요?

 

포크형 안마헤드는 척추나 아킬레스건등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특히 오래 걷고나서 뒷발목이 아프실때 포크형으로 지긋이 눌려주시면 꽤 편안해집니다.

 

다음은 타워형 안마헤드 입니다. 

경락,손바닥,발바닥등에 사용하시면 되는 헤드인데 몸 각 관절부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플랫형 편평헤드 입니다.

근육이완용으로 어깨나 등부분 뭉친부위가 있을때 사용하시면 시원합니다.

 

마지막은 큰 공모양인 볼형 안마헤드 입니다. 

제가 제일 많이 사용하는 안마헤드인데 팔,허리,등,엉덩이,다리,종아리등 대근육군에 전부 사용하시면 되요. 

특히 저는 종아리가 자주 뭉치고 통증이 있는데 볼형 안마헤드로 종아리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하면 개운하죠~

 

특히 여성분들 하이힐을 자주 신으시는분들 종아리가 자주아프신분들! 꼭 사용해보세요. 배여사도 종종 종아리가 아프다고 하는데 이녀석으로 한번 마사지 하고 나면 시원하다고 하네요. 마사지건의 효력을 알고나서는 TV앞에 딱 앉아 리모컨 대신 마사지건만 들고 있다는;;;

 

안마헤드가 전체적으로 시원하고 좋긴한데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소재가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살이 예민한 부위에 사용할때는 엄청 아파요. 특히 턱이나 볼에 하면 한대 맞은 느낌이 얼얼하게 납니다. 

볼타입 같은 경우 강화스펀지 같은 소재를 사용했으면 쫌 더 좋을터인데 가격을 생각하면 이정도 구성품이라 만족해야되겠죠?

앞서 말했든 가격은 정말 저렴한데 아쉽게도 충전기가 110v입니다. 220v 변환기가 필요한데 인터넷으로 몇천원 안하니 크게 문제되지는 않습니다. 

 

마사지건 모습입니다. 

실무게가 1kg정도로 장시간 사용하면 팔이 저릴수도 있으나 마사지건을 몇시간 내내 사용하시는분은 없겠죠? 

그런데 스무키 제품인데 왜 기기브랜드는 OUHUI라고 적혀져 있는건지;;; 뭐 싸고 좋으면 장떙이죠.

 

마사지건 윗 부분입니다. 

고진동을 요하는 제품이다 보니 열이 발생하기 나름인데 발열 구멍도 큼직하게 있어 열걱정 없이 사용가능합니다. 

연속으로 1시간가량 사용하고 본체 몸통을 만져봤으나 크게 발열은 없었습니다. 

 

마사지건 헤드부분입니다. 

각 안마헤드는 그냥 힘으로 빼고 끼우는 방식입니다. 돌리는 방식이 아니라 나중에 헐렁해지면 어쩌나 생각이 듭니다만 일단은 현재까지는 큰 문제 없어요.

 

운동 후 온몸이 쑤시고 시큰시근한 이유는?

 

근막은 근육을 감싸고 있고 골격과 내장을 연결하는 연조직으로 격렬한 운동이나 불량한 자세는 근막 및 근육의 손상때문에 통증이 느껴지는것이라고 합니다. 
마사지건으로 강력한 고주파 진동으로 근막을 자극하여 운동으로 인한 유산을 신속히 해제해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고 근육유착을 방지하는 동시에 통증을 해결할수가 있습니다. 

 

마사지건 뒷부분 컨트롤 부분입니다. 

전원스위치와 마사지 강도조절 그리고 배터리를 확인할수 있는 LED가 있습니다.

 

브러쉬리스 모터로 저소음에 어마무시한 출력을 보여주는 스무키 마시지건!

 

배터리인 경우 완충시 약 5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진동 단계별로는 

1단계 - 근육풀기

2단계 - 근육풀기

3단계 - 젖산 분해

4단계 - 깊은 안마 

5단계 - 전문 모드 

 

저는 3단계로만 써도 충분한 성능이더군요. 4~5단계는 진동이 어마무시해서 근육몬이 아닌이상 필요없을듯 합니다. 처음 사용하시는분들은 저단부터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또 운동전 사용하면 운동시작전 몸풀기와 비슷하게 근육들이 빠르게 각성되고 운동시에는 근육이 활성화가 유지 운동 후에는 젖산이 급속도로 분해와 피로해소가 됩니다.

 

30분가량 사용하면 자동으로 전원오프가 되므로 안심하고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손잡이 부분은 고무재질로 미끄럼 방지재질이라 아주 편안하게 잡고 마사지를 할수가 있습니다. 

기기 역시 내마모성 부품을 사용을 해 오래간다고 하는데 일단 쫌 더 써봐야지 알겠죠?

사용하다 고장이 나도 몇만원짜리 제품이니 크게 아깝지도 않을것 같고요. 

 

사진과 같이 뭉친 종아리에 사용하니 근육 통증 해소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되는 마시지건입니다. 

 

스무키 마사지건 상세 스펙

무게 - 920g

사이즈 - 29*7*29

모터출력 - 90w

충전시간 - 약2시간

컨트롤 주파수 - 1단 20Hz,2단 30Hz,3단 40Hz,4단 50Hz,5단 60Hz

 

그리고 또 다른 마사지기기 입니다. 

병원에서 물리치료시 자주 사용하는 저주파 마사지 기기인데요. 

밑져야 본전이다는 생각으로 몇천원에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꽤 성능이 괜찮은것 같네요.

 

AAA건전지 2개로 작동이 되는 저주파마사지기 입니다. 

크기도 정말 작은사이즈라 어디에나 들고다니며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전원을 키고 모드를 선택하면 병원에서만 느꼈던 그 저주파의 찌릿찌릿함이 느껴지는데요. 총 사용모드가 6모드 입니다. 

작은강도 부터 큰강도까지 다양하게 사용할수가 있더군요.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가장 강한 모드를 선택하고 허벅지에 부착했다가 온몸이 각기가 되는줄;;;

 

마시지는 지압,반죽,태핑,마사지등 저주파 모드로 느껴지는데 마사지건과 또 틀리게 은근히 시원합니다. 

특히 부착만 하면 마사지가 된다는점이 꽤 편리하죠.

 

피부에 부착하는 부분은 젤타입의 패치인데 처음 사용할때는 부착력이 강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접착력이 떨어집니다. 보통 패치같은 경우는 일회용품인데... 이건 패치만 어디서 구할수가 없으니...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군요.

 

그냥 몇천원으로 병원에 갈돈 굳었다고 생각해야될런지... 참 아쉽네요.

 

그냥 마사지건으로 뭉친 근육들이나 풀어줘야겠어요.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