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코카콜라 닥터페퍼 드디어 맛보다! 체리맛코크~ 재구매 할것인가?Dr Pepper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요즘 핫한 코카콜라!

닥터페퍼 음료수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SNS를 끊던가 해야지... 각종 SNS에서 닥터페퍼 이야기가 많아서... 맛이 너무 궁금하더군요.

 

그러나 울산에서 구입할려고 gs25,cu,세븐일레븐등등 모든 편의점을 방문해도 닥터페퍼는 구할수가 없었습니다.

대구에서 콜라장사 하는 친구가 있어서 부탁할려고 했으나... 100% 공짜로 보내줄것 같아서... 그냥 인터넷으로 구입... 공짜지만 다 빚이죠...

 

일단 한번 먹어보고 마음들면 다음부터는 친구놈에게 주문하기로 ~

 

 

인터넷에서 12캔 7000원 가량에 판매중인 닥터페어 입니다.

 

열심히 쇼핑스프리를 했더니 택배비 포인트가 남아 택배비는 포인트로 결제하고 7000원에 구입했습니다.

 

 

355ml짜리 뚱캔 닥터페퍼!

 

닥터페퍼는 미국의 cadbury shweppes americas becerages에서 제조되어 출시된 탄산음료 입니다.

1885년 텍사스주의 웨이코에서 처음 판매되었고 닥터페퍼는 찰스 앨더른에의해 발명되었다고 합니다.

 

 

닥터페퍼가 궁금해서 알아보니 유럽지역과 아시아 국내에선 코카콜라가 판매권을 가지고 있고 미국 내에선 펩시콜라가 판매권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체리,아몬드,블랙체리,감초,카라멜,콜라,생강,레몬,자두등 여러재료의 23가지 맛과 향을 섞어 만든 닥터페퍼!

 

 

일단 처음 먹어본 맛은...

예전 대학생때 지금의 카페문화와 틀린 착석룸카페같은곳에서 체리코크라 하여 먹었던 맛과 비슷하네요.

뭐 똑같은건가요?

 

음...10년전이라 기억은 가물가물하지만 닥터페퍼가 체리향이 조금 덜 한 느낌인것 같네요.

 

 

닥퍼페퍼가 호불호가 강한 음료라고 듣기 들었는데 저는 호도 아니고 불도 아니고 그냥 중간?

있으면 먹고 굳이 재구매는 안할꺼 같습니다.

일단 탄산느낌의 짜릿함도 덜하고 그냥 오리지날이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코카콜라에서 콜라커피도 출시 했다고 하던데... 이것 역시 아직까지 울산 촌동네에는 어디서 파는지 모르겠군요.

 

2017/12/13 - [한량같은 유람기/히도리와배여사 ] - 히도리와배여사 - 첫 제주도여행 2일차 제주 콜라카페 코크카페 코카콜라 카페 곽지 해수욕장의 노을에 빠져빠져~

 

윗 포스팅을 보시면 2년전 첫 제주여행을 갔을때 제주에 위ㅣ한 콜라카페에서 먹어본 콜라커피...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출시된 콜라커피도 비슷한 맛이였으면 합니다만... 아직까지 먹어보지 못해서... 궁금증만 커지고 있네요.

 

 

아! 배송받고 냉장고에 넣을려고 보니 한개의 캔이 부풀어 팽창이 되어 있습니다.

택배배송중 찌그러짐이라면 그냥 먹겠는데 진공포장 된 캔에서 부풀어 오른다면 내용물이 변질 될 가능성이 있으니 교환이나 환불을 꼭 받으세요.

괜히 먹고 배탈걸릴수도 있으니 말이죠.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