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키 에어 조던13 시카고홈컬러 체리 흰빨검 왠지 나도 시카고불스의 선수가 된느낌!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shose

나이키 에어 조던13 시카고홈컬러 체리 흰빨검 왠지 나도 시카고불스의 선수가 된느낌!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입니다.

 

하루에 3개이상 포스팅할려고하니 참 힘들군요. 녹색창 블로그 포스팅할때는 그냥 개인적인 사진클라우드같이 대충 포스팅하고 했었는데 에드고시가 뭔지 ... 제 지식으로 최대한 자세히 리뷰할려고 하니 머리가 복잡합니다. ㅋㅋ

 

이번 조던시리즈는 조던13입니다. 조던13시리즈에서 가장 유명한건 고양이 눈동자를 연상케하는 드래곤볼 구슬입니다.

마이클조던의 별명중 하나였던 블랙캣을 나이키에서 형상화시켜 전 고양이눈동자라고 하는데 나이키에서는 표범 눈동자라고 하는 홀로그램이 박혀져 있는 모델입니다. 실제로 보면 운동화 잘 모르는 사람들은 버튼인줄 아는 사람이 꽤 있습니다.

꽤 멋져보일때도 귀여울때도 떼고싶을때도 있는 디자인이지요 개인취향이겠지만 전 이 모델은 딱 중간 입장입니다.

 

제 조던 13은 체리색이라 불리는 시카고불스 홈컬러 색상의 조던 13입니다.

 

 

조던 시리즈들중 가장 인기가 있는 색상의 흰빨검입니다.

조던13은 맥스97과 같이 탄생했었는데 이역시도 올해가 2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그래서 조던13 체리도 재출시 한것으로 판단이 되오나 저같은 조던쟁이들한테 돈뜯을려고 나이키에서 출시했겠죠?

 

 

조던 13 체리 역시 패밀리 사이즈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조던 13같은 경우는 유아용이 생각보다 아주 이쁘게 나와서 유아용사이즈 구하기가 더 힘들다고 합니다.

저도 배여사와 미래에 태어날 아이와 조던 패밀리화가 꿈이긴 하지만 배여사는 조던을 정말 싫어합니다.

튜닝이냐 신발모으기냐 하나만 하라고 하는데 남자가 할수있는건 다 해야되지 않겠습니까?

 

 

바로 이 홀로그램이 조던13의 심볼이자 표범눈이라고 하지만 전 고양이눈이라 부르는 홀로그램입니다.

홀로그램을 자세히보면 조던형의 영원한 23번이 딱 박혀져있습니다. 축구화도 쫌 멋있는 디자인에 데일리 일상화로 출시가 되면 참 좋을꺼 같습니다. 축구화 이름은 호날두 이렇게 딱해서 ;;; 전 농구보다 축구를 좋아하거든요.

 

흰색 가죽부분에 디자인만 보더라도 표범보다 고양이 발자국 같지 않나요? 흰색 가죽부분은 에어포스 앞코같이

쭈글쭈글 해져야지 더욱 멋있을것 같은데 역시나 자주 신고 다녀야겠습니다. 그러므로 올해는 레드색상의 패딩을 하나 사는것으로! 결론!!! 배여사 패딩하나 사주십시오!

 

그리고 홀로그램답게 보는 각도에 따라 색깔이 변합니다 무지개색으로 변하는건 아니고 녹색에서 주황색정도?

그리고 체리라는 별명답게 미드솔 부분보면 완전 레드색이 아닌것이 보이죠 진짜 체리색 ! 역시 사람들 별명 하나는

참 잘만드는것 같습니다.

 

흔히들 말하는 코끼리발이라 불리는 아웃솔입니다 좌우가 비대칭입니다. 파일론 중창과 전장 줌에어 방식의 밑창인데

생각보다 쿠션력이 괜찮습니다. 그러나 발이 엄청 커보이는 마법의 신발입니다. 제 조던중 최악의 조던18보다는 괜찮은데

조던 13 시리즈 역시 발이 꽤 커보입니다. 볼 부분을 크게 조이는 형식이 아니니 한치수 작게 신어도 될꺼 같습니다.

조던13같은경우는 품절현상과 구하기 어려운 모델이 아니니 근처 큰 샵에 가면 충분히 구할수 있을꺼라 생각이 드니

실착한번 해보시고 원하시는 사이즈를 겟하는것이 좋을꺼 같습니다.

 

 

그나저나 20만원짜리의 신발치고는 꽤 퀄리티가 떨어집니다. 이음새 마감들이 별로라고 해야되나요?

그래도 OG컬러를 2017년도에 구할수 있다는것만으로 만족합니다. 아 그리고 박스사진은 없는데

보통 조던 박스들이 검정상자에 빨간 점프맨로고가 박혀져있는데 이놈은 특이하게 꽤 고급스러워 보이는 은색 실버 박스에

포장되어 나오더라고요. 뭐가 틀린건가? 아무튼 처음보는 박스여서 깜짝 놀랬습니다.

로우로 출시된 녀석은 꽤 불티나게 팔린것을 기억하는데 이놈은 생각보다 너무 매물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OG칼라이기때문에 충분히 희소성이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입문용으로 빨리 겟 하는것도 좋을 판단일꺼 생각이 드네요.

 

조던 13은 처음 보면 별로이지만 계속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색상과 디자인입니다.

특히나 OG컬러로 패밀리화로 맞출수 있다는것이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다만 주의할것은 한치수 작게 사는것이 이쁘다 그리고 마감부분을 꼼꼼히 잘 봐야된다 가 끝 !

지르고 싶은사람들 망설이지말고 겟하세요 참으면 병입니다.

 

이상 히도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