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유열이 전하는 봄의찬가 음악회 울산 CBS 창립 14주년 음악회
본문 바로가기

한량같은 유람기/beauty site

가수 유열이 전하는 봄의찬가 음악회 울산 CBS 창립 14주년 음악회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입니다.

 

오늘은 울산문화예술회관에서 4월 10일 오후 7시 30분에 울산 남구에 위치한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렸던 힐링 콘서트 '가수 유열이 전하는 봄의 찬가' 공연을 다녀왔습니다.

 

 

로맨티시스트 유열, 울산광역시 남구 구립교향악단과 특별출연 한 테너 이성늑, 바리톤 서동의, 소프라노 정성미 그리고 소프라노 금방술 교수님이 봄의 음악 콘서트를 꾸며주었습니다.

울산광역시 남구 구립교향악단은 2009년 3월에 창단되어 여러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구민들에게 멋진 연주를 선보여줍니다. 60여 명의 단원과 지휘자가 혼연일치 되어 멋진 공연을 늘 보여줍니다. '봄의 찬가'연주회에도 클래식뿐만 아니라 팝송, 오페라를 멋지게 연주를 마쳤던 남구 구립교향악단이었습니다. 

 

 

공연장은 울산문화예술회관의 대공연장에서 힐링콘서트가 마련되었습니다.
유독 봄을 시샘하는 꽃샘추위와 강한 바람이 불어오는데도 불구하고 천여 명의 시민들과 함께한 멋진 음악회였습니다.

잠시 포스팅 내용에서 벗어나 구민 분들들 문화예술 회관을 이용하실 때 대중교통이 아닌 자가용을 이용하신 분들은 넓은 주차공간으로 주차 문제는 없지만 올해부터 주차료는 현금결제가 아닌 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문화예술 회관 주차장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교통카드나 신용카드를 챙기시길 바랍니다.

 

 

울산문화예술회관에는 대공연장, 소 공연장뿐만 아니라 수요 열린 예술 무대 '뒤란'이 열리는 야외공연장 그리고 전시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전시동, 도심 속의 멋진 공원도 있는 곳입니다.
조금 더 따듯해지면 수요일마다 야외공연장에서도 멋진 공연들이 울려 퍼질 거 같습니다. 뒤란 공연은 보통 소 공연장, 야외공연장에서 열립니다. 자세한 뒤란 일정은 ubc 울산방송 web.ubc.co.kr 참고하시면 됩니다.

 

 

다시 봄의 찬가 음악회 이야기입니다.
이번 음악회는 울산 CBS가 창립 14주년을 맞이하여 마련되었는 음악회입니다.
아무래도 CBS의 주관이다 보니 CCM 콘서트가 아닐까 생각이 들었지만 CCM뿐만 아니라 모든 구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이 함께 했습니다. 특히 MC였던 유열이 관객들과 소통을 하며 유열 노래와 함께 각각의 음악마다 멋진 목소리로 음악의 해설이 참 좋았습니다.

 

 

공연장에서의 감동적이였던 선율과 멋진 연주 모습을 남기고 싶었는데 장엄한 공연장에서 카메라나 녹화는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잠시 나와 메인홀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를 해주는 멋진 남구 구립교향악단의 모습을 남겨보았습니다.

공연은 서곡(오페라 박쥐) 남구 구립교향악단을 시작으로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 소프라노 김방술

바람의노래(김정욱 작곡) - 테너 이석늑

Can't Take My Eyes Off you - 가수 유열

이별이래(최종혁 작곡) - 가수 유열

사랑의 찬가(조성우 작곡) - 가수유열,소프라노 정성미

폴로베츠인의 춤(보로딘 작곡) - 울산 남구 구립교향악단

일 바치오(아르디티 작곡) - 소프라노 김방술

 

라르고(오페라 세빌랴의 이발사) - 바리톤 서동희

어떤 개인날(오페라 나비부인) - 소프라노 정성미

 

축배의노래(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 소프라노 정성미, 테너 이석늑,바리톤 서동희

이태리 기상곡(차이코프스키 작곡) - 울산 남구 구립교향악단

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김휘원 작곡) - 가수 유열  <저랑 이름이 비슷하네요 ㅎㅎ 휘원이라는 이름이 잘 없는데 ㅎㅎ>

You Raise Me Up (시크릿가든 작곡) - 가수 유열, 테너 이석늑, 바리톤 서동희


13개의 봄의노래들과 함께 했던 음악회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라르고 바리톤 서동희님의 오페라가 가장 멋졌던거 같습니다. 어릴때는 오페라라 하면 소프라노 목소리가 참 좋았던거 같은데 이번 음악회에서는 서동희 바리톤님의 목소리가 그렇게 멋져 보이더라고요.

 

오늘 유독 강한 바람에 쌀쌀한 날씨였지만 음악과 함께 하니 가슴속은 따듯해지는거 같군요 ㅎㅎ

 

 

이상'CBS 가수 유열이 전하는 봄의 찬가' 봄이 다가오는 따스한 노래와 함께 멋진 힐링콘서트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