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의 유명한 레터링케이크를 샀는데 일주일 넘은 케이크 같아요.
본문 바로가기

issue

전주의 유명한 레터링케이크를 샀는데 일주일 넘은 케이크 같아요.

반응형

지난 17일 한 소비자가 방문한 케이크 전문점에서 케이크를 구매한 후, 해당 케이크가 실제로는 8일 전에 만들어진 것이 아닌가 의심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해당 소비자는 "평소에 눈여겨보고 동경하던 케이크집에 팬심에 이끌려 방문했다"며 "당일 케이크를 구매했는데, 케이크의 모양이 이상하다는 느낌이 들어 인스타그램을 확인했다"고 전했습니다.

그 결과, 구매한 케이크의 모양이 5월 9일에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케이크와 똑같았다고 합니다. "커텐 주름, 잔디의 휘어진 부분, 글자의 간격, 잔디의 수까지 똑같았다"며, 적어도 8일 전에 만들어진 케이크가 아닌가 의심하고 있습니다.

또한, "크림치즈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서 맡다가 코를 부딪혀 케이크가 찍혔다"며 "크림치즈에서 박스 쩐내가 나는 것 같았다"고 주장했습니다.

 

해당 케이크집에서 올린 사진


이에 대해 해당 케이크집에서는 "자신들은 2일 전에 만든 케이크이며, 샘플과 똑같이 만들기 때문에 유명한 것"이라고 반박했습니다. 또한, 이상한 냄새에 대해 "구매자가 보관을 잘못해서 그런 것"이라며 "냉장고에 넣어 먹으라"고 답했습니다.

그러나 이에 불만을 가진 구매자는 "타지역에서 어떻게 다시 가서 냄새를 맡아보나"며 "제 눈에만 저게 같아 보이는 건가"라며 질문했습니다.

이로 인해 해당 케이크집에 대한 고객의 불만이 확산되고 있으며, 해당 사건에 대한 정확한 사실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많은 댓글속에는 해당 케이크집에 논란이 많았던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들은 케이크의 모양이 어떻게 보이시나요? 

과연 틀린 케이크가 맞는것일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