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협회 2701호 폭로'가 도대체 무엇인가?
본문 바로가기

issue

'축구협회 2701호 폭로'가 도대체 무엇인가?

반응형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재활치료를 담당한 안덕수 트레이너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폭로하고 대한축구협회가 논란을 잠재우기 위해 해명을 하고 있는데요. 

 

도대체 무슨사건일까요?

 

아주 간단히 요약을 하자면!

사건요약

선수 - 우리 A식품이랑 B장비가 필요합니다.
축협 - 우리가 x식품이랑 y장비로 줄게
선수 - 그건 필요없는데...
축협 - 어쨌든 우린 줬으니 지원해준거죠? 수고해요~
손흥민 - A식품이랑 B장비 내가 사비로 사올께..
선수 - 그리고 우리 지금 C트레이너의 도움이 필요해요
축협 - 그 사람은 연세대 아니잖아요! Z트레이너 아니면 돈 안줄꺼에요. 
손흥민 - 내가 돈주고 C트레이너 데리고 올께!

기자 - 축협... 미친놈들... 하지만 축협에서 돈 받았으니 기사는 없다!
덕수 - 그냥 내가 SNS로 공개저격할께! 열받네! 킹받네!
기자 - 만약 공개저격 시작하면 우리도 기사로 써줄께
덕수 - 진짜 올려버림!

2701호는 카타르 월드컵 기간 선수들이 마사지, 재활치료 등을 받은 호텔의 객실!

이어 그는 "2701호에서는 많은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곳이 왜 생겼는지 기자님들 연락 주시면 상상을 초월할 상식 밖의 일들을 알 수 있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안 트레이너는 "이번 일로 반성하고 개선해야 한국 축구의 미래가 있을 것"이라며 "바꾸세요. 그리고 제 식구 챙기기 하지 마세요"라고 했으며  "2701호는 KFA와 아무 관련이 없다. 1의 도움도 받은 것이 없다"고 남기기도 했습니다.

안 트레이너는 KFA가 고용한 트레이너가 아닌 손흥민(토트넘)의 개인 트레이너로, 손흥민 측의 요청에 따라 한국 대표팀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가 선수들을 관리했던 2701호 역시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씨가 마련해 준 것으로 보입니다.

이와 관련 KFA 측은 "이번 대회에서 손흥민의 부상도 있는 만큼 (안 트레이너에게) 선수단과 같은 호텔의 별도 층에 예약 협조를 했다"며 "비용도 협회 측에서 제안했으나 (안 트레이너가) 받지 않겠다고 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는데...

진실은 무엇일까요?

한편 SNS 게시물을 통해 기자들의 연락을 받겠다고 한 안덕수 트레이너는 현재 연락을 받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