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유도 울고 가는 포항 풀빌라 가든 펜션 사장님 등판! 해명은?
본문 바로가기

issue

소유도 울고 가는 포항 풀빌라 가든 펜션 사장님 등판! 해명은?

반응형

 

소유도 울고갈 포항의 풀빌라 예약취소는 기본 현금영수증까지 거부?

포항 청진에 있는 한 풀빌라에서 일어난 사건 입니다. 왜 펜션들은 이렇게 일이 많이 일어나는지... 호텔만 하더라도 다 치워주고 서비스도 좋은데... 훨신 비싼 펜션들 보면 노답... 아무튼 이번

hidori.kr

어제 있었던 사건!

씨스타 소유도 울고갈 포항의 한 풀빌라 이야기 기억하시나요? 

 

사건을 모르시는분은 윗 링크를 참조 하시면 됩니다. 

 

아무튼 펜션 사장이 등판해서 사과를 했습니다. 

한번 보시죠. 

 

지인을 통해 손님이 적었던 글을 확인한 사장님

(그런데 신고로 인해 기존 글은 삭제됨)

 

아무튼 쿨하게 사과하는 사장님!

솔직히 저같으면 등판못했을듯 합니다. 

 

그런데... 조금 부족한것이 있어요. 

대댓글을 한번 보시죠. 

 

사장님의 판단은 좋아요. 

변명하지 않고 깔끔하게 딱 사과하는것!

저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여기서 부족한것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그 이유!

사장님 입장에서는 변명이라고 생각하고 적기 싫겠지만!

지금은! 

왜! 

그렇게 일처리를 했느냐! 

 

이것이 대중들에게는 가장 궁금한것입니다. 

 

자~

아직까지 부족한것은!

 

왜 손님이 처음 예약했던방을 캔슬시키고!

지인에게 방을 줬는지! 

이게 가장 큰 핵심이겠죠. 

 

하... 그런데 건물주도 아니네요. 

임대해서 펜션 돌리는 사업자....

주유소도 그렇고 술집도 그렇고 이렇게 전전세 스타일의 사업장이 많이 있어요. 

 

그런데... 지금 얼마 안남았다고 하시는데... 사장님 나가시고 다음번 운영하는사람들은 펜션 이미지를 어떻게 살릴수 있을까요? ㅜㅜ 

 

자!

여기서!

사장님은 변명하는게 싫다고 하셨는데... 

누가 봐도 변명으로 밖에 안보이는 글 입니다. 

 

문이 파손되어서 다른객실로 안내하고 취소 후 할인결제를 했다? 

그리고 지인은 괜찮다고 해서 그 방을 제공을 했다? 

 

사건의 손님도 댓글을 남겼습니다. 

문이 고장났다는 말은 없었다고...

그냥 지금 이 이슈를 피하기위해 말씀하는것은 아닐까요? 

 

진짜 이중예약을 받으신건 아닐까요? 

여자손님이라고 어느정도 고장이 났다는둥 핑계를 되고 자리를 옮겨주면 될꺼라고 생각하신건가요?

 

어차피 등판한것...

어차피 욕먹고 있는것!

시원하게 오픈하고 욕 먹고!

깔끔하게 서비스니 뭐니 더 욕하겠지만! 제대로 각성하고 운영을 한다면 어차피 이름이 대충 알려진것 이 또한 홍보의 수단으로! 더 친절! 더 좋은 서비스! 한번 해봤으니 누구보다 어떤 업체보다 깔끔한 서비스로 제공하겠다! 

 

이러면 끝납니다. 

 

같은 소상공인으로서... 너무 아쉽습니다. 

다음 등판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