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벽2시까지 운영하는 울산 심야약국 '가람약국'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TIP

새벽2시까지 운영하는 울산 심야약국 '가람약국'

반응형

 

울산광역시의 심야약국!

'가람약국'을 아시나요? 

 

가람약국은 울산시에서 3월부터 심야시간에 약국을 방문하기 위한 심야시간대에 운영하는 약국입니다. 

 

경증환자들이 급하게 방문하여 질병에 대한 문의와 의약품 구입을 할수 있는곳이죠.

또 코로나가 울산에서도 몇천명씩 발생하는 요즘 쉽게 약을 구입하기 위한 '공공심야약국'이 지정이 되었습니다. 
  
울산시에서 2019년 '울산시 공공심야약국 지원 조례'를 제정을 하여 지난 2월 대한약사회 울산시지부의 추천받아 남구 삼산로 가람약국이 심야약국으로 지정되게 되었습니다. 

울산 심야약국 가람약국은 오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2시까지 연중무휴 운영이 됩니다. 

새벽시간에도 급하게 해열제나 진통제가 필요하신분들은 꼭 필요한 약국이겠죠? 

 

가람약국 장소는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159-1

현대해상 사거리 부근의 달동주공아파트 사거리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람약국은 코로나로 인하여 재택치료중이신분들에게 의약품을 조제·공급하는 재택치료 전담약국으로도 지정이 되어 있습니다. 어플을 이용해 배송되는 약제조도 가능하죠.

또 야간에 긴급하게 의약품이 필요한 확진환자에게 바로 약을 구할수 있기에 울산시민분들의 건강에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저도 몇주전 코로나가 확진이 되어 봤기에... 진짜 진통제가 집에 없는데... 저녁시간에 어디서 약을 배달 시키나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공공심야약국 가람약국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약사 서비스가 제공되는 울산시!

야간시간에 약제조가 필요하신분들에게는 희소식이겠죠?

 

그나저나... 

코로나가 몇십만명씩 확진이 되고 있지만 어느정도 줄어들고 있는것 같아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곰곰히 코로나가 확진되는 이유를 개인적인 생각으로 끄적끄적거려보자면...

K방역!

세계적으로 방역 1등국가였던 대한민국!

코로나가 이렇게 퍼지게 된 이유는 아무래도 RAT검사가 아니였을까? 생각합니다. 

개인의원에서도 코로나검사가 가능하게 되면서 좁은 개인병원 진료실에서 당연히 확진자가 왔다가 가면... 걸리게 되겠죠. 

 

그저... 동네 작은 병원들이 코로나 검사비로 배불려주는꼴이라고 밖에 생각이 안듭니다. 

개인병원 근처에서 공터등을 이용해 넓은장소면 몰라도... 작디작은 진료실에서 당연히 마스크를 벗고 검사를 하는데... 상식적으로 확진이 될수밖에 없는 구조.

 

아무튼 어쩔수가 없겟지만 수많은 검사비가 보건소나 대형병원등이 아닌 망해가던 작은병원들의 동아줄이 된것만 같은 느낌...

우리의 세금은? 

휴..

 

아무튼 이제 집단면역이 발생한다고 하니 조금만 더 버텨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