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성 똥손도 웨이브?볼륨?가르마? 스타일링 할수가 있다! 포뷰트 스피어 왁스 리뷰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패션&뷰티

남성 똥손도 웨이브?볼륨?가르마? 스타일링 할수가 있다! 포뷰트 스피어 왁스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남자고데기 추천~ 가성비 좋은 CK고데기 웨이브컬OK 볼륨컬OK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요즘 머리를 기르고 있는 히도리입니다. 이런 머리할려고요... ㅋㅋㅋ 당연히 얼굴은 갓보검을 따라갈수는 없지만... 몇년동안 투블럭 머리만 했더니 뭔가 변화?는

hidori.kr

저번 포스팅에 남자 고데기 추천 포스팅을 작성했었습니다. 

대표라는 핑계로 동생에게 업무 맡기고 새로운 사무실에서 매일매일 열심히 유튜브로 남자고데기 사용방법 머리하는방법 검색을 했더니... 알수 없는 알고니즘이 각종 SNS나 광고에 각종 미용관련 용품 광고가 엄청나게 나오더군요. 

 

그래서 구입하게 된... 왁스!

포뷰트 스피어 왁스 입니다. 

 

왁스 안바르려고 고데기 샀던 제가 왜 구매하게 되었냐고요?

저같은 똥손에게는 꿀같은 아이템이였어요. 

 

왁스를 보통 손으로 만지는데 손으로 머리를 만지기에는 한계가 있고 자연스러운 웨이브컬을 만들기에는 고데기가 필수로 필요한데... 고데기 사용법은 너무 어려워요. (누나나 여자친구 있으신분들은 꼭 고데기 사용하는방법 옆에서 잘 지켜보고 배우세요. 진짜! 이건 영상으로 커버가 안됨... 손목각도를 어떻게 돌려야되는지 아무리 해도 머리가 까치집이 됩니다...)

 

728x90

이러한 똥손들을 위해 쉬운 사용방법! 그리고 자연스러운 컬을 낼수 있는 왁스가 있습니다. 

바로 스피어 왁스!

 

왁스를 잘못 바르면 떡져서 다시 머리감으신 경험 한번쯤 있으셨죠!

하지만 이 왁스는 그러한 경험을 잊게 합니다. 

(아 광고 같네요. 아시죠? 제 포스팅 중 광고 포스팅은 제일 앞에 광고라고 합니다. 이건 내돈주고 샀어요!)

 

광고에는 1:1.618 이라는 최적의 황금비율로 설계된 스피어로 통해 헤어스타일링을 할수있다고 달콤한 유혹을 하는데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한번 낚여보자는 심정으로 구입했어요. 

 

제품 포장 모습입니다. 

스피어와 왁스가 따로따로 담겨 옵니다. 

 

요게 스피어! 왁스를 바른후 컬을 잡아주는 기기 입니다. 

 

그리고 왁스! 전 어떤 브랜드든 왁스를 무광으로 구입하고 홀딩력 제일 강한걸로 사용하는데 어느정도 머리가 길어지니 이런타이보다 살짝 부드러운 왁스가 머리 만지기가 더 쉽더군요. 참고 하세요. 

 

그리고 전 스피어가 뚜껑 역활 하는줄 알고 왁스뚜껑을 버리고 스피어로 닫아두는데... 따로따로 보관하세요. 스피어를 왁스에 담궈놓으면 왁스가 스피어에 너무 많이 묻어서 바르기가 참 곤란합니다. 

 

왁스는 마치 가스비 회색통 왁스랑 색상이 비슷한데 훨씬 부드럽습니다. 약간 로션같은 느낌?

포뷰트 왁스는 송진을 베이스로 만든 왁스라고 하네요. 

자연성분이다 보니 한번의 샴푸로 잔여물을 남김없이 제거가 된다고 하는데... 확실히 샴푸할때 바로 왁스기가 없어지는 느낌이 들긴 들어요. 

 

스피어 윗부분입니다. 

이부분은 서브스피어라고 하여 옆머리나 구렛나루,잔머리를 정리하며 옆머리를 눌려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전 특히 구렛나루 부분 정리할때 꽤 괜찮아요.

 

이것이 스피어 입니다. 

자연스러운 볼륨과 컬로 스타일링 할수가 있죠. 

 

사용설명서에는 스피어를 이용하여 윗머리와 뒷머리의 뿌리부터 골고루 발라주세요. 이후 스피어의 끝부분에만 왁스를 조금씩 묻혀 전체적으로 디테일 스타일링 하고 앞머리를 정돈해주세요.

 

라고 적혀져 있는데... 전 이렇게 바르면 왁스가 너무 강력해서 뭉쳐요. 

 

소량을 손바닥에 발라서 전체적으로 머리에 바른 뒤 스피어를 이용해 머리를 스타일링 해주는게 제일 괜찮더군요. 

 

까암작 놀라셨죠. 

어쩔수 없어요. 홈페이지 주인 마음이니깐요. 모자이크도 해봤는데 모자이크 하니 범죄자 같아서... 어쩔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저 아시는분이라면 피부톤도 밝죠? 네... 남자 파운데이션 발라져 있어요. 어플이 아니에요. 신기하쥬? 이건 협찬 받아서 리뷰 해야되는데... 하... 차쟁이 블로그인데... 자동차용품같은것 쫌 보내주시지... 왜 미용제품들 광고가 들어오는지... 얼마전에는 팬티도 사무실에 도착했는데... 광고주님이 팬티착용사진이 꼭 필요하다고 하네요. 점점 숙제검사일이 다가오는데 걱정입니다... 아!!! 전 가리지 않아요~ 다 좋아요~ 싫다는것 아닙니다. 사랑합니다. 광고주님들! 백만유튜브는 아니지만 칠백만뷰 블로거지닙다. 

 

아무튼 보시다 저녁인데도 스프레이 없이 머리세팅이 유지가 됩니다. 앞머리 웨이브가 살짝 풀리긴 한데 홀딩력이 아주 마음에 들어요. 특히 스피어같은 경우는 고데기 고자였던 제가 사용해도 될만큼 쉽습니다. 

스피어를 웨이브 주고 싶은곳에 밀어 넣고 살짝만 돌려서 쓱 빼면 컬이 만들어져요. 참 쉽습니다~

조만간 당근마켓에 고데기 팔아야겠어요. ㅋㅋㅋ

 

아무튼 포뷰트 스피어 왁스는 올리브영에도 입점이 되어 있다고 하니 똥손이신분들 이 제품 한번 사용해보세요. 

좋아요 좋아~ 만족스럽습니다.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