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감한 트러블에 진정효과가 최고인 그뤼너씨 티트리 카밍 토너 로션 사용 후기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패션&뷰티

민감한 트러블에 진정효과가 최고인 그뤼너씨 티트리 카밍 토너 로션 사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입니다. 

 

뷰티 히도리 포스팅...

점점 잡블로그가 되어가고 있네요. 

 

뭐 리뷰 블로거니...

 

짜잔~ 스킨로션 세트를 받았어요. 

2세트를 받았는데 한세트는 배여사꺼 한세트는 울동생꺼~

 

여자선물로 스킨로션 괜찮은 제품이 어떤것이 있는지 주변 피부미용하는 친구에게 물어보니 그뤼너씨 티트리 카밍 스킨 로션을 추천해서 구입했습니다. 

 

겟잇뷰티에서도 나왔던 제품인데요. 

일단 자극이 없는 순한 스킨으로 유명합니다. 

 

아무래도 여성분들은 건강한 피부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실터인데요. 

건강한 피부 수치는 pH 4.5-6.5 약산성인데 그뤼너씨 제품은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죠

 

티트리 제품은 저자극이다 보니 민감성 피부에 최고의 화장품이죠.

 

저도 가끔 외출할때는 향이 진한 남성스킨로션을 바르는데 자기전 샤워하고 난 뒤 티트리 제품을 사용중입니다. 트러블이 심하게 올라오는 민감성피부는 아닌데 일단 사용했을시 피부자극이 없고 순하며 향이 허브냄새라고 해야되나? 산듯한 냄새때문에 기분도 좋았어요. 
그리고 티트리 제품을 쓰며 트러블이 올라오는것도 없고 꽤 괜찮은것 같습니다. 

 

티트리 스킨토너는 가벼운 워터제형으로 묽습니다. 

점도가 없는 워터리한 제형이라 바로 흡수가 되며 일반 스킨과 같이 끈적임이 없어서 좋았어요. 마치 남성스킨을 바르는듯한? 하지만 남성스킨과 같이 화~한 자극은 없어요.

 

다음은 티트리 로션 입니다. 

 

3단계 진정 시스템을 보자면
1. 피부진정 - 티트리추출물로 진정 에너지가 가득한 티트리성분을 듬뿍 넣어 열 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2. 피부보호 - 병풀추출물로 진정 작용에 뛰어난 병풀 추출물로 자극 없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3. 수분유지 - 시어버터 추출물로 피부의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수분막을 형성해 수분 보습을 유지시켜 줍니다. 

 

배여사는 민감성피부가 아니라 트러블에 대해선 잘 모르겠지만 보습에 정말 좋다고 하네요. 또 꾸준히 쓰니 약간 피부가 투명해지고 맑아지는 느낌이 있다고 합니다. 
저도 면도하고 나서 홍조가 약간 있을때 쓰니 확실히 피부가 진정되는 느낌이 있어요.

 

로션 역시 수분기가 많은 데일리 제형으로 끈적임이 없이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뭉침없이 착착 매끄럽고 촘촘하게 사용할수가 있어요. 

 

다만 가격대비 양이 적어요. 정확히 대기업은 아니지만 양에 비해 비싼감이 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확실히 값어치는 하는것 같습니다. 

자극없고 피부트러블때문에 고생이신분들은 그뤼너씨 티트리 스킨 로션을 한번 써보세요.

 

화장품 사면서 곧 다가오는 봄날에 어울리는 이니스프리 비비트 코튼잉크 태양빛 오렌지 튤립 색도 함께 샀어요. 

 

요렇게 배여사 마일리지 차곡차곡 쌓았으니 다가오는 주말... 와인딩 한번 하러 나갔다 올수 있겠군요. ㅋㅋㅋ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