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스페이스 심플 박스 로고 숏비니 리뷰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패션&뷰티

노스페이스 심플 박스 로고 숏비니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주말들 잘 보내시고 월요일을 준비하고 계시나요? 이번 주말에는 꽤 추워지는 바람에 집에서 방콕을 할려다~ 우리집 대장님이신 배여사가 부산 남포동에 얼클한 곱창전골이 유명한 부평양곱창에 가고 싶다고 해서 오랜만에 부산에 콧바람 쐬고 왔답니다. 

짜잔~ 바로 남포동에 위치한 부평양곱창 식당 입니다. 배여사와 첫 연예시절 우연히 한번 먹어보고 진한 국물맛이 꿀맛이라 쌀쌀해지는 겨울철이면 가끔 가는곳인데 정말 맛납니다. 국물 한스푼 먹는순간 술을 싫어하시는분들도 소주를 주문하게 만드는 마법의 곱창전골!

 

아무튼 식사를 마치고 남포동에 갔는김에 국제시장 부근 빈티지샵 몇군데 아이쇼핑을 하기 위해 돌아다녔는데... 괜찮은 잇템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바로바로 숏비니!

 

요즘... 숏비니에 빠져가지고.... 날마다 비니만 쓰고 다니거든요... 배여사가 맨날 레옹 코스프레 하고 다니냐고;;; 

아무튼 추운겨울에 비니만큼 따뜻한 아이템이 없습니다. 예전에 유행했던 롱비니 또는 배컴비니가 아닌 숏비니인 경우 딱 달라붙어 활동하기도 편하고 출근할때 머리 정리안해도 되서 정말 편안하게 쓰고 다니는데요.

 

그나저나 술한잔 걸쳤더니 눈에 초점이 없네요. ㅋㅋㅋ

한 빈티지숍에서 노스페이스 비니를 발견!

롱비니도 아니고 딱 기본 아이템의 사이즈 입니다. 약간 로우핏의 숏비니라 할까요?

립조직감에 박스로고 와펜이 앞면에는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뒷쪽은 아무 무늬가 없고 기본템 깔끔합니다. 

모자 안쪽 재질입니다. 

보들보들한 느낌인 기모재질로 정말 따듯하게 착용할수가 있어요. 보온성 하나만큼은 끝내줍니다. 

상품 코드는 NN80613 

아마 미국 라인이 아닌 일본라인 비니인것 같네요. 아무튼 저렴하게 잘 구입한것 같아서 대만족 중이네요. 다만 배여사가 모자 한번만 더 사면 집에 있는 모자 하나씩 버린다고 했는데... 

하지만 저의 화려한 말빨로 노스페이스 비니를 꼭 사야되는 이유를 설명을 했죠. 

1. 겨울은 춥다.

2. 현재 기모소재의 모자들이 없다.

3. 추우면 돈못번다. 

4. 돈없으면 곱창전골 못사준다. 

5. 그러므로 사야된다. 

말도 안되지만 배여사 승인을 받고 배여사 카드로 결제완료!

 

노스페이스 숏비니 이녀석은 소재상 몇달 쓰다보면 보풀이 엄청 생길것 같지만 일단 따쓰하고 착용감이 좋아서 한동안 데일리도 굿템일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