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game

신년맞이 대할인 PS4타이틀 - 니드포스피드 히트,원피스 월드시커

안녕하세요. 히도리입니다. 

 

오랜만에 PS4 타이틀을 구매했습니다. 

요즘은 거의 DVD 구매가 아닌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구매를 하기에 DVD가 필요가 없습니다만 DVD로 구매하면 온라인 상이 아닌 실제로 타이틀을 손에 잡고 있기에 타이틀DVD 구매를 좋아하는편입니다. 하지만 플스계정에 게임이 20개 가량 있지만 DVD는 2개 밖에 없어요. 항상 타이틀을 계획을 잡고 사는것이 아닌 늦은 주말 집에서 누워 충동구매를 해버리기에... ㅋㅋ

 

아무튼 항상 스토어에서 구매하고 후회를 합니다. 왜냐고요? 

스토어상 구매한 제품은 게임 타이틀을 질리도록 하거나 끝판을 깨더라도 팔지를 못해요. 허나 DVD로 구매를 하면 중고가로 팔아버릴수가 있죠.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PS4매장에서 제가 원하던 타이틀을 신년맞이 대세일 하는 날만 기다리고 기다리다 드디어 구매를 했답니다.

먼저 첫번째 타이틀은 원피스 월드시커!

출시된지는 꽤 지난 게임이기도 하고 얼마전에는 스팀에서 PC판으로도 출시가 되었더군요. 예전부터 하고 싶었던 게임인지라 마음속 장바구니에만 품고 있었는데 몇천원으로 득템 했답니다. 

 

대충 게임 내용은 루피로 오픈월드를 돌아다니며 모험을 하는건데~ 이번 설에는 조카들 조용히 시킬수가 있을듯 하군요. 

그리고!!! 출시때부터 구입하고 싶었던 니드포스피드 히트!

진짜 이것이야 말로 히트다 히트!

 

출시때 부터 구입하고 싶었지만 배여사 승인을 못받아서... 결국 몇달이 지나서야 구입을 했답니다. 

캬~ 니드포스피드 시리즈는 거의 모든 시리즈를 좋아라 했는데 그중에서 가장 좋아했던 시리즈는 언더그라운더 시리즈... 중딩시절 니드포에 투스카니가 나오는것을 보고 성인이 되면 꼭 구입을 해야지 다짐을 했는데 결국 현대 스포츠카 테크는 전부 탔었죠. 티뷰론-터비-투카-젠쿱까지... 

아무튼 너무 기대가 됩니다. 타이틀 구매시 니드포스피드 히트 스텐다드 에디션 쿠폰도 지급이 되는데 란에보 시리즈 2대를 주더군요. 근데 초반에만 괜찮고 후반으로 갈수록 똥차급이라 그냥 전시용....

 

또 하나 놀란점은 히트에서는 전륜,후륜,4륜 차량 특징을 잘 묘사가 되어 주행감이 틀려요. 역시 4륜이 최고긴 최고...

DVD를 넣고 인스톨 시작~

DVD를 구매하면 팔아먹을수도 있어 좋긴 하지만 단점이라면 ... 로딩시간이... 특히 용과함께 같은 스타일의 게임은 게임특성상 맵이동시 로딩이 걸리는데 DVD로 플레이시 꽤 답답함이 느껴집니다. 

 

DVD타이틀 구매시 DVD없이 실행되게 코드를 바꿔주면 될려만... 아! 이렇게 되면 타이틀 하나로 여러명이 돌려쓰겠죠?... ㅜㅜ 

자 기다리고 기다리던 히트 첫 플레이 입니다. 일썩차를 좋아라 하는 히도리의 첫차는 180sx

실비아는 사랑이죠. 특히나 닛산빠이기에...

요즘 같은 시국에 .... 이런글 적으면... 안되는데... 그냥 차쟁이 답게 JDM을 좋아해요. 돈 없어서 못사요. 

 

그나저나 어디서 많이 본 흰색차량이네요. ㅋㅋㅋ

왜 G쿠페는 니드포시리즈에서 지나댕기는 차들로 나오는건지... 예전 시리즈에도 그렇던데;;; 나름 분노의질주에서도 나왔던 차인데... ㅜ 아쉽습니다. 직접 주행도 하고 싶다구욧! 그란투리스모에도 g쿠페는 나온다고욧!

또 니드포스피드 히트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차량 튜닝을 하나하나 할수가 있더군요. 

이 또한 정말 꿀잼꿀잼~

에어로파츠부터 휠,브레이크,스티커등등 원하는 스타일로 튜닝을 하고 저장을 한 뒤 PS4에서 불러오면 그대로 적용이 되는 시스템 입니다. 

 

요즘 현실에는 꿈도 못꿀 로켓버니들 차량마다 전부 부착하고 있답니다. 다만 스마트폰 배터리가 어마무시하게 없어지네요. 그래도 행복하네요. 

 

나이먹고 달리기도 못나가고 있는데 집에서 최고의 달리기차량을 만들어 달려봐야 되겠군요. 

 

게임영상은 하나하나 나중에 따로 포스팅 하기로 하고~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