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엑티몬 P6-10000 리뷰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adopter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엑티몬 P6-10000 리뷰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하나를 소개할려고 합니다.

지금껏 보조배터리는 돈주고 사본 기억이 없고... 가지고 있는 보조배터리들은 전부 샤오미 제품으로 도시기네 매장에서 훔쳐오거나 휴대폰구입하면서 사은품으로 받거나 예전에 한 업체에서 리뷰용으로 증정받거나 했던 제품들이죠.

전 보조배터리가 크게 필요치도 않고 보조배터리 사용용도는 MD나봉고3에 장착되어 있는 테블릿들은 데일리카다 보니 충전이 항상 완충되어 있지만 G쿠페인 경우 운행이 2주에 한번할까말까? 요즘 와인딩도 지쿠페가 아닌 다른차로 다니다 보니... 지쿠페에 장착되어 있는 테블릿 충전용으로만 사용하곤 했습니다.

그런데! 요즘들어 휴대폰 배터리가 어마무시하게 부족하네요.

이유는요? 잠시 이야기가 옆으로 빠지자면...

개인사업자로... 호프집 하나랑 농어촌 숙박으로 캠핑장 그리고 문제의 조달업체 이렇게 총 3개의 사업장이 있습니다만 캠핑장은 농어촌 숙박으로 처리가 되어 세금도 적고 민원들 때문에 현재 공사는 무기한 중지가 되어있고 지인들이나 아시는분들만 놀다가는곳이라 크게 문제가 없고 호프집이라 해봐야 직원들만 4대보험 가입시켜 주면 됩니다.

그런데! 문제는 제 주업종이 G2B 조달업체 사업장이... 기관들 납품을 해보시면 4대보험 완납증이 필수 입니다.

그래서 제 사업장으로 4대보험을 납부 할려면... 대량적인 개인사업자들 4대보혐료는 연봉의 20%정도라 생각하시면 됩니다만...

기관들 상대로 하는 장사치다보니... 페이퍼 조작도 할수없고... 1인사업자임에도 불구하고 남는거는 쬐금밖에 없지만 매출이 몇억이 떄려버리니 세금은 세금대로... 그리고 3억이상이면 세무사 필수로 필요하더군요. 그래서 월 기장료 나가고... 기타 등등

아! 하반기부터는 블로그나 유튜브 수입도 이제 신고해야된다고 하는군요. 꼬박꼬박 달러 입금되는게 그렇게 좋았는데... 이제 이것 또한 매출로 잡히는거 아닐런지 원...

무튼 4대보험료가 5~60만원대로 개인사업자면 독박을 써야되더군요.

전 아무리 생각해도 우리나라가 부자들이 살기 좋은 나라라고 하는데 절대 아닌것 같습니다. 뒷구녕으로 먹어서 탈세를 한다면 모를까... 저같은 선량한 사업주들은... 아니 저보다 더 많이 버시는분들은 더 많이 토해낼터인데... 그냥 적게 벌고 적게 토해내는게 최고입니다.  

그래서 한푼이라도 아껴볼려고... 1월부터 제가 움직이는 시간 외 시간에 일할수 있는곳이 있어서 히도리 33년 인생 처음으로 회사에 들어가서 열심히 버티고 있습니다.

회사소속이면 사업주랑 근로자랑 반반 부담을 하면 되니 말이죠.

회사 4대보험이라 할지라도 개인사업자 4대보험으로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물론 직원들은 따로 납부 하셔야 됩니다.

 

뭐 이야기가 산으로 가네요.

이렇듯 요즘 투잡 ... 아니 쓰리잡?... 기자단까지 생각하면 포잡이네요. 이렇게 열심히 사는데... 왜 돈이 안모이는건지 원...

배여사는 차에 돈쓰고 쓸데없는것 산다고 돈 안모인다고 하는데...

 

야심한 시간에 한숨만 나오네요...

 

이렇듯 오전부터 움직이다 보니 배터리를 바꾸지 못하는 제 아이폰은 늘 빨간표시가 떠 있습니다.

제차량들에는 충전기가 있긴 한데 ... 회사차에는... 매번 충전기 들고 내렸다 말았다 하기 불편하고...

그렇다고 일반 보조배터리 들고 다니자니 케이블선이 거추장스럽고...

그래서!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하나 구입했습니다.

엑티몬 제품입니다.

엑티몬 제품은 멀티충전기도 예전에 한번 구입했었는데 가성비가 꽤 괜찮은 브랜드입니다.

하이마트에서도 판매중인 제품이고 AS도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10000mAh 용량으로 아이폰X인 경우 완충을 약 2~3번 할수 있는 용량입니다.

색상은 라이트그레이와 블랙색상 두가지가 나오는데 무조건 블랙색상 구입하세요.

라이트그레이 색상... 때가 엄청나게 잘 묻습니다.

허나 떄는 잘묻지만 샤오미 보조배터리와 틀리게 스크레치도 안나고 촉감이 알칸트라 느낌이라 아주 좋아요.

무엇보다 싼마이들만 보다 이 제품보니 고급스럽습니다.

무선충전뿐만 아니라 윗쪽 포트로 케이블충전도 가능합니다.

양쪽 USB포트는 충전 포트 이고

센터에 있는 C타입이나 5핀포트는 입력 충전 포트 입니다.

C타입이 충전속도가 쪼금 더 빠르다고 하는데... 전 애플빠이다 보니 C타입...쓸일이...

LED표시등이 있는데 표시등으로 배터리 잔여량과 무선충전시에는 녹색LED가 점등이 되어 무선충전 여부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무선충전은 보조배터리 전원을 켜고 그냥 휴대폰만 올려주면 끝!

무선충전 지원하는 모델들은 전부 무선충전이 됩니다.

단! 케이블로 충전할떄는 2A로 충전

무선충전은 1A로 충전

 

ㅋㅋㅋ 그나저나 6월8일에 사진찍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하는... 이 여유...

현재 이 글은 6월30일 날짜인데... 예약발행 걸어두면 7월초쯤 올라갈것 같습니다.

열심히 사재기 하고 1일1포스팅을 할려고 노력하는... 히도리 ...

그러니 유튜브 구독쫌 눌려주시고 알람설정이니 좋아요니 이런건 하지마시고~ 블로그에서 도움이 쫌 되었다 싶은 포스팅들은 실수인척 하면서 광고도 쫌 눌려주십시오!

생계형 블로거 입니다.

협찬들도 사양하지 않습니다! ㅋㅋ 그런데 안좋은건 안좋다고 말하니 좋은 제품들만요~

무선충전일떄는 녹색LED가 점등되는게 보이시죠?

엑티몬 무선충전 배터리는 출력 과전류보호와 과충전 보호 그리고 온도보호 회로가 깔려있다고 하는데요...

온도보호는... 흠... 케이블충전은 안해봐서 모르겠습니다만 무선충전시 LED 부분이 엄청나게 뜨겁습니다.

진짜 배터리가 터질꺼 같지만 PL보험이 등록되어 있는 제품이다고 하니 사고가 나면 보상해주겠죠...

설마 폭팔하는 제품을 판매하는것은 아니겠죠? 테스트도 엄청나게 했을터이고~

동봉되어 있는 케이블도 C타입 겸용이라 꽤 신경쓴것 같고~

사무실이 아닌 외근중일때 정말 편리합니다.

그냥 폰만 올려두면 되니깐요.

다만 보조배터리에 흡착판이나 벨트로 찍찍이같은게 있었으면 더욱 좋았을것 같습니다.

들고다니면서 충전하기에는 부피가 있다 보니... 손에 쥐기가 힘드네요.

 

그래도 이정도 가격에 무선충전 보조밧데리라니! 저같은 헝그리족에게는 대 만족 입니다.

사이즈는

142*74

무게

240g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