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피니티 닷지 스타일 오토 기어노브 크라이슬러 닷지 기어봉 오토매틱 닷지감성
본문 바로가기

차쟁이/infiniti G35C

인피니티 닷지 스타일 오토 기어노브 크라이슬러 닷지 기어봉 오토매틱 닷지감성

 

안녕하세요 히도리입니다.

 

더뉴 K7 3.3 케이세븐에는 기어노브를 에쿠스 기어노브 기어봉으로 바꿔 달았엇습니다.

장착 후기는 링크 참조하시면 됩니다.

2017/11/04 - [차쟁이/KIA the new K7] - 부산 독특닷컴 에서 더 뉴 k7 에쿠스 기어봉 장착 까칠이 LED타입 기어봉 + 패들쉬프트 작업

 

운행을 하며 핸들 다음으로 가장 많이 손이 가는곳은 기어노브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많이 만지는 만큼 잔기스도 많이 생기고 차량에 탑승시 시선이 잘 가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케이세븐 까칠이에는 신형 에쿠스 기어노브로 작업을 하여 크게 거슬리는 부분은 없습니다만 인피니티 g35C 지쿠프는 아무래도 년식이 있다보니 기어노브가 꽤 올드해 보였습니다. 올드해보인다기 보다 디자인은 꽤 괜찮은 편이나 기어노브의 포지션이 꽤 높다고 해야될까요?

 

쿠페형 디자인이다 보니 일반 차량에 비해서는 기어노브의 포지션이 낮은편이긴 하나 그래도 조금 더 스포티 해보이게 낮은 포지션의 기어노브가 장착하고 싶었습니다.

 

이런저런 기어노브 기어봉을 살펴보다 눈에 들어온 기어노브가 있었으니 그녀석은 바로 닷지 기어노브 입니다.

 

 

바로 이 녀석입니다.

 

닷지 특유의 네모난 디자인에 꽤 스포티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전체적으로 카본 수전사로 마무리 되어있습니다.

카본은 남자들의 명품이죠! 진짜 카본재질은 아니지만 자동차와 카본의 무늬는 그 어떤 디자인보다도 멋진 매칭을 보여줍니다.

 

인피니티에는 기어노브 전원케이블이 없는 타입이라 장착할때 배선들 계기판쪽으로 하나씩 연결을 시커던가 아니면 기어노브의 LED는 연결 안시키고 장착을 해야될꺼 같습니다. 꽤 높은 난이도의 DIY가 될꺼 같습니다... 그냥 샵에 의뢰를 하는게 마음편히 장착을 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닷지=크라이슬러 기어봉이라고도 불리는 녀석인데 금액대는 에쿠스기어노브와 비슷한 금액대니 큰 부담도 없고 기어노브의 LED보다도 전 카본스타일과 닷지 특유의 시퀀스 타입의 기어봉이 참 마음에 듭니다.

 

장착할때 2~3cm정도 잘라 장착을 하면 아주 낮은 포지션에 기어노브만 까딱까딱 정도의 멋진 모습을 보여줄꺼 같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따로 비상등 스위치를 연결 할 버튼이 없다는 점 입니다. 많이들 작업하시는 에쿠스 기어봉같은 경우는 P 파킹 스위치에 비상깜박이를 연결 해놓으니 참 편리했는데 ~ 지쿠프에도 기왕 작업하는김에 스위치가 있었다면 비상등 작업을 하면 좋을려만... 딱 하나가 아쉽긴 합니다.

일단 쫌 고민해보고 장착 후 장착기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