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산 슈퍼카들의 운전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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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쟁이/NO. FUN car.ETC

국산 슈퍼카들의 운전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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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늦게 과속 카메라를 알아차리고 급정거하는 베로스타를 추월하는 크루즈를 목격했습니다. 

크루즈의 브레이크등을 보면서 저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는 추월하는 순간 브레이크를 밟지 않고, 차량의 자세를 조절하면서 브레이크를 밟았다 뗐다 했습니다.

그럼에도 앞차가 급제동을 하자 그는 아무렇지도 않게 상황을 대응했습니다. 브레이크를 밟지 않고, 블랙박스를 통해 차량의 위치를 파악한 후, 앞차를 스치듯이 회피하는 모습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았습니다. 이런 대처는 고수 운전자만이 할 수 있는 스킬로 보였습니다.

차량은 큰 요동을 치며 1차로로 재진입했지만, 운전자의 카운터 스티어 조작과 크루즈 특유의 탄탄한 하체 안정감 덕분에 최소한의 피쉬테일을 보이며 정상적인 주행을 복원했습니다.

이 경험은 주행 중에도 언제든 상황은 변할 수 있으며, 이런 상황에 잘 대처하는 운전 스킬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 한 번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당연하지만, 과속하지 않고 안전운전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크루즈가 베로스타를 추월한 직후, 한숨을 돌릴 새도 없이 새로운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이번에는 만만찮은 K5 터보 운전자와 맞닥뜨렸습니다. 초기형 K5 페리의 휘청거리는 하체를 감안하면, K5 터보 운전자 역시 예사롭지 않은 스킬을 가진 운전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K5의 뒷유리 속 하이 마운트 제동등을 주목하였습니다. 그는 인간 ABS를 시전하며 짧은 브레이킹 연타와 함께 2차로 칼치기를 시전했습니다. 그의 브레이크등의 점멸 속도로 보아, 차체 자세 제어장치가 작동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았습니다.

이 시점에서 블랙박스 차량이 급감속을 하기 때문에, K5의 휠 방향으로 가늠되는 적극적 카운터 스티어를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1차로 재진입 시에는 브레이크등이 들어오지 않았고, 카운터 스티어의 시점과 직후의 스티어링 워크가 예술적으로 보였습니다.

이 모든 상황은 차량 운전에 있어서 능숙한 스킬과 판단력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 한번 강조해주는 장면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상황은 다시 한번 우리에게 과속하지 않고 안전운전을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상기시켰습니다. 주행 중 언제 어떤 상황이 발생할지 모르기 때문에, 항상 최선의 안전 수칙을 지키며 운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차는 역시 쌍용, 안정감 있는 운전을 위한 운전자의 성숙한 기량!

이전의 두 차량 운전자와 비교해보면, 벤츠 기반의 하체 세팅을 가진 쌍용 차량의 운전자는 그들보다 한층 더 안정감 있고 세련된 운전 기량을 보여주었습니다. 아무리 벤츠 기반의 하체 세팅이라곤 하지만서도, 그 차량의 무게와 크기를 감안하면, 이런 적절한 움직임을 이끌어낼 수 있는 운전자의 기량은 출중한 것이었습니다.

차량의 전체적인 동선은 뉴트럴한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이 차량이 4륜 구동인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런 움직임은 차량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동시에 더욱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결론적으로, 차는 역시 쌍용입니다. 쌍용 차량은 안정감 있는 주행을 제공하며, 이는 운전자의 성숙한 기량에 의해 더욱 강조됩니다. 따라서 쌍용 차량을 선택함으로써, 우리는 안정적인 주행과 뛰어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쌍용의 철학을 잘 보여줍니다.
 
하지만!
자세제어장치만 믿으면 안됩니다...
 

이렇게 됩니다. 
 
가장 큰 운전고수는 충분한 안전거리확보와 안전운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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