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 손님이 배민으로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요청사항을 한번 보시죠...
랜덤으로 음식을 주는 이벤트임에도 치즈스틱을 달라고 요청!
아이가 자고 있으니 벨 눌리지 말고 노크 후 사진 요청!
아이가 만약 깨면 환불 할꺼라고 요청한 손님!
그래서 가게 사장은 취소를 했지만
한번 더 주문을 요청한 손님!
그 이후 또 취소를 해서 문자를 한 손님
사장은 배달대행업체에서 손님의 요청사항으로 배차가 안되어 취소를 했다고 하니 기분나쁘다며 맘카페에 올린다고 협박하는 진상...
이어 사장은 예전에도 노크 세게 했다고 리뷰 테러를 하지 않았느냐며 다시는 주문하지말라고 했습니다.
이어 곧 폐업 할것이기에 용기 내어서 올린 글이라고 했는데.
무슨 맘카페가 벼슬인가요?
요즘 뭐만 하면 맘카페에 올린다고 하고
맘카페에 진짜 저런 정신나감 사람을 옹호한다고요???
반응형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한 힐스테이트 아우디 길막 주차빌런.jpg (0) | 2022.10.01 |
---|---|
남편이 쪽팔려서 미치겠다는 와이프 썰 ft.꽃선물 (0) | 2022.09.30 |
포천 뽀이81 사건 그 후... 포천경찰서는 뭘 하고 있었을까? 수상한 나무위키와 한ID! IP! (2) | 2022.09.29 |
이강인 인스타 감사편지 그리고 벤투... 당신의 고집에 (0) | 2022.09.29 |
강형욱 때문에 우리 애기들 입마개 하게 생겼어요. 진짜 개를 사랑하시나요? (0) | 2022.0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