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두순보다 더한 김근식이 사회에 나온다! 어떤놈인가! 출소날짜는?
본문 바로가기

issue

조두순보다 더한 김근식이 사회에 나온다! 어떤놈인가! 출소날짜는?

반응형

조두순보다 더한놈이 출소를 한다고 합니다. 

 

조두순도 싸이코이지만 이 인간은 무려 미성년자 11명이나 성폭행을 할 정도로 악질중에 악질인 놈이죠. 

 

바로 김근식이라는 범죄자 입니다. 

이 사람은 2006년 5월 24일부터 같은해 9월 11일까지 인천과 경기 일대에서 9살부터 17살까지의 여학생 11명을 연쇄 성폭행 했으며 피해자 중 1명을 제외한 나머지는 만 13세이하의 아이들이였습니다. 

 

김근식은 성적 콤플렉스로 성인 여성과 정상적 성관계가 어렵자 어린아이들을 대상으로 범죄를 일으킨시키 입니다.

 

출소는 9월 11일로 알려지고 있으나 정확한 출소는 10월에 만기출소를 한다고 합니다. 

아직 정확한 날짜는 모르겠지만 또 수많은 유튜브들이 쇼를 하는 장면을 볼수가 있겠죠. 

진짜 쇼만 하지말고 징역 갈 생각하고 하나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쇼가 아니라면 탄원서를 매일매일 보내고 국민들이 도와줄겁니다.

 


뿐만 아니라 2000년에도 미성년자를 성폭행한 혐의로 징역 5년 6개월의 실형을 받았고 출소한 지 불과 16일 만에 9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성범죄를 저지른 조두순보다 더한놈입니다. 


사건은 김근식이 “양호 선생님에게 가져다줄 이불을 옮기는 데 도와달라”며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아이들을 유인해 성폭행을 했으며 범행 당시 승합차에 태운 뒤 인적이 드문 곳으로 가서 폭행 후 성폭행했다고 하는군요.

마지막 범행 이후 동생 여권을 이용해 필리핀으로 도주했다가 도피처 마련이 어렵자 9월 9일 다시 귀국 후 서울 여관 등을 전전하다 결국 잡히게 되었습니다. 

김근식이 성폭행한 여학생의 수는 11명으로 날짜를 보십시오. 

같은해 입니다. 
5월 24일: 오전 7시 55분경 인천광역시 서구에서 등교 중이던 9살 초등생을 승합차로 유인해 저항하는 초등생을 폭행하며 성폭행함.
6월 4일: 오후 6시 30분경 인천광역시 계양구의 한 초등학교에서 하교 중인 13살 초등생을 유인해 성폭행함.
6월 8일: 오후 4시 40분경 인천광역시 계양구의 골목에서 하교 중인 10살 초등생을 유인해 성폭행함.
6월 20일: 오후 8시 50분경 인천광역시 계양구의 원룸 주차장에서 13살 초등생을 유인해 성폭행함.
7월 3일: 오전 0시 1분경 인천광역시 계양구의 골목에서 독서실에서 귀가하던 17살 여고생을 유인해 성폭행함.
7월 18일: 경기도 파주시에서 여고생을 유인해 성폭행함.
8월 3일: 경기도 시흥시에서 12살 초등생을 유인해 성폭행함.
8월 10일: 오후 2시 30분경 인천광역시 계양구에서 13살 초등생을 유인해 성폭행함.
9월 11일: 경기도 고양시에서 12살 초등생을 유인해 성폭행함.

이런놈이 출소를 하고 새인생을 산다고요? 

그냥 조두순과 함께 미성년자 성범죄자들이 사는 섬 하나에 모아두고 지나갈때마다 돌 던지고 싶네요. 

 

미국에서도 미성년자 성범죄자들이 있지만 미국 범죄자들도 미성년자 성범죄자는 인간취급을 안하기에 가해자가 죽고싶을만큼 괴롭힌다고 합니다. 교도관도 알면서 눈감아주는거죠. 

 

국내 교도소에서도 이러한 인간들을 사람취급을 안하겠지만 그냥 왕따정도의 수준이라고 하네요. 

살만은 하겠죠? 

 

아무튼.... 징역살고 나온지 보름만에 또 성폭행을 한 김근식

출소하면 보는눈이 많아서 바로는 못하겠지만 꿈틀꿈틀 하겠죠? 

 

그냥 그걸 뽑아다가 뭉게야지 안심이 될터인데... 

 

미국같은 경우는 성폭행범 형량이 어마무시 합니다. 

그냥 무기수나 마찬가지죠. 

 

특히나 미성년자?

 

저런놈을 다시 사회로 보낸다고요? 

그냥 한숨만 나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