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김치전 배달 실수 업체 가게 문닫는다?
본문 바로가기

issue

인천 김치전 배달 실수 업체 가게 문닫는다?

반응형

역대급 배달음식 전문점이 있습니다.
배달 음식이 실수로 배달이 되었지만 환불은 커녕 건방지다면서 조롱한 가게인데...

어떤 일이 있었는지 한번 살펴봅시다!

먼저 글쓴이가 7월 31일에 산어징어와 물회 그리고 문제의 김치전을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주문한 김치전이 아닌...
파전이 도착!

뭐 여기까지는 음식점에서 착오로 배달이 잘못되었다! 오케이! 교환해주면 끝!

하지만!!!

역대급 사장의 탄생!
"다시 부칠테니 다음부터 다시는 시켜 먹지 마쇼잉?"

결국 글쓴이 김치전 환불 요청!
그런데 환불 금액도 약속 어기는 해당업체

크레임 후 결국 입금 해줬는데...
환불금액도 13000원이 아닌 11700원!
그리고 입금자명리 더 환장!
겁나아깝다????

보다 못한 글쓴이!
다함께 먹고사는데 그냥 넘어갈려고 했지만 해당업체의 태도로 빡침!
결국 사실 그대로 리뷰!

사장 리뷰보고 댓글 담!
"목소리 말투가 안이쁘면 맘이라더 이뻐야지 건방진개"
?????
뭐죠?

인천 간석동의 한 배달 횟집...
사장님은 왜 그랬을까요?

몇일 후 사장님의 또 다른 댓글이 올라왔습니다!

생각없이 한 행동을 인정한다!
죄송하다!
벌을 달게 받겠다!
가게를 정리하겠다?


그런데 글쓴이 한명 때문에 그런것이 아닌 사장님이 쫌 이상하게 장사를 하시는것 같네요.

사장님은 동네 형?? 컨셉이라고 해도...

말하는게 참...

사장님은 뭐 가게를 차차 정리를 한다고 했지만
진짜 정리를 할지 모르는 일이고
정리를 한다고 한들 다른 상호로 다시 영업을 할것이라는것은 누구나가 예측이 가능합니다.

혹시 재영업을 하게 된다면!
그때는 손님이 왕이라는것이 아닌 그냥 상식적으로 깔끔하게 장사를 하셔서 대박 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