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팟 좌우 소리가 틀릴때! 울산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 앙츠 방문기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IOS&android

에어팟 좌우 소리가 틀릴때! 울산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 앙츠 방문기

안녕하세요. 히도리입니다. 

 

에어팟을 사용한지 1년이 조금 지났는데... 에어팟 좌우소리가 틀립니다. 

왼쪽 에어팟이 소리가 작게 들리더군요. 

 

커뮤니티에서 에어팟은 2년정도 사용하면 버려야된다는 소모품이라는 소리를 예전에 들었었는데... 제 에어팟도 수명이 다된줄 알았습니다. 

하루에 6시간 이상 귀에 꼿고 있으니 말이죠. 

 

하지만 에어팟이 1~2만원 하는 제품도 아니고 나름 고가 제품인데... 1년이 지났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애플 서비스 센터에 방문해봤습니다. 

 

하... 제가 아이폰3GS때부터 애플만 사용해온 사람인지라... 울산의 애플 서비스센터는 전부 방문해봤습니다. 

 

제일 처음에는 태화동에 위치한 대우일렉 매장이였고 두번째는 삼산의 목화예식장 부근에 있었는데... 언제부터인 모르겠지만 앙츠가 애플 서비스센터가 되었더군요. 

 

울산 애플 공식서비스 센터는 앙츠입니다. 

울산점 주소는 울산 남구 삼산로 267번길 6-16 2층입니다. 

나팔꽃 사거리에 있습니다.

 

전 2층이라 계단으로 올라갔는데 막혀있더군요.

출입구는 LGU+ 1층으로 들어가시면 2층으로 갈수 있는 계단이 따로 있습니다. 

 

앙츠라... 전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앙츠(ANTZ)는 국내 휴대폰 제조 대기업에서 몸담고 있던 구성원 60명이 국내 최고의 스마트폰 A/S 및 Mobile, IT Solution 분야의 전문 회사를 지향하며 뜻을 같이 하여 만든, 종업원들이 지주인 회사라고 합니다.
앙츠는 이러한 전문성을 갖춘 역량과 자산을 기반으로, 세계 1위의 초우량 기업인 Apple과 파트너쉽을 맺고 전국에 Apple 공인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고의 서비스와 고객 감동을 위해 쉼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로 2020년 기준, Apple의 우수 공인 서비스 제공 센터인 PSP(Premium Service Provider)를 국내에 가장 많이 운영하는 회사라고 하는데...

 

애플 서비스센터는 돈이 안되는것인지 뭐인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이번에는 쫌 오랫동안 입점하고 있었으면 합니다. 

 

뭐 서비스센터를 매달 가는것도 아니고 1년에 1~2번 가는데... 갈때마다 서비스센터가 바뀌니 원...

 

아무튼 다시 에어팟 수리기로 돌아와서 앙츠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잡을수가 있습니다. 

www.iantz.co.kr/

 

앙츠

최고의 Apple 공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들이 모인 곳 - 앙츠(ANTZ)

www.iantz.co.kr

홈페이지는 윗 링크 참조하세요. 

 

다행히 전 평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대기고객이 별로 없어서 빠르게 처리 할수가 있었습니다. 

 

일단 에어팟 좌우 볼륨소리가 틀린 이유는...

기계적인 문제가 아니였습니다. 

바로 때! 귀지 때문에 한쪽 소리가 작게 들렸던겁니다. 

 

나름대로 청소를 깨끗이 하는데... 아이코스 면봉을 이용해 스피커 부분을 2일에 한번씩 닦아내고 세척을 합니다만... 

엔지니어링분 말씀을 듣자면 면봉을 이용해서 닦으면 겉면이 닦이면서 스피커쪽으로 귀지나 때,이물질이 스피커 안쪽으로 들어가서 막힐수가 있다고 합니다. 

 

집에서 쉽게 할수 있는건 에어스프레이를 멀리서 쏘아주고 가끔씩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세척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하는군요. 

 

휴... 아무튼 고장이 아니라서 다행입니다. 

 

야외에서 에어팟 무조건 끼고 있으니... 땀이나 이물질,귀지들이 차곡차곡 쌓일수 밖에... 

 

세척시간은 20분가량 걸렸던것 같습니다. 가끔 삼산부근에 나갈일이 있으면 세척을 해야되겠군요. 

 

울산 앙츠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다 좋았는데... 한가지 딱 아쉬운점이 있다면...

주차할곳이 없습니다. 이날 하필이면 트럭몰고 갔었는데 차도 크다보니 어디 살짝 주차할곳도 없고... 몇바퀴 돌다보니 마주편에 잠시 자리가 나서 주차를 하긴 했습니다만... 아쉬워요.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주차공간이 부족해 대기도 엄청해야됩니다. 공영주차장이 아니라면 사설주차장을 이용해야되는데... 무슨 부산 남포동급 주차비를 받으니... 저같은 헝그리족은 감히 주차할 엄두도 못냅니다. 

 

만약 또 이전을 한다면... 주차가 쉬운곳으로 이전해주시길...

 

이상 히도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