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맛집 - 고기무한리필계의 대기업! 명륜진사갈비 울산 달동점 후기
본문 바로가기

한량같은 유람기/맛집을 찾아서

울산맛집 - 고기무한리필계의 대기업! 명륜진사갈비 울산 달동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입니다. 

 

요즘 경기가 안좋긴 안좋은가 봅니다. 경기가 안좋으면 잘 팔리는것들이 1톤트럭,복권 그리고 양많고 저렴하게 식사할수 있는 식당들이 많이 생기는데요. 울산에서도 무한리필 관련 업종들이 참 많이 생기는것 같네요. 피자부터,음료,한식등등 그리고 고기까지 말이죠. 

 

무한리필 식당들중 유명한곳이 명륜진사갈비라고 있습니다. 

 

울산에서도 명륜진사갈비 체인점이 여러군데가 있죠. 

울산 달동점,삼산점,성남점등등, 그런데 항상 가는날이 장날인지라 갈때마다 만석에 줄을서서 대기를 해야되거나 재료가 다 떨어졌다는 말에 매번 진사갈비 먹기에는 실패... 

 

못먹으니 더 궁금해지더군요. 무한리빌 고기라고 해봤자가 거기서 거기일터인데... 왜 저렇게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을까? 정말 맛있을까? 

그래서 지난 주말 엉클브로와 작은 신년회를 할겸 울산 달동에 위치한 명륜진사갈비로 갔습니다. 

 

주소는 울산 남구 신정로 18번길 8 (달동 191-3)

동백초등학교 가기전 골목길로 들어가시면 바로 보입니다. 

역시는 역시라고 했던가요? 

역시나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네요. 

다행히 추운 겨울날씨에 찬바람을 피하라고 사장님이 야외부스에 난로도 마련되어 있어서 춥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대기순번을 적고 3~40분가량 기다렸습니다. 

 

아! 굳이 순번을 기다리지 않고 전화예약도 받는것 같더군요. 

달동점 전화번호는 052-261-5599

 

그리고 저는 오후 7시경에 방문 했는데 8시정도 되니 사람들이 많이 빠지고 남는 테이블이 많이 보였습니다. 영업시간이 10시 30분까지라고 하니 저녁시간만 피한다면 굳이 줄을서서 기다릴 필요가 없을듯 하네요. 허나 늦게 가면 재료 소진이라는 말을 들을수 있으니 미리 전화해보고 방문해보세요. 

순번이 되고 셋팅을 해줍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은! 주말,평일 상관없이!

성인 13500원 8~10세 8000원 5~7세 6000원 

된장찌게 - 2000원

김치찌게 - 2000원

계란찜 - 2000원

비빔,물냉면 - 4000원

돼지껍데기 - 3000원

소갈비살 - 7000원

전체적으로 저렴하게 먹을수가 있어요. 가격은 일단 만족!

 

또 일반적인 무한리필 고깃집과 다르게 숯불로 고기를 구울수 있어 진정한 숯불갈비를 맛볼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보통 무한리필 고깃집들은 숯판이 아닌 경우가 많죠. 고기판 역시 마음껏 교체가 가능합니다. 

 

추가적인 반찬들 역시 샐러드바 형식으로 눈치 안보고 마음껏 먹을수가 있습니다. (물론 무한리필이라고 말도 안되는 양을 퍼담고 남기면 안되겟죠!) 개인적으로 음료와 밥 역시 무한리필에 포함이 되어 있어서 참 좋았어요. 

일단 한판 구워봤습니다. 

고깃맛 역시 무한리필 갈비라고 느껴지지 않을만큼 맛있어요. 단맛이 강한 소스양념이다 보니 남녀노소 누구나가 좋아합니다. 또 숯불에 구워지는 진짜 숯불갈비라 쉽게 질리는 맛도 아니였어요. 보통 무한리필 고깃집에 가면 이른시간에 물려지곤 했거든요. 

 

다만 고기판이 작다보니... 굽는데 시간이 제법 걸려요. 4명기준 1테이블인데... 굽다가 지칠판...

갈비에는 뭐니뭐니 해도 물냉면의 조합을 빼먹을수 없죠. 

냉면도 저렴한 가격에 사이드메뉴로 주문을 할수가 있고 갈비한점을 물냉면에 싸서 먹으면 정말 행복해집니다. 

 

임금님도 갈비와 고기를 먹기 위해 진사식당에 찾아왔다는 진사갈비! 

 

솔직히 일반적인 숯불갈비집과 비교를 하자면 엄~~~청 맛있는 고기는 아닙니다. 

 

제가 방문한 울산에서 맛있는 갈비집이라 하면 무거동에 금아왕갈비, 덕계동에 돼지꿈꾼날 이라는 식당이 있는데 가격대가 틀린만큼 갈비 전문점과 비교를 하자면 실망을 할것이고 일반적이 무한고기리필 식당들과 비교를 하자면 대만족 하실껍니다. 

3명이서 제일처음 나왔던 갈비 1판 다굽고 추가로 1판 더 주문했는데... 배가 터질것 같더군요. 

기본적으로 셋팅되어 나오는 1판인 경우 보통 고깃집에서의 3~4인분 양인것 같습니다. 또 추가적으로 밥이나 음료를 많이 먹었더니...

 

고기도 잘 보시면 갈비 부위보다 지방이 많이 있는 목전지살을 섞어 주는데 고기달라고 요청하실때 앞다리나 목살이 아닌 갈비살만 달라고 하면 갈비살만 주긴 주는데 양이 쬐금~ 

 

아쉽지만 그래도 이가격에 이정도 맛이라면 수긍해야되겠죠?

 

맛집 전문 블로거가 아니다 보니 먹기 바빠 사진도 못찍고 자세한 리뷰는 아니지만 ~ 대충 요정도다? 라고 아시고 방문 하시면 될듯 합니다.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