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큐텐표 핫바디 발열조끼! 저렴하고 따듯한 Cj홈쇼핑 발열 조끼 후기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패션&뷰티

큐텐표 핫바디 발열조끼! 저렴하고 따듯한 Cj홈쇼핑 발열 조끼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제가 세상에서 가장 싫어하는 계절이죠... 더운건 어찌어찌 참겠는데 추운건... 너무 고통스럽습니다. ㅜㅜ

그런데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대다수 여름이 싫고 겨울이 참을만 하다고 하는군요. 추우면 껴입으면 된다고... 하... 전 이해를 못하겠어요. ㅋㅋ 그냥 겨울이 싫어요 ㅜㅜ 초가을 날씨만 1년내내 유지되면 얼마나 좋을런지...

아무튼 이렇게 겨울을 싫어하는 히도리 입니다만... 추워도 빵빵한 패딩은 입지만 아랫도리는 늘 춥게... 바지 하나만 걸치고 다녔었죠. 그런데 이제 30대가 시작되니... 초딩시절 이후 끊었던 내복을 입기 시작했답니다. 뭐 내복이라 하면 없어보이니 히트텍이라 하죠.

그래도 한파가 몰아칠때는 추운건 똑같습니다.

그래서 !!!

해외직구로 발열조끼를 하나 구입을 했어요.

아마존,이베이,알리,큐텐 전부 서치를 했는데 똑같은 제품이지만 큐텐이 가장 저렴했습니다. cj 홈쇼핑 판매 제품과 동일한 제품입니다.

일단 포장지를 열어보니... 화학냄새가 장난 아니네요.

네오플랜 원단이다보니 소재 냄새가 엄청납니다. 머리가 아플정도로...

만약 구입하신다면 하루는 야외에 걸어두시고 입으세요.

약간 슬림핏한 디자인의 조끼 입니다.

겉옷 위에 입으실려면 두치수 크게 구입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발열조끼 치곤 가볍기에 어디에나 레이어드로 입기 편하고 네오프랜 소재로 바람막이 효과도 있어 지퍼를 잠그고 안에 입으면 정말 따뜻합니다.

발열조끼 답게 전원을 공급해야되겠죠?

오른쪽 주머니에 USB 포트가 달려 있습니다.

주머니 사이즈가 작지도 크지도 않아서 보조 배터리를 주머니에 넣었을시 흔들림 없이 딱 잡아줍니다.

10000 샤오미 보조배터리가 사이즈가 딱 맞아 떨어지네요.

안쪽은 기모공법으로 천을 이루는 섬유 보풀이 일게하여 감촉을 부드럽게 하거나 보온력을 높이기 위한 가공법으로 제작되어 있고 겉감은 네오플랜으로 나일론을 스펀지 내부와 같이 미세한 공기구멍이 있게 압착하였으며 신축성 및 내마모성이 뛰어난 소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전원버튼은 가슴에 위치해 있습니다.

플래시 터트려 찍었기에 스위치 부분 점멸등 표시가 안나는데 빨간등이 점멸 되고 있는중 입니다.

전원버튼을 길게 누르면 고온모드인 빨간등이 표시가 되고 가장 높은 온도에 도달을 하면 중간온도로 자동 조절이 됩니다.

고온모드은 빨간색은 약 65도

중온모드인 흰색은 55도

저온모드인 파랑색은 45도로 유지가 됩니다.

10000 배터리 사용시 중온모드로 7~8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정도 사용시간이라면 왠만한 야외활동에 충분한 시간이겠죠?

또 배터리 일체형 발열조끼가 아닌 일반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이용할수 있기에 배터리를 다되면 쉽게 교체를 할수 있어 더욱 편리한것 같아요.

발열 패드는 총 5군데로

오른쪽 왼쪽 배 부분,뒷부분

그리고 중간 등부분에서 발열이 일어납니다.

일단 다른것은 모르겠고 지난 한파때 입고 나갔는데 골반 위 등부분에서 발열이 일어나기에 뜨끈뜨근함이 유지가 되고 추위가 싹 사라졌습니다. 진짜 얼굴만 차갑고 상체에서는 땀이 나더라고요.

일반 면티한장과 발열조끼 그리고 패딩 한장입으니 알레스카에서도 살아남을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허나 단점이라면 단점인데 안쪽은 기모로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발열을 계속하다 보면 땀이 나게 되는데 기모가 수분을 엄청나게 흡수를 하고 빨리 마르지가 않더군요. 수분기를 먹고 나서 전원을 끄게 된다면 엄청 차가워집니다.

대충 입었을때 느낌 입니다.

야외에서 근무하시는분이나 겨울 와인딩,등산,낚시등 정말 꿀 아이템 ! 핫바디 발열조끼 입니다.

조끼가 V넥형 디자인이라 답답하지도 않고 디자인도 깔끔해 무슨옷에 함께 입어도 괜찮은것 같아요.

 

그리고 세탁이 가능하긴 하지만 오염된 부분만 손세탁을 해야된다고 하네요. 살포시 조물조물~

그리고 USB포트는 랩을 싸서 밀봉시킨뒤 세탁을 해야된다고 합니다. 그냥 세탁 안하는것이 제일 좋을듯 하네요.

2만원도 안하는 가격이니 올 겨울을 보내고 세탁을 한번 해본 뒤 고장이 나면 내년에 또 구매하는걸로~

 

정말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몇십만원짜리 패딩보다 이 조끼 하나랑 중저가 패딩 하나 사는게 더 따뜻해요~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