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반지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곳 '국제금거래소' 아기천사 돌반지 리뷰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buy.etc

돌반지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곳 '국제금거래소' 아기천사 돌반지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작년 이맘때쯤 ... 드디어 이모부 라는 호칭을 달게되었고... 첫 조카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주말 돌잔치가 있죠.

배여사와 함께 현금vs돌반지 ... 고민끝에 돌반지 하나를 맞추기로 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몇군데를 돌아 다녔는데 원하는 금액대도 못찾고 ... 무엇보다 계산서 발행을 기분좋게 해주는곳이 없더군요. (사업자라 보니 매입자료가 어마무시하게 필요해 ... 이런것도 전부 지출증빙으로 끊어야죠...)

무튼 직접 착용할 결혼반지나 커플링도 아닌데 그냥 인터넷으로 구입하기로 하고 몇군데 서치를 했더니 '국제금거래소'라는 쇼핑몰을 발견~

가격도 착해서 바로 결제 했습니다.

다음날 도착한 돌반지 입니다.

무엇보다도 우체국택배를 사용하는 업체라 너무 마음에 드네요.

급하신분들 타 택배들은 다음날 도착안하는 경우가 많은데 우체국택배는 우리나라 어디든 왠만하면 다음날 도착합니다.

돌반지 같은 경우는 급하게 필요해서 구입하시는분들도 많을터인데 택배사도 잘 알아보세요~

케이스도 고급케이스로 추가금을 내고 주문했습니다.

 

아! 그리고 돌잔치때 돌반지 하는 이유를 아시나요?

예전에는 아기들이 태어나서 질병과 영양실조로 돌이 지나기전에 사망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이가 건강해질때까지 기다렸다가 출생신고도 늦게 하곤 했었죠. 저희 어머니도 주민등록 번호가 1년 느리답니다. 

또 이름을 천하게 지으면 건강하게 오래 산다고 한다는 말이 있어서 별명 같은 이름을 가진 아이들도 많았죠.

그리하여 100일이 지나면 급작스러운 질병으로 목숨을 잃는 위험기간에서는 벗어났다하여 돌잔치를 하고 선물을 주곤 했던거죠.

돌을 맞은 아기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가 가장 큽니다. 또 다른 이유로는 만일에 생길지 모르는 어려울 떄를 대비한다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아이가 커가면서 크고 작은 사고를 당했거나 질병에 걸렸을 때 등등의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생겼을때 선물로 들어온 반지나 팔찌 등이 화폐로서의 가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한국표준금거래소에서는 금거래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는 국가지정업체로
고객이 믿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시스템을 기반을 마련해 귀금속시장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국제금거래소 보증서와 돌반지 케이스가 들어있네요.

굳이 케이스 추가를 안하셔도 기본케이스에 넣어 발송이 되긴 하나~

기왕 선물줄겸~ 조금 더 이쁜 상자에 넣어주는것이 좋겠죠?

그리고 축하카드도 동봉되어 있어~ 따로 축하카드 구입할필요없이 한번에 해결 가능!

품질보증서 입니다.

선물용이다 보니 보증서는 빼고 줘야겠지만~

그래도 보증서를 작성해주니 더욱 믿음이 가는 국제금거래소 이네요.

국제금거래소에는 돌반지 뿐만 아니라 골드바,실버바등 많은 제품들이 저렴하게 판매중인곳입니다.

자 돌반지를 볼까요?

돌반지는 아기천사 모양의 반지 입니다.

순도999 1g대의 돌반지로 좋은가격대라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죠.

반지 양 옆에는 24K각인과 이니셜각인도 가능합니다.

돌반지 받고 첫조카인 우리 예지가 항상 건강하게 커가길 빌며~

이번주말에 맛나는 뷔페음식들을 왕창 먹고 와야겠어요.

지금까지 친구들 돌잔치때 참 부담이 있었는데 괜찮은 쇼핑몰을 찾아 너무 만족 이랍니다.

구매처는 ~ https://smartstore.naver.com/intergold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