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buy.etc

화학세제 이제 그만! 인체에 무해한 세제! 레인보우샵 구연산,과탄산소다 리뷰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세탁할때 생활세제들 많이 쓰시나요?

때가속 비트니 스파크니 또는 설거지 세제인 퐁퐁등등 여러 종류들이 있죠.

허나 전부 화학세제들이라 아이들옷세탁이나 설거지등 건강을 생각한다면 화학세제 쓰기가 무섭습니다.

그러나!!!

100%식품첨가물인 세제가 있습니다. 우연히 구입하게된 세제들인데 바로 레인보우샵 생활세제!

한번 알아볼까요?

레인보우샵 구연산,과탄산소다 이렇게 2종류를 구입했습니다.

물론 과탄산소다는 산소계표백제니 이건 식품첨가물은 아닙니다.

각종 표백제들을 사용해보면 아시겠지만 강력한만큼 독한냄새가 납니다만 이제품은 인공 합성물이 없기에 독한냄새가 없고 물과 만나면 산소로 표백되는 제품입니다.

과탄산소다와 물이 만나면 산소와 물이 되는데 산소를 방출해 흰옷등에 누렇게 변한 부분을 세탁할때 아주 효과적입니다.

또 무 형광증백제로 어른들이나 아이들옷이나 민감한피부에도 큰 걱정없이 사용할수가 있답니다.

또 의류뿐 아니라 과탄산소다는 세탁조청소에도 용이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세탁조에 세균등이 번식할수가 있는데 과탄산소다를 넣고 청소하거나 또는 곰팡이 청소에도 굿아이템입니다.

또 핸디형 용기로 간편하게 톡톡 뿌리며 사용할수가 있어 간편합니다.

다음제품은 레인보우샵 구연산 입니다.

구연산은 소독세정제 입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들을 말끔히 제거해주고 100% 식품첨가물이라 더욱 안심하고 곳곳에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잡균의 번식을 잡아주고 정균효과도 있어 집안 곳곳에서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는 구연산 세제 !

또 산성성분의 구연산이라 스테인리스 물때 제거와 생선냄새 같은 알카리 오염물질에 완전 굿 아이템

스테인린스 물때 제거에 사용할땐 끊는 물에 구연산을 넣고 30분정도 방치하면 말끔해지며 새것같은 윤이 납니다. 특히 전기포트나 텀블러등에 효과적이겠죠?

그리고 소독세정제로 사용할려면 물1L기준 구연산을 5%정도만 넣고 섞어주면 직접만든 소독세정제도 완성!

또 물을 부드럽게 하는 연수 기능이 있는 구연산이라 천연 섬유린스도 DIY로 만들수가 있고 특히 아이들 있는 집에선 아이들 장남감을 매일매일 뜨거운물에 삶는것도 일인데 구연산 소독제를 헝겊등에 묻혀 닦아내면 소독관리가 까지 완벽하게 되는 생활 필수 아이템!

가루형태라 사용하기도 쉽고~

특히 저는 구연산과 과탄산소다를 섞어 흰옷들을 푹 담궈놓으면 흰옷이 완전 새옷이 됩니다. 담궈놓았다 대충 손으로 비비기만 하면 끝!

화학세제가 아닌 몸이 건강한 세제를 사용하고싶으신분들은 꼭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직접 이것저것 조합을 해 DIY세제만들기도 도전해보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