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클랜드 미녹시딜 5% + 미크로겐 발모제 수염용 눈썹용 최고의 발모제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패션&뷰티

커클랜드 미녹시딜 5% + 미크로겐 발모제 수염용 눈썹용 최고의 발모제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발모제 제품중 가장 유명한 커클랜드 미녹시딜과 미크로겐 제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건 아니고 엉클부라더이 약간의 M자와 수염을 기르기 위해 구입했다가 귀차니즘과 약간의 피부트러블때문에 사용안한다고 해서 제가 냉큼 들고왔습니다. 전 아직까지 탈모에 대해 걱정하는편은 아닌데요. 술 담배는 기본이고 불규직한 식습관 그리고 하루에 커피를 여러잔 마시기시도 하고 유전자적으로 친가쪽 외가쪽 전부 탈모가 있어서 불안하긴 합니다.

 

저는 머리에 사용할려고 들고온것이 아니고 제 사진을 보면 콧수염이 있습니다. 10년째 콧수염을 기르고 있습니다.

20대 초반때는 멋때문에 기르기 시작했었는데 현제는 예전에 교통사고때문에 입술부위에 상처가 있어서 콧수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수염을 기르다 보니 수염쪽에도 큰 관심을 가지게 되고 매번 다듬는 가위도 사고 이것저것 검색하게 되는데요. 전 콧수염 부분은 수염이 꽤 많이 납니다 그리고 턱수염도 아침에 면도하고 오후에 보면 까끌까끌해질정도로 수염은 빨리 자라는데 제가 가장 부러워하는 부분 구렛나루쪽 음 울버린같은 스타일의 수염을 한번쯤 기르고 싶은데 볼에는 고양이수염마냥 살짝만 나는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동생한테 받아온 이제품으로 구렛나루쪽 수염을 한번 길러볼까 합니다.

(배여사가 이 포스팅을 보는날에는 전 죽음일꺼라 예상이 됩니다.)

 

 

먼저 이 제품이 커클랜드 미녹시딜 5% 제품입니다.

정확히는 탈모치료제라 하기보다 탈모 억제제라고 합니다. 저 한상자에 60ml짜리가 6병 들어있습니다. 6개월정도 처방이 되는 양이라고 합니다. 저도 그냥 받아오기만 했지 포스팅할려고 이리저리 검색해보니 가격이 꽤 비싼 제품이네요. 현제 2박스가 있는데 한박스는 팔려고 녹색창 중고나라에 글을 올렸더니 발모제같은것들은 의약외품 이라고 판매불가라고 1분만에 글 삭제되네요. 한박스 3만원에 드립니다. 혹시나 필요하신분 댓글 주시면 연락드릴께요.

 

다시 상품 리뷰로 돌아와서 한번 사용해보니 약간 노랜색같은 액체에 알콜냄새가 살짝 납니다. 바르는 방법은 병 마개에 부착되어있는 스포일러로 몇방울씩 원하는 부위에 바르면 된다고 합니다. 제 물건은 미녹시딜 5%라 적혀져있는데 5%로는 남성용 3%는 여성용이라고 합니다. 아마 호르몬분비같은게 차이가 있나 봅니다. 아 미녹시딜은 원래 고혈압제로 만들었다가 부작용때문에 발모제로 다시 만들어졌고 합니다. 치료중에 대머리 환자가 머리카락이 자라는것을 보고... 신기합니다.

 

동생은 약간의 개선은 된다고 하는데 피부트러블이 가끔씩 일어나서 사용안했다고 합니다만 매일 아침 저녁에 2번씩 발라주면 꽤 괜찮다고 평이 나있습니다. 전 3일째 턱이랑 구렛나루쪽 바르고 있는데 트러블없습니다. 수염이 더 자라는건 아직까지 느껴지는바가 없습니다. 최소 한달은 발라줘야겠죠? 수염이 더 자란다보다 수염을 굵게 해준다고 하니 굵어지면 쫌 임꺽정같은 느낌이 날꺼같습니다만 . 우리 배여사는 참 싫어라 하는데 . 두렵습니다.

 

잠시 상품 살펴보니 호불호가 엄청 있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미국 FDA까지 승인 받은 제품이니 인체에 크게 해롭지는 않을꺼 같습니다만 아무래도 호르몬을 자극시키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피부트러블이나 기타 트러블때문에 호불호가 크게 일어나는것 같습니다. 뭐니뭐니해도 꾸준히 사용하는것이 가장 좋은 효과를 발휘할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탈모때문에 고민이신분들은 가격이 꽤 비싼감은 있다만 시중에 탈모샴푸나 이런것보다 훨씬 효과적일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전 수염용도인데 수염보다 M자형 이마부분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혹시모르니 앞으로 이마에도 발라놓아야되겠습니다

 

 

그리고 이녀석은 콧수염발모제 일본제품인 미크로겐 이라는 이름을 가진 연고같은 발모제입니다.

발모제라는 이름을 가졌지만 머리카락에는 사용하지말라고 합니다. 머리카락 뺴고 인체의 모든 털에는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수염발모제뿐만 아니라 여성들 눈썹발모제로도 꽤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판매하지 않고 무조건 일본 직배송으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하긴 요즘은 해외직배송도 크게 대단해보이지 않습니다 너무 대중화가 되어버려있어서;;; 관세같은거나 쫌 줄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 기업들도 경쟁이 되어서 물건쫌 싸지게 .

 

미크로겐 30g 용량은 가졌는데 이정도 양으로도 몇개월은 바를정도의 양이 될꺼 같습니다. 아주 극소수로만 바르라고 적혀져있더라고요. 약의 효능이 꽤 강한가 봅니다. 약 2개월정도 바르면 크게 효과를 볼수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연에인들도 수염발모제로 꽤 많이 찾는다는 미크로겐입니다. 과연 얼마나 효과를 볼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전 개인적으로 미녹시딜 보다 미크로겐이 훨씬 휴대성이나 바르기가 좋은것 같습니다. 얼마나 차이가 있는지 확인할려고 오른쪽은 미녹시딜 왼쪽은 미크로겐 바르고 있는데 울버린이 될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수염을 기른다고 별로라 생각하시는분이 많은것 같은데 수염도 관리하기 나름인거 같습니다. 진짜 노가다쟁이같이 귀찮아서 면도 안하고 기르는 수염과 어느정도 관리하며 가위로 라인만들어가면서 기르는 수염이랑 천지차이입니다. 전 어떤 수염으로 완성이 될지 모르겠지만 한번 잘 관리 해봐야겠습니다. 비싼 가격인 만큼 큰 효과가 있겠죠?

 

이상 히도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