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코스 여름철 충전이 잘 안되는 이유! 무상 교체! 울산 아이코스 AS 센터 방문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adopter

아이코스 여름철 충전이 잘 안되는 이유! 무상 교체! 울산 아이코스 AS 센터 방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지금까지 아이코스 관련 포스팅을 참 여러차례 했었습니다.

 

2017/09/17 - [the post-review/adopter] - 히도리 권렬형 전자담배 아이코스 IQOS 이용 사용 후기 울산 이마트 일렉트로 마트 확실한건 연초는 이제 끄읏!

2017/09/30 - [the post-review/adopter] - 아이코스 권렬형 전자담배 헝그리 청소킷 제조와 케이스를 구매해보았다.

2017/11/02 - [the post-review/adopter] - 아이코스 홀더 고장 충전불량 빨간색 점등 깜빡임 홀더 새상품으로 교환받았습니다 울산 삼산 아이코스 AS - 히도리

2018/02/07 - [the post-review/adopter] - 아이코스 네이비색상 추가 구입 아이코스 6개월차 연초는 완전 끊음 아이코스 새로운색상 블루!

2018/02/10 - [the post-review/buy.etc] - 아이코스 하드케이스 버레이 레오파드 케이스 , 보테가 스타일 케이스 리뷰

2018/02/10 - [the post-review/buy.etc] - 아이코스 랩핑지 스티커 나만의 아이코스 꾸미기 빈티지 스페인 스티커

2018/06/04 - [the post-review/adopter] - 아이코스 기기 파손 AS가능할까? 울산 삼산 서비스센터 이전 방문기

 

아이코스 관련 포스팅은 윗 링크 확인하시면 됩니다.

 

오늘 아이코스 포스팅 역시 아이코스AS 이야기 입니다.

 

얼마전부터 편의점에 담배사러 방문하면 아이코스가 단돈 7만원... 1주년 특별할인 이벤트가 하고 있었습니다.

그것도 일반 오리지날 색상인 화이트,네이비가 아닌 레드색상!

일명 레드에디션 제품이죠~

 

작년 9월경 울산에 아이코스가 판매시작한 당일날 화이트색상을 할인권을 받아 9만원정도에 구입하고 기계만지면서 아이코스 필때 화이트색상 아이코스는 때가 너무 많이 묻는다는 핑계로 네이비 색상도 구매했었죠~

 

그리고 레드에디션... 역시 술먹다 담배가 떨어져서 편의점에 방문했다가 충동구매...

ㅋㅋㅋㅋ

배여사에게 엄청나게 욕먹고 있답니다.

 

 

무튼 메탈릭 레드라 불리는 컬러인데~ 마치 아이언맨을 연상케 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구입한지 2주정도 된 신상 아이코스인데... 충전이 안됩니다.

정확한 증상은 충전이 되긴한데 히츠를 피고난뒤 충전할려고 본체에 스틱을 꼿으면 빨간 표시등과 함께 충전이 불가능 뚜껑을 여러번 닫았다 열었다 하면 또 정상작동 합니다.

 

레드색상뿐만 아니라 나머지 아이코스도 가끔 동일 증상을 보이더군요.

 

 

그래서 삼산 지나가는 길에 울산 아이코스 AS센터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포스팅 제일 윗편 예전 포스팅 보시면 나와 있습니다.

 

아이코스 기기 3대 전부 AS의뢰~

 

3대 전부 본체+스틱 새상품으로 교체 받았습니다.

 

화이트 색상인 경우는 본기기 교체가 2번째인데 ㅎㅎㅎ 9월에 샀으니 워린티가 얼마 남지 않았지만 새상품으로 교체가 되니 기분이 좋네요.

새상품인만큼 받은날로부터 다시 1년간이 유효할지 아님 제일처음 기계구입하고나서부터 일지는 모르겠습니다.

 

아 제일 중요한 기기 고장난 이유는 더운 여름철 히츠를 흡연한뒤 바로 기기에 넣으면 스틱이 뜨거워져 있는 상태라 오류가 생긴다고 합니다.

더운 여름철에는 히츠를 전부 태우고 난 뒤 스틱이 열이 내려가면 충전을 시켜주면 된다고 하네요~

 

뭐 큰 고장은 아니지만서도 무상 새기기로 교체해주는 클라스! 아이코스!

 

 

기기+스틱은 새상품이지만 교체가 안되는 품목이 있습니다.

 

사진에 보시듯 스틱뚜껑 부분입니다.

이부분은 기계적인 결함이 없고 소모품이라 보니 교체가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하나 구입했습니다.

새거는 새거끼리 써줘야죠~

 

아이코스AS센터에 방문해 AS를 한 고객들은 스틱뚜껑이 단돈 9000원에 판매합니다.

 

 

담배계의 아이폰 답게 스틱뚜껑인데도 포장이 꽤 고급스럽게 되어 있습니다.

 

 

별꺼 아닌데도 불구하고 뭔가 고객에게 큰 만족감을 주는듯한?

 

 

스틱뚜껑은 레드색상으로 구매해 화이트+레드의 콜라보로 완성!

이쁘죠?

 

아이코스 악세사리류들 보면 괜히 사고 싶어지게 됩니다. 퀄리티가 참 좋거든요.

특히 3만원짜리 재떨이... 3만원이나 주고 구입하기는 싫은데 왠지 꼭 가져야할꺼 같은 그런 디자인!

하지만 안살껍니다. 사면 욕을 오지게 먹을꺼 같아서...

 

무튼 아이코스가 궐련형 담배들중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이유는 아마 첫주자이자 AS또한 완벽하게 잘 처리를 해줘서 그런거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아이코스에서도 기계가 고장이 나서 히츠를 못파는게 더 손해가 크다고 생각한 정책이겠죠?

그러니 후발주자들이 따라오니 아이코스도 가격인하하고~ 왠만한 수리같은것들은 전부 무상!

 

어찌보면 사소한거지만 이런것들이 고객들에게는 참 만족감을 줍니다.

 

연초는 끊었지만 이제 히츠를 못끊고 있는데... 그래도 완전 금연을 언젠가 성공을 할것이라 생각하는 히도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