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미에 캔들 라지자 사이즈 대용량 저렴한 캔들 발향이 강한 캔들 지속성도 우수한 캔들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buy.etc

르미에 캔들 라지자 사이즈 대용량 저렴한 캔들 발향이 강한 캔들 지속성도 우수한 캔들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2017/10/26 - [the post-review/buy.etc] - 양키캔들 라지자 가정용 방향제 양키캔들 워머 빛조절 전구형

2017/11/14 - [the post-review/buy.etc] - 양키 캔들 워머 소담 캔들 워머 퓨어블랙 할로겐 램프 35W 50W 차이점 썸머위시 터쿼이즈스카이 집안을 향기롭게!

2018/01/10 - [the post-review/buy.etc] - 양키캔들의 금액이 부담스러운분들을 위한 다이소표 아로마 향초 캔들 벚꽃캔들

2018/02/05 - [the post-review/buy.etc] - 양키캔들 스크롤블랙 워머 큰사이즈 워머 , 진한향의 블랙체리 라지자 캔들 사용 후기

2018/03/21 - [the post-review/buy.etc] - 다이소 향초 캔들 백합 릴리 캔들 바닐라 캔들

 

캔들워머를 구입한뒤 여러 캔들들을 구입했었습니다.

그 중 정품 양키캔들부터 다이소표 싼마이 캔들까지 여러가지 사용해봤는데... 역시 발향의 지속도는 양키캔들이 최고더군요.

다이소 캔들이나 묻지마 캔들같은 경우는 워머가 아닌 불을 피워 발향을 한다면 향퍼짐은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워머로 발향을 낼 시 싼 캔들같은 경우는 몇일만 사용하면 향이 날라가고 (녹은왁스를 버려도!) 그 이후 발향이 아주 떨어집니다.

 

그렇다고 양키캔들을 구입하자니... 헝그리족인 저에게는 참 무리입니다.

그래서 대체 상품들을 찾아보니 국산 캔들중 르미에 캔들이라는 제품이 히도리 장바구니에 담겨버렸습니다.

 

사이즈는 라지자 크기

가격은 딱 1장 만원~ 쿠폰할인등 받으면 더욱 싸지죠~

 

그리고 르미에 캔들은 특허까지 받은 캔들! 머 특허라 해봤자 특별한것은 아니고 용기뚜껑에도 캔들을 제작하여 투인원캔들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미국에서 직수입한 고급 컨테이너에 유럽등지의 향오일을 함유한 블렌딩왁스로 제조가 되었다고 하네요.

 

환경부 안전기준 검사까지 완료되었고 캔들용기도 양키캔들과 동일한 공장에서 제작 식물성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한 블랜딩 왁스로 그으름을 최소화 된다고 합니다.

 

또한 박스도 사진상에 보시듯 꽤 고급스럽고 캔들안 폼패드로 포장도 잘되어 있어서 선물용이든 뭐든 퀄리티가 참 우수하고 좋습니다.

 

 

제가 구매한 캔들은 후레시 에어와 인더 문라이트 입니다.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한점은 발향 이겠죠~

 

후레시 에어는 이번에 처음 구입한 향이고 인더문라이트 향은 양키캔들의 미드썸머와 비슷한 향입니다.

둘다 향이 진한 캔들이죠~

 

가장 중요한것은 지속도!

 

일단 양키캔들과 비슷합니다. 향의 지속력도 오래가고~ 일주일정도 사용한뒤 녹은 왁스를 버리고 다시 워머에 녹여도 발향은 동일합니다.

가격대비 양키캔들과 거의 비슷한 발향을 보여주네요.

 

 

먼저 인더문라이트

설명글을 보면 '한여름밤 시원한 느낌을 담아낸 향으로서 한밤중 환히 비추는 신비한 달처럼 멋진향입니다'

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무슨말인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향은 무스크향이 진합니다.

아주 진해요~ 발향이 심하게 진한것을 싫어하시는분들에게는 비추천~ 저는 발향이 강한 캔들을 좋아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양키캔들중 가장 많이 팔린다는 블랙체리보다도 진한거 같습니다.

 

 

두번째는 사진이 어디로 날라갔는지 뒷면밖에 없네요.

 

이향은 후레시 에어 라는 향입니다.

 

담배냄새제거에 효과적인 향이라고 합니다.

혹시나 하고 구입은 했습니다만 ... 어차피 담배는 일반 연초를 피는것이 아닌 아이코스를 펴서 담배냄새는 많이 안심하지만 켜두니 상쾌한 냄새가 방 곳곳에 퍼져 담배냄새를 찾을수가 없을 정도로 발향이 진합니다.

 

그러나 한가지 아쉬움점이 있다면 후레시 에어인경우 녹은 왁스를 버린뒤 다시 왁스를 녹이니 발향 지속도가 조금 떨어지긴 하나 묻지마 캔들급들에게 비해서는 아주 양호합니다.

 

 

또한 워머가 아닌 불을 피워 녹일시 터널링현상을 방지하고자 심지도 2개가 들어있습니다.

번갈아가면서 피우면 터널링도 방지되고 진하게 발향을 하고자 할때는 심지 2개에 불을 피울수도 있죠~

고른 연소와 발향력까지 오케이!

 

 

일단 가격과 용량 제품 전부 마음에 드는 르미에 캔들입니다.

르미에의 다양한 캔들들을 한번 모아봐야겠군요.

 

라지자 630g 짜리 기준 연소시간은 110~150시간정도 입니다. 워머로 사용할시 사용자가 왁스 버리는것에 비례해 더욱 사용시간이 길던가 짧아지겠죠~

 

싸고 진한 캔들을 원하시는분들 한번 찾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