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희대의 쌍년 이은해! 오로지 순애보의 사랑만 했던 남편 윤씨 그들의 심적 장애는 무엇일까?
본문 바로가기

달콤한참견

희대의 쌍년 이은해! 오로지 순애보의 사랑만 했던 남편 윤씨 그들의 심적 장애는 무엇일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달콤한참견 영상입니다. 

 

오늘은 연애이야기가 아닌

범죄심리를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얼마전에 대한민국 모든 국민들의 분노를 유발케 했던 

희대의 쌍x 

이은해!

 

진짜 어이가없는 말도안되는 사건입니다.

간단하게 요약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은해는 2016년 무렵 가평계곡 피해자 남편 윤상엽씨와 만나기 전 결혼한 남편이 2명이있었는데 한명은 석바위 사거리 교통사고로 사망하게되었고 1명은 태국파타야 스노클링 사고로 익사했습니다. 

보험금을 청구하였지만 가족이 수령해 이은해는 받지못했다고 하네요
그러고 나서 윤상엽씨 가평계곡사건의 화제가 된 남편을 2016년 무렵에 만나게 되었던 것이죠.

 

먼저 영상부터 보고 오시죠. 

 

https://youtu.be/YZ4URwseo5Q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한번씩 꼭 부탁드립니다. 

 

가평 계곡사건!

이은해는 소시오 패스?

남편 윤상엽씬는 의존성인격장애? 

 

심리적으로 무었일까요? 


일단 남편 윤씨는 알면서도 사랑해서 당해준것 같습니다. 

의존성 인격장애...

의존성 성격장애란, 주변 사람들로부터 보호받고자 하는 욕구가 지나쳐 자신의 의존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주변 사람들에게 끊임없이 매달리고, 의존 욕구가 거절될까 봐 무서워 다른 사람이 무리한 요구를 해도 순종적으로 응하는 인격 장애 중 하나입니다.

 

윤씨는 이은해와의 만남은 윤상엽씨가다니는 회사에 이은해가 계약직으로 다니면서 만났다는 얘기도있지만 전문가들은 유흥업소에서 만난게된걸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일단 범죄 혐의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자면 살인미수!


2019년 사망보험금 8억을 수령하기위해 6월 윤상엽씨가 타고다니는 타이어를 고의로 펑크를 내고 실패하였고 그이후 복어독을 먹였지만 독성이 약해 실패했다고 합니다.
또한 2019년 낚시터에서 윤상엽씨를 이은해가 밀었고 내연남이 어깨를 누르고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경찰은 그냥 사건처리를 유야무야하게 넘겼다고 합니다.
살인을 하게 된 2019년 6월30일날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계곡에 배우자 윤상엽씨에게 아무런 장비없이 다이빙을 하도록 강요하고, 구조요청을 묵살하며 죽음에 이르게 했다고 합니다.

 

이게 2019년 6월에 보험금 8억을 노리고, 남편을 살해한 가평계곡사건 이은해 사건입니다.

그리고 이은해가 윤상엽에게 가스라이팅까지 가했다는 사실이 공개되었습니다. 
남편 윤상엽씨는
 사망 5개월 전인 2019년 1월 조현수(내연남)에게 
“은해에게 존중받고 싶다”, “무시당하고 막말 듣는 게 너무 힘들다”는 등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는 내용의 메시지를 보냈다고 합니다. 지난 2019년 '가평계곡 살인 사건'
재수사에 참여한 전문가들인 프로파일러 5명은 사망한 남편 윤씨가 정신적 학대의
일종인 가스라이팅을 당했을 가능성이 크다고 결론내리며, 이은해는 조현수와 
자주 동행하면서 남편 윤씨의 자존감을 반복적으로 무너뜨리면서 세뇌가 완성됐다고 
보았습니다.

그 외에도 이은해는 피해자 윤상엽씨에게 남편이 돈을번다는 목적 하에 반복적인 금전 요구 등, 가스라이팅을 통한 결혼을 한것으로 보였고 더욱 충격적인 부분은 초등학교 6학년때 러브하우스 출연때의 모습과는 전혀 반대의 모습을 보여 러브하우스 MC를 맡고있던 신동엽씨도 충격을 금할수없었다고 하네요.


윤상엽씨는 대기업에서 연봉 6천만원을 수령하시는 분이였지만 이은해에게 그 돈들도 전부다 이은해 지인들의 통장에  입금된 걸로 되있으며, 결혼을 하면서 윤상엽씨의 집에서 해준 1억으로 신혼집을 장만했지만 그 집에는 이은해의 내연남과 친구들과 같이 동거를 하는 중이였고 그와중에 윤상엽씨는 혼자서 따로 월세를 내며 별거를 했던걸로 확인되었습니다.

 

별거를 하는 도중에도 돈 3천원이없어 밥도 굶고 있는 상황이였고, 그와중에 이은해의 계속적인 금전요구로인해 많이 힘들어했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금전이 부족해 장기 판매까지 생각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가스라이팅적인요소로만생각했었는데 인격적인부분도 있었던거 같습니다.

저도어릴때 러브하우스를 봤는데 어릴때 그렇게 힘든상황에서도 천사같은모습을 보이는게 참신기하네요.

 

어찌보면...

너무나 착했던 윤씨...

바보같이 착하기만 했던 윤씨...

알면서 자신의 모든것을 주고싶었던 그의 마음이 아니였을까요? 

 

그리고 그 마음을 누구보다도 잘 아는 희대의 쌍년 이은해...는 그걸 알았기에 잘 이용을 해서 지금의 사건이 일어나게 된것이겠죠. 

 

두번 다시는 이러한 사건이 일어났으면 안될것이고...

고인의 명복을 빌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