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승이별' 당하신분들이라면 무조건 필수시청! 복수를 할려고요? 재회를 바란다고요?
본문 바로가기

달콤한참견

'환승이별' 당하신분들이라면 무조건 필수시청! 복수를 할려고요? 재회를 바란다고요?

728x90
반응형

 

20대 초반 여자분 사연입니다.

남자분도 20대초반 몇년동안 못보다가 초등학교 동창 모임에서 , 가까워지기 시작했죠.
남자분이 꾸준히 대쉬해서교재를 시작하고 3개월 간 별 다른 문제가 없었는데,
갑자기 같이 여름 휴가 계획을 잡았는데, 여행 이틀 앞두고 이별 통보를 했습니다.
(이별 통보 이유는 한달 전 생일 선물에 대해 안좋게 얘기했고, 김치녀 같아 보였다)

생일 선물에 대해 안좋게 얘기해서 상처를 줬다는 생각에 죄책감도 들고, 괴로웠다고 합니다.
갑작스런 이별이라 미련이 남았는데, 우연하게 인스타를 보다 알게 됐는데 
이별 한달 전부터 만나는 여자가 있었고, 환승을 하고 그 여자와 여름 휴가를 가기 위해 이별을 통보했다고 하네요.


이별할때 내용은 이제더이상 너에게 감흥이없는거같아 잘지내.라는 문자를보내고 이별을 고했다고 합니다.
이내용을들은 여자분께선 의아하기도했고 당황스러웠기도하고 어느정도 감정선이 올라와있던지라 감정에대한 기복이 심하다고 하시네요.


미련은 있어서 만나고 싶은데, 그게 안된다면 복수도 하고 싶음.

 

결론은 양다리... 환승이별...

 

환승이별은 진짜 상대방에게 해선 안될짓입니다. 

설령 그 헤어질때 사귀지가 않았다고 하더라도 뭔가 썸? 양다리? 양심이 있다면 그것을 알게 될것이죠. 

 

세상에는 권선징악 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악은 어떻게든 벌을 받게 되고 

인과응보라는 말이 있듯이 가해자는 똑같이 당하게 되는것이 세상의 이치 입니다. 

 

세상 모든 커플분들 지킬것은 지켜서 사람관계라는것을 쉽게 생각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서론이 길었군요. 

 

https://youtu.be/yvScKgbuHfU

4번째 영상입니다. 

재밌게 시청해주시고~

구독 한번 눌려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된답니다.^^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의논하세요! 사연문의는 jangskyboy@naver.com -달콤한참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