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 문화예술회관 자전거 데이트 짭프로 SJ4000 자전거거치대 테스터 + 진하 바닷가 횟집 매운탕 물회 회덮밥
본문 바로가기

한량같은 유람기/한량을 꿈꾸는 히도리

울산 문화예술회관 자전거 데이트 짭프로 SJ4000 자전거거치대 테스터 + 진하 바닷가 횟집 매운탕 물회 회덮밥

안녕하세요 히도리입니다.

 

2년 전쯤 구입했던 짭프로 SJ4000 와이파이 모델 녀석이 하나 있습니다.

어느순간부터 나에게선 계륵같은 존재가 되어 가더니 점점 사용빈도가 줄어들고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짭프로 자전거거치대를 선물을 받았고 테스터 겸 장착 해보았습니다.

 

 

거치대가 한개로 일체형이 아니라 볼트와 너트 조합으로 자전거용으로 만드는것 같습니다.

아마 짭프로 구매했을때 번들로 왔던것들중 저런거 봤던거 같기도하고 기억이 가물가물

짭프로 뿐만 아니라 정품인 고프로 그리고 일반 카메라도 전부 거치가 가능합니다.

고프로 덕분에 액션캠들이 거의 모든제품들 연결부위를 저런모양으로 만드는듯합니다.

 

 

테스터겸 배여사랑 자전거 라인딩 나갈려고 출격준비완료했습니다.

항상 자전거 타면 엉덩이 아프다고해서 다이소에서 5000원주고 산 안장의자를 부착했봤습니다. 가성비는 괜찮은듯 합니다.

그나저나 자전거에 붙어있던 라이트가 또 어떤놈이 훔쳐갔는지... 원 ...자전거 라이트만 10번넘게 구입하는것 같습니다.

 

 

고프로는 사용을 안해봐서 어느정도의 화질인지는 잘모르겠지만...역시 몇만원대의 장남감 답게 야간에는 화질이

매우 떨어집니다. 짭프로 기기 설정에 들어가면 ISO 800까지 지원을 해주는데 역시나 ... 저녁시간에는 라이트가 없으면 거진 영상을 못남긴다고 생각야됩니다.  그래도 낮시간에 액션캠 대용품으로는 꽤 괜찮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보시듯이 자전거랑 상관은 없는 영상이긴 하지만 낮에는 꽤 그럴싸한 화질을 보여줍니다.

물론 카메라나 폰카보다도 다소 떨어지긴 하지만 꼴에 HD급 크기로 녹화가 가능합니다.

 

DIY 작업 할때 저장용으로 사용을 하던가 충분한 빛을 확보하는곳에서 타임랩스로 사용하던가 아니면 진짜 블랙박스로 이용하던가 하는것이 이제품을 가장 잘 이용할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수 있죠.

진짜 계륵같은 존재...

 

 

그렇게 배여사와 함께 자전거 라인딩을 하고 난뒤 ~ 땀을 뺏으니 보충을 하기 위해 진하에 단골횟집으로 갔습니다.

자팔이도 저녁전이라고 해서 함께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기본 밑반찬 배가고파서 그런지 저 파전과 소주가 어찌나 맛있던지 ~

 

 

얼마전 이별을 하고난뒤 새롭게 자유를 느꼈는지 아주 행복한 얼굴을 되찾은 자팔이와 ~

자팔이와 술을먹기위해 대리기사로 함께 온 우리 배여사 ~(무조건 여자친구는 면허가 있어야됩니다!ㅋㅋ)

 

 

매운탕 회덮밥 물회 주문했는데

역시나 물회는 포항에 우연히 들어갔던 이름이 기억안나는 그집이 최고고 매운탕 역시 서창쪽에 있는 민물매운탕이 제가 먹었던 음식들중에는 가장 맛있는거 같습니다. 여기도 약 3년째 단골집이긴 한데 맛보다 양보다도 바닷가에 앉아서 바다내음을 느낀다는것에 만족을 느껴야죠. 회덮밥이랑 물회는 이 식당에서 처음 주문해봤는데 생각보다 형편이 없더라고요. ㅜㅜ

 

 

짭프로 거치대 리뷰할려고 포스팅 했다가 그냥 하루 일기장이 되어버렸네요.

 

자팔이와 알콜섭취와 연애상담을 하고 난뒤 뭔가 부족한 알콜을 더욱 충전하기위해 집에 남아있던 조니워커블랙라벨과 ~

 

 

지코바숯불로 마무리했습니다. 지코바 치킨은 얼마전에 처음 맛본 치킨인데 사람들이 왜 지코바지코바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특히나 치밥이 최고입니다. 술안주로도 최고이고 예전에 땅땅치킨에 흠뻑 빠져서 매번 땅땅치킨만 시켜서 배여사가 가장 싫어하는 치킨집중 하나가 되어버렸는데 왠지 지코바도 질릴때까지 시킬꺼 같군요.

 

아무튼 이웃님들도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빕니다 ^^

이상 히도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