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둑어둑한 울산 달동 분위기 술집 '청춘로상가'
본문 바로가기

한량같은 유람기/새로운시즌준비 수정중

어둑어둑한 울산 달동 분위기 술집 '청춘로상가'

안녕하세요. 히도리입니다. 

 

게시판 하나가 리뉴얼중인데... 조횟수가 엄청 떨어지네요. 

귀차니즘에... 하루 이틀이 지나고... 각종 SNS나 유튜브등 전부 리뉴얼 하고 이제 홈페이지에 남아있는 포스팅거리만 수정하면 될것 같습니다. 

 

쪼금만 기다려주세요. 잘못된 정보들이 있어서... ㅜㅜ 하나하나 글 수정하는게... 시간이 안나네요. 

 

오늘은 뭐... 그냥 소소한 이야기 입니다. 이놈의 알고니즘이 뭔지... 똥포스팅이라도 2일에 하나씩은 올려야지... 방문자수가... 기본 3000~4000대인 방문자수가... 2000대로 내려가네요. 여행지 게시판의 힘이 컸나봐요. 전 제 포스팅들중 차쟁이 관련 포스팅이 조횟수 뽑는줄 알았거든요... 

 

뭐 아무튼 요즘 저 이렇게 삽니다. ㅋㅋㅋ 뭐냐고요?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수염이 없어졌어요. 20살때부터 수염쟁이로 살았는데... 13년만에... ㅋㅋㅋ 사람이 바뀔수가 있더군요. 

생전 셀카도 잘 안찍는데 요즘 셀카 찍고 놀고 있어요. 뭐 셀카찍어도 못난얼굴이지만... 더러운 외모지상주의 세상... ㅋㅋ 잘난것 없지만 올리는 이유는... 아시죠? 제 블로그는 클라우드용인것... ㅋㅋ

 

아무튼 약속시간 전 미리 근처 대형마트에 잠시 들렸습니다. 

코로나19때문인지라... 마트도 조용하네요~

요즘 퍼즐에 취미가 생겨서... 급하게 퍼즐 하나 구입할려고 방문했어요.

퍼즐이라... 반강제적으로 퍼즐에 취미를 가질려고 애쓰는중인데... 뭐 나름 재미나네요. 

 

퍼즐 사고 공리단길?? 공업탑부근에 개인카페들이 많이 생겨있던데 소소한 카페들이 많이 생겨있던데~ 이름도 모를 작은 카페에요. 에이드가 참 맛난던걸로... 아직까지 사진기 들고 다니기가 조심스러워서... 사진도 못찍고 그냥 셀카만 주구장창 찍고 다니는중입니다. ㅋㅋㅋ

 

카페에 앉아 잠시 한눈파니 벌써 깜깜해지고~ 어둠이 다가오면 빠질수 없는것이 바로 주酒님이 필요한 시기죠~

요즘 술집도 울산달동부근으로 많이 다니는데 인테리어가 이쁘고 안주가 맛있는 집들이 여러모로 많이 보입니다. 

원래 인,오프 갈려고 했다가 웨이팅 때문에~

 

바로 옆집인 청춘로 상가 라는 술집으로 발걸음을 돌렸답니다. 

 

청춘로상가는 울산 신정로 34번길 2에 위치하고 있고 분위기 술집으로 꽤 괜찮아요. 

 

당연히... 외부 내부 인테리어 사진은 없습니다. 

조금 더 지나고 편해져야지 제 스타일대로 사진기라도 들고 다닐듯 합니다. 

 

아무튼 청춘로상가에는 기본안주로 버터오징어 비슷한걸 주는데 리필은 총 3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따로 안주 없이 이녀석만 있어도 좋아요. 

진미 버터구이인데 집에서도 간편히 해먹을수 있을듯 하네요~ 안주로 진짜 굿굿~

 

첫번쨰 안주는 크림퐁듀닭발로 주문했어요~

 

닭발인데 일단 뼈없는 닭발이라 좋았는데~ 닭발이 잘게 잘라져 있어서... 전 개인적으로 별루~ 닭발은 통채로 뜯어야지 제맛인데!!!

 

닭발과 함께 빵조각과 퐁듀가 있는데 ... 맛있어요. 그런데 쐬주 안주로는 영... 제스타일... 그냥 깔끔하게 닭발만 있었으면... 

 

그래도 한잔두잔 들어가는 술잔이 점점 꼴라로 만들어주고~

제 수염자국은 점점 진해지고... 수염 기를때는 불편함이 없었는데... 요즘은 매일 면도하다 보니 레이저제모 한번 받아보고 싶은 생각이 굴뚝같이 생기는중이네요. 

 

ㅋㅋㅋㅋ 같이가신분도 점점 술이 되어가고~ 인스타에는 그냥 올렸는데 홈페이지에는... 올리지말라고 하네요. ㅋㅋㅋ 초상권 보호중... 일단 정리가 다 되면 시작하는걸로~

밤은 깊어가고 ~ 술에 취해 밤에 취해~

 

네... 지금 음주 포스팅중이에요. 

저도 뭐라고 적는지 모르겠어요. 

 

아무튼 간단히 한잔 할려고 했는데 이게 또 술이 들어가니 안주가 부족해서 통마늘똥집볶음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캬~ 맛나요~ 좋아요~ 괜찮아요~

 

음식도 생각보다 맛있고~ 어둑어둑한 분위기 술집을 찾으신다면 달동에 위치한 '청춘로상가' 한번 방문해보세요~

시작하는 연인들이라면 더더욱~ 어두운곳에서 술한잔은 잘생기게 변합니다. 

ㅋㅋㅋ

 

네... 오늘 포스팅은 똥글이에요. 조횟수도 안나올글이에요. 그냥 개인 클라우드용 글이에요. 

그러니 더 적을 내용도 없네요.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