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같은 유람기/히도리와배여사

히도리네 새로운 가족! 양치기개 보더콜리 '당기'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히도리와 배여사는... 집 인테리어 때문에 몇일간 집에를 못들어가서 하루는 모텔... 하루는 처형댁 또하루는 본가에서 밤을 보냈답니다.

오랜만에 본가에서 한숨자고 난 뒤 요즘 산에 안간지 오래 되기도 하고 현재 진행중인 공사를 확인차 노가다 할겸 잠시 올라갔다 왔습니다.

캠핑장 할려고 공사진행했다가 주변 민원때문에... 장사는 못하고 그냥 개인적으로 놀고먹고 하던땅이였는데 드디어 허가를 따내고 3년여만에 진짜 도로와 전기가 들어오게 된 부지...

토목공사를 끝내고 밑쪽 땅들은 분할해서 팔기로 하고 도로가 끝까지 나는 윗쪽은 새로 리뉴얼 할 생각인데~ 자세한건 나중에 홍보겸 따로 적기로 하고 패스 ~

아 ! 그리고 밑쪽 골프연습장은 카페부지로 사용하기로 되었답니다.

탁트인 전망때문에 아이들과 한번 방문해보세요~

주소는 경남 양산시 삼호로 106

도시정원이라는 카페로 변신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현장에 방문했더니 새로운 가족이 생겨 있네요.

일단 영상부터~

구독도 한번 눌려주이소~

이름은 당기 입니다!

보더콜리 종 입니다. 양치기 개로 유명한 녀석이죠.

개를 무서워하는 저희 어머님도 이녀석은 잘 만지네요~ ㅋㅋㅋ

사실 참 사연이 많은 친구에요.

캠핑장 부지가 높다보니 개를 여러마리 키우시는 친척어르신분이 한동안 타지방에 갈일이 생겨서 저희산에서 한달정도 맡아두기로 했었습니다. 보더콜리뿐만 아니라 난생처음 들어보는 개들도 있더군요.

일단 개인 부지다 보니 개들을 묶어두지도 않고 산에 그냥 풀어두고 산에서 키웠는데... 어느날 보더콜리 2마리가 가출...

한마리는 몇일 후 집에 돌아왔는데 이녀석만 당최 돌아올 생각을 안합니다.

몇날 몇일을 서창 곳곳을 찾아봐도 찾을길이 없고 어쩔수 없이 한달이 지나고 친척어르신이 이 녀석만 놔두고 전부 데리고 갔죠.

그리고 일주일이 더 지나 울산 동구 유기견 보호센터에서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개 찾아가라고...

양산 서창에서 울산 동구까지... 도대체 어떻게 넘어간건지... 누가 잡아간것인지... 진짜 혼자서 갔다온건지 모르지만... 무튼 유기견 보호센터에 방문하니 보호비로 20만원을 내라고 했다고 하네요.

애견인이 아니다보니 처음 알았습니다. 보호비라는것이 있는지... ㅋㅋ 그래서 친척어르신이 밉상이라고 ㅋㅋ 그냥 저희산에서 계쏙 키우라며 어떻게 한마리 분양 받아버렸죠.

 

아! 이름이 당기인 이유는!

보더콜리 2마리가 있는데 다른 하나는 이름이 시오!

두개를 부를때 당기시오!

ㅋㅋㅋ

그리고 당기는! 암놈이랍니다.

이쁘게 생겼죠?

앞으로 종종 인사드릴께요~